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에너지(주유소) 마케팅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8.09.20 / 2018.09.20
- 23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하고 싶은 말
- sk에너지(주유소) 마케팅전략
- 목차
-
1. 현황분석 (자사, 커뮤니케이션, 주요과제)
2. 발전방향 (컨셉 / 슬로건 도출)
3. Creative 제안 (TV, SNS, 현장 프로모션, Summary)
- 본문내용
-
자사분석
2016년
매출 1위
영업이익 사상최대
M/S 1위
영업소 숫자 1위
하지만 2017년 현재 전년대비 하락추세
커뮤니케이션 현황
길 위의 프리미엄 광고 시리즈
업계 1위, 프리미엄 이미지 강화
BUT
친근감 부족
프리미엄의 구체화 실패
SK에너지 공식 블로그
지속적인 업데이트 부족
AND
SNS로 전송 (RT, 좋아요) 거의 없음
정유사 광고인지도
소극적인 광고전략으로 높은 시장점유율, 영업소 숫자에 비해 저조한 광고인지도
향후 시장에서 위상 유지를 위해 고객을 찾게 하는 마케팅이 필요
<중 략>
SK 에너지 블로그- 생활밀착형/공익적 내용 게시
현재 활성화되지 않고 있는 SK 에너지 블로그의 활성화
직접적인 기업 홍보 내용이 아닌 생활에 밀접한 내용의 포스트 게시
-> SNS로 전파될 가능성 높음
Ex) 유증기 회수설비에 대한 홍보
시장 1위 정유사로서 사회적 책임을 다하는 기업 Image Making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독후감] `경영의 교양을 읽는다`를 읽고
- 오리온 ORION 마케팅전략(국내,해외)분석과 오리온 제품분석과 오리온 신성장동력분석및 경영분석
- [마케팅] 베스킨라빈스의 서비스 마케팅 성공사례
- [항공, 관광경영, 관광경영학, 호텔경영학]항공예약업무 CRS에 대해서
- [경영학] 대한항공_토파스의_조사_및_성공사례
- [경영정보시스템] 대한항공의 CRS
- 기업분석 - 씨지브이와 롯데시네마
- 롯데시네마 기업분석과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롯데시네마 문제점과 개선전략제안
- [더페이스샵 기업분석] 더페이스샵 성공요인분석 보고서
- 샤넬 CHANEL 기업핵심역량과 샤넬 마케팅 4P,STP,SWOT분석및 샤넬 향후방향제언 PPT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