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크리스피 크림도넛 마케팅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9.04.24 / 2019.12.24
- 14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기 업 소 개
2. 환 경 분 석
3. STP 분석
4. SWOT 분석
5. 4P 분석
6. 문제점 및 앞으로의 방향
- 본문내용
-
History of Krispy Kreme Doughnuts
1937. 7 최초의 크리스피 크림 도넛 매장 판매 시작
1950년대 도넛 제조 과정의 기계화, 자동화 착수
1962. 4 제조 혁명을 가져온 자동 도넛 커터 교체
1996. 6 크리스피 크림 매장 뉴욕 최초 오픈
2000. 4 KREM 으로 나스닥 상장 후 첫 공모
2001. 2 소규모 커피회사 ‘디지털 자바’ 인수
2001. 5 KKD로 뉴욕증권거래소로 이전 상장
2001. 12 캐나다 온타리오에 최초 해외매장 오픈
2003. 6 호주 시드니 외각에 북미 이외 최초 해외매장 오픈
2004. 4 멕시코 1호점 오픈
2004. 12 대한민국에 1호점 오픈, 아시아시장 진출
1. 기 업 소 개
Krispy Kreme in the world
2.환 경 분 석
시 장 환 경
외식시장의 2006년 10대 트렌드
1 펀(Fun) 마케팅
2 송곳화 추세
3 하이테크화
4 배달음식점 활기
5 주택가 밀착형
6 해물요리점 확산
7 복합화 추세
8 기능성 외식업 확산
9 포장판매업 확대
10 저가형 쇠고기 전문점 등장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촉진전략] 제7장 소비자 판매촉진
- [노사관계] 국민건강보험공단
- (프로스펙스 마케팅사례 분석) 프로스펙스 기업분석과 프로스펙스 마케팅 4P,SWOT,STP분석및 프로스펙스 향후전략제안과 느낀점
- 프로스펙스 조직 연혁, 조직원 구성, SWOT 분석, STP분석, 발달, 역사, 배경, 현황, 영향, 관리, 역할, 기법, 시사점
- 신제품 개발 성공 사례
- [경영전략] 홈플러스의 성공요인 분석
- [서비스운영관리] 리츠칼튼 호텔의 경영 사례
- 굿네이버스 SWOT, 4P 분석
- [마케팅관리] [마케팅관리]`미스터 피자` 마케팅전략 및 성공요인 분석(A+리포트)
- [재무관리]대한항공 기업 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