삼성전자-국제경영론,삼성마케팅,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3.05.20 / 2019.12.24
  • 45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삼성전자 소개

삼성전자국제경영 활동내용

삼성전자 브라질

Q&A

출처
본문내용
1. VISION 2020

2020년을 향한 삼성전자의 VISION은
“Inspire the World, Create the Future”

New Technology, Innovative Products,
Creative Solutions을 통하여 미래 사회에 대한 영감
고객 (Industry), 사회(Partner), 임직원(Employee)의
새로운 가치를 도모
인류사회의 번영을 가져오는 새로운 미래를 창조

2. R&D 분야

세계 최고의 초일류 기업이 되기 위해서는 창조적 인재
(Brain)를 통한 기술 확보와 상생을 통한 융합(Fusion)
그리고 신시장 개척(Market)이 중요하다.

끊임없이 새로운 기술이 등장하는 디지털 시대에서 미래를
결정짓는 경쟁력은 바로 속도이다.

3. R&D 인력 현황

글로벌 시장을 선도하는 제품과 기술, 새로운 가치를 창출
해 내는 인재 풀이 삼성전자의 최대 강점입니다. 2008년
삼성전자의 연구인력은 총 4만 2천100명, 전체 인력의
26%로 4명 중 1명이 연구원이다.

이들은 18개 전세계 연구소에 고루 포진되어 삼성전자를
이끌 핵심인재로 육성 되고 있다.
참고문헌
http://blog.naver.com/goghu?Redirect=Log&logNo=100091379557

http://www.nammiro.com/news.php?code=&mode=view&num=8963&page=1

http://samsung.com/sec

http://cafe.naver.com/rhkwpgody.cafe?iframe_url=/ArticleRead.nhn%3Farticleid=19&

http://news.naver.com/main/read.nhn?mode=LSD&mid=sec&sid1=101&oid=008&aid=0000464179

http://www.etoday.co.kr/news/section/newsview.php?TM=news&SM=0402&idxno=486407

http://economy.donga.com/total/3/01/20101118/32683195/1

http://www.fnnews.com/view?ra=Sent0601m_View&corp=fnnews&arcid=0922201937&cDateYear=2011&cDateMonth=01&cDateDay=16

http://www.globalwindow.org/wps/portal/gw2/kcxml/04_Sj9SPykssy0xPLMnMz0vM0Y_QjzKLd423CDQASYGZAR76kehiXiYIsSB9b31fj_zcVP0A_YLc0IhyR0dFAHPA0Kw!/delta/base64xml/L3dJdyEvd0ZNQUFzQUMvNElVRS82X0VfOEw3?1=1&workdist=read&id=2117754

http://www.globalwindow.org/wps/portal/gw2/kcxml/04_Sj9SPykssy0xPLMnMz0vM0Y_QjzKLd423CDQASYGZAR76kehiXiYIsSB9b31fj_zcVP0A_YLc0IhyR0dFAHPA0Kw!/delta/base64xml/L3dJdyEvd0ZNQUFzQUMvNElVRS82X0VfOEw2?1=1&workdist=read&id=2113837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국제마케팅-삼성 VS 애플 특허분쟁사례,특허권침해사례,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
  • 삼성 부품 업체들과 결별삼성의 AP를 제외한 다른 부품을 자사 제품에서 제외하고 있다.다양한 VENDOR의 증가로 물건 단가의 압박을 받고 있다.실예로 DISPLAY압박이 가장 극심하다.가격 경쟁력브랜드 이미지삼성 브랜드 이미지 타격 – 카피켓의 오명을 가짐특허권의 소송으로 출시 지연 및 생산 비용 증가휴대폰 시장 생태계 악화결국 소비자에게 악영향4.결론THANK YOU !12최근 삼성전자와 애플간의 특허소송이 각국에서 진행되면서 소송원인 및

  • 국제경영학,삼성전자,엘지전자,해외시장진출,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전자의러시아 진출사례 목 차Ⅰ. 기업선정 동기 3PⅡ. 회사 소개 3P▶LG▶삼성Ⅲ. 러시아 시장 분석 5P▶시장의 규모와 특징▶유통구조의 변화▶변화하는 소비자 구매 패턴과 취향▶외국 가전업체의 동향Ⅳ. 러시아 진출 현황 15P▶LG▶삼성▶러시아 시장에서의 한국제품에 대한 평가Ⅴ. LG와 삼성의 성공요인. 17PⅥ. 향후 전망. 23PⅠ. 기업선정 동기우리나라를 대표하는 전자제품 기업인 삼성과 LG의 해외진출 성공사례를 통해서 글로벌시대

  • 기업분석,삼성전자,삼성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삼성전와 삼성반도체통신 합병88/90년 각각 4M, 16M D램 개발(세계기술격차 3개월)1991년 1M D램의 수요 폭발로 점유율 급상승(컴퓨터의 보급과 엔화절상)1992년 미국 DATAQUEST 선정 반도체 1위 기업94/96년 각각 256M, 1Giga D램 세계최초 개발2000년 이후 플래쉬 메모리 비중 확대삼성 반도체의 성장한국식 경영의 특징메모리 반도체 산업특징2. 메모리 반도체 산업에서의 삼성전자2.2 성공요인가. 한국식 경영과 메모리반도체 산업의 궁합권한의 수직화로 인

  • 지펠아삭의마케팅 사례분석
  • 전자제품 도매상가, 대형 할인마트, 백화점 등으로, 40-50대는 주로 백화점이나 대리점, 대형 할인마트에서 구입하지만 20-30대는 인터넷 정보 탐색 후 온라인 상에서 구입하거나 백화점이나 대리점, 대형 할인 마트를 이용하는 추세에 따라 기본적으로 ‘지펠’이라는 브랜드부터 이어온 유통구조를 유지하면서 시장 대응력 강화를 위해 온라인 판매를 더욱 강화하고 있다. 4) 4P : PROMOTION① 체험단 – 입소문 마케팅삼성전자는‘삼성 지펠 아삭 김

  • [국제마케팅] 삼성전자의 산업분석과 마케팅
  • 삼성전자1. 삼성전자 소개삼성전자는 ‘인재와 기술을 바탕으로 최고의 제품과 서비스를 창출하여 인류사회에 공헌한다’는 기업 이념을 바탕으로 지속적인 성장과 더불어 다양한 이해관계자의 가치 창출을 위한 지속가능 경영을 강화할 것이다. Vision 20201969년 설립된 삼성전자는 세계 전자 업계를 선도하는 기업으로 성장하였다. 하지만 이러한 성장에 안주하지 않고 새로운 성장을 위해 2009년 창립 40주년을 맞아 Inspire the World, Create the Future를 202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