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전략] MP3 플레이어 아이리버 i-river 그 성공과 미래 생존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5.09.02 / 2019.12.24
- 60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1건 (구매금액의 3%지급)
- 2,3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About MP3 Player
MP3 Player 시장환경 및 주요 동향
주요 시장 동향
세계 시장 현황
미국 시장 현황
결론 및 시사점
About i-river
brand of i-river
About i-river
SWOT 분석
4P분석
실제 사례 속의 4P
국제적 시장의 개척
STP 분석
문제점과 향후 전략과 제언
- 본문내용
-
주요 시장 동향
플래시 메모리 타입에서 HDD Type으로의 전환기
디지털 컨버젼스 제품으로의 진화 중
온라인 음악시장 및 음원 시장이 안정화 되고, 정상적인 수익 분배가 이루어진다면 더욱더 공고한 발전기반을 가질 수 있음
국내기업과 애플로 대표되는 거대 IT기업과의 대결 구도는 불가피할 것.
About i-river
레인콤의 자회사로 설립된 브랜드 회사
비젼
독특한 브랜드
고객에 사랑받는 기업
새로운 라이프 스타일 개척
철학
Heart connection
Heart storming
Heart Technology
강점(Strengths)
기능
디자인
뛰어난 경영진
전략적 제휴
Mp3시장의 최초선점
글로벌 시스템을 통한 선택적 집중
효율적 부품자급
인터넷과 가정용 cd-rw의 대중화
높은 가격대비성능 (경제성)
약점(weaknesses)
제품의 단가가 높음
브랜드가치가 경쟁사에 비하여 낮음
삼성, Apple에비하여 낮음
해외 A/S 불충분
해외 유통망의 미약
HDD type에서의 선점권 상실
자료평가
- a
- seti2***
(2005.10.11 01:10:13)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독후감] `경영의 교양을 읽는다`를 읽고
- 오리온 ORION 마케팅전략(국내,해외)분석과 오리온 제품분석과 오리온 신성장동력분석및 경영분석
- [마케팅] 베스킨라빈스의 서비스 마케팅 성공사례
- [항공, 관광경영, 관광경영학, 호텔경영학]항공예약업무 CRS에 대해서
- [경영학] 대한항공_토파스의_조사_및_성공사례
- [경영정보시스템] 대한항공의 CRS
- 기업분석 - 씨지브이와 롯데시네마
- 롯데시네마 기업분석과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롯데시네마 문제점과 개선전략제안
- [더페이스샵 기업분석] 더페이스샵 성공요인분석 보고서
- 샤넬 CHANEL 기업핵심역량과 샤넬 마케팅 4P,STP,SWOT분석및 샤넬 향후방향제언 PPT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