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기업분석 삼성전자 마케팅성공사례 삼성전자 경영 삼성전자 브랜드마케팅 삼성전자 서비스마케팅 삼성전자 글로벌경영 사례분석 swot stp 4p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21.02.16 / 2021.02.16
  • 54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5,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본문내용
삼성전자
1
목 차
기업비전 전략
1
기업단계별전략
2
세분화 마케팅전략
3
국가별/지역별 마케팅
4
2
1. 기업비전전략
3
생 존
성 장
전 환
회사명
삼성전자 주식회사
SAMSUNG ELECTRONICS
설립일자
1969년01월
규모
매출액: 154.6조원
영업이익: 17.3조원
총 자산: 134,288,744 백 만원
임직원수: 190,464명
사업분야
영상디스플레이
IT 솔루션,생활가전
무선,네트워크,디지털이미징,반도체
LCD
회사소개
4
삼성의 목표
5
창업기
1969-1971
1975-1976
1977-1979
1980-1982
1983-1985
1986-1989
1990-1998
1999-2003
2004-2009
1972-1974
성장기반 구축기
사세 확장기
고도 성장기
불황극복기술 개발기
수출주도 성장기
해외지향 변신기
2000년대를 향한 전진
디지털 컨버전스 혁명의 주도
초일류 기업의 기반 구축기
기업연혁
6
삼성전자의 핵심가치
인재제일 :기업은 사람이다 라는 신념을 바탕으로 인재를 소중히 여기고 마음껏 능력을 발휘할 수 있는 기회의 장을 만든다.
최고지향 :끊임없는 열정과 도전정신으로 모든 면에서 세계 최고가 되기 위해 최선을 다한다.
변화선도 :변하지 않으면 살아남을 수 없다는 위기의식을 가지고 신속하고 주도적으로 변화와 혁신을 실행한다.
정도경영 :곧은 마음과 진실되고 바른 행동으로 명예와 품위를 지키며 모든 일에 있어서 항상 정도를 추구한다.
상생경영 :우리는 사회의 일원으로서 더불어 살아간다는 마음을 가지고 지역사회 , 국가 , 인류 의 공동번영을 위해 노력한다.
7
기업의 비전
성장
xx년대 이후 삼성전자는 종합전자 회사로 발전 하였다. 또는 경영활동을 활발히 하며, 세계에서 네트워크를 구축하기 위하여 지사를 많히 설립 하였다.
생존
1969년 1월 13일에 삼성전자공업주식회사로 설립되었으며, 1975년 6월 11일 기업공개를 실시하였다.
8
기업의 비전
전화
삼성전자는 경영활동 내 CSR 통합이 기업의 지속가능한 성장에 필수적인 것으로 인식하고, 대내외 이해관계자들의 의견을 청취하여 이를 CSR 활동에 반영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고 있습니다. 또는 삼성전자의 지속가능경영 비전 슬로건은 ‘Global Harmony with People, Society and Environment’입니다. 이는 사람, 사회, 그리고 환경이 함께 조화로운 세계를 만들어간다는 의미입니다.삼성전자는 이 슬로건 아래 인재경영, 정도경영, 녹색경영, 사회공헌, 협력사 상생, 제품 서비스의 6대 영역을 구축하여 이해관계자의 요구에 적극적으로 대응하며 지속가능경영을 전략적으로 추진하고 있습니다.
9
2. 기업단계별전략
내수기업
무역기업
다국적 기업
글로벌기업
지구기업
10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지펠아삭의마케팅 사례분석
  • 전자제품 도매상가, 대형 할인마트, 백화점 등으로, 40-50대는 주로 백화점이나 대리점, 대형 할인마트에서 구입하지만 20-30대는 인터넷 정보 탐색 후 온라인 상에서 구입하거나 백화점이나 대리점, 대형 할인 마트를 이용하는 추세에 따라 기본적으로 ‘지펠’이라는 브랜드부터 이어온 유통구조를 유지하면서 시장 대응력 강화를 위해 온라인 판매를 더욱 강화하고 있다. 4) 4P : PROMOTION① 체험단 – 입소문 마케팅삼성전자는‘삼성 지펠 아삭 김

  • 갤럭시노트 마케팅 전략분석및 갤럭시노트 브랜드분석과 IMC분석과 갤럭시노트 성공요인분석
  • 삼성은 태블릿 PC의 ‘생산성’과 스마트폰의 ‘휴대성’을 겸비한 갤럭시 노트를 내놓았다.Ⅱ. 갤럭시노트 마케팅이슈✔ 글로벌 모바일 시장을 선도하는 갤럭시 노트2012년, 삼성전자가 치열한 시장상황에서 경쟁자들을 누르고 모바일 시장 점유율 1위, 사상 최대 판매량 및 실적을 달성한 배경에는 영업이익률이 30%에 달하는 혁신적인 제품이자 브랜드인 갤럭시 노트가 있었다. 기존에는 찾아볼 수 없었던 5.3인치의 디스플레이, S펜이라고 불리는

  • 삼성애니콜,삼성애니콜마케팅전략,삼성애니콜유럽시장진출,애니콜마케팅전략
  • 삼성전자 AnyCall의유럽시장 진출분석-목 차-Ⅰ. 서 론1. 기업선정 이유2. 삼성전자 및 애니콜 소개Ⅱ. 본 론1. 삼성 애니콜의 유럽시장 진출배경(1) 이동통신 서비스시장 분석(2) 경쟁사 분석(3) 환경 분석 2. 삼성 애니콜의 SWOT 분석(1) 강 점(2) 약 점(3) 기회요인(4) 위협요인3. 삼성 애니콜의 마케팅 전략(1) STP 전략(2) 마케팅 믹스(4Ps)(3) 글로벌 마케팅 전략Ⅲ. 결 론1. 애니콜 유럽시장 진출 성공요인2, 애니콜 유럽시장 진출의 한계점 및 향후

  • 스마트 폰 시장 전략 비교 애플 vs 삼성전자
  • 스마트 폰 시장 전략 비교 애플 vs 삼성전자스마트 폰 시장진출 배경스마트 폰 시장 진출전략 경영전략의 비교삼성의 전략 규모의 경제로 타회사 대비 엄청난 초기 광고 문화〮감성을 자극하는 마케팅기능강조 - 울트라 세이빙 과 아이폰 공격 마케팅 명품 브랜드와 협업 마케팅애플 vs 삼성전자 연도별 매출과 영업이익스마트폰 제조사별 연도별 시장점유율Porter’s Five Forces Model성공요인 및 핵심 전략 (삼성)삼성 SWOT 분석삼성 STP 분석삼성 4P

  • [삼성 갤럭시 중국진출 마케팅사례] 삼성전자 갤럭시 브랜드분석과 삼성전자 갤럭시 중국진출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향후방향제언
  • 삼성 갤럭시중국진출 마케팅SWOT,STP,4P향후방향제언1. 삼성전자 기업소개2. 삼성전자 스마트폰 갤럭시 브랜드소개3. 삼성전자 스마트폰의 성공요인4. 삼성전자 스마트폰 중국에서의 상황분석5. 중국 소비자분석6. 삼성전자 가치사슬분석7. 삼성전자 갤럭시 중국시장 SWOT분석(1) SWOT분석(2) SWOT전략8. 삼성전자 갤럭시 중국시장 STP분석(1) Segmentation(2) Targeting(3) Positioning9. 삼성전자 갤럭시 중국시장 마케팅 4P전략(1) Product(2) Price(3) Place(4) P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최근 판매 자료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