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SK 주식회사 촉진전략 및 마케팅전략 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3.12.03 / 2019.12.24
- 31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97)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하고 싶은 말
- A+받은 자료입니다.
- 목차
-
Ⅰ. 기업분석
1. SK주식회사 소개
2. 기업이념
3. 회사연혁
4. 사업부 소개
5. 5년간 주요 재무 지표
6. SK 주유소 소개
Ⅱ. 산업분석(석유산업에 국한)
1. 거시환경분석
2. 국내경쟁환경분석
Ⅲ.마케팅분석
1. 4P's 분석
2. SWOT분석
Ⅳ. 촉진전략분석
1.TV광고
2. 기업광고
3. 직접마케팅
4. 인터넷마케팅
5. OK Cashbag
6. 판매촉진
7. PR(공중관계)
Ⅵ. 추천전략
1. 고급휘발유에 대한 광고 및 판촉활동
2. 셀프스테이션의 기반 확립
3. 환경규제 강화에 대비책 마련
- 본문내용
-
Ⅰ. 기업분석
1. SK주식회사 소개
늘 고객의 생활과 함께 호흡하는 회사
만나면 좋은 이웃처럼 정겹고 행복해지는 회사
고객행복 주식회사 SK주식회사
1962년 국내최초의 정유회사로 첫발을 내디딘 이래 39년째 한국경제의 원동력으로서 그 역사를 이끌어온 SK주식회사는 단일공장으로는 세계 최대 규모인 하루 81만 배럴의 원유정제시설, 국내1위인 38%의 휘발유시장 점유율, 국내 수요량의 47%가 넘는 LPG 공급, 12개국 28개 광구에서의 유전개발 등 에너지사업과 연간 73만 톤 규모의 에틸렌분해시설을 비롯한 다양한 화학공정에서 연간 433만 톤의 석유화학 제품을 생산하는 화학사업을 통해 세계적인 종합 에너지·화학 기업으로 성장해오며 다양한 제품과 기술로 인류생활 발전에 기여해왔다.
SK주식회사는 올해 초 "2005년까지 기업가치 100조원대의 Globalized Innovative Marketing Company로의 변신" 이라는 새로운 Vision을 설정하고 이를 위하여 기존사업의 핵심역량을 근간으로 하는 다양한 신규사업을 육성하는 한편,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아모레퍼시픽 STP분석
- 아모레퍼시픽 마케팅 SWOT,STP,4P전략 분석 및 아모레퍼시픽 향후 마케팅전략 방향 제시 - 아모레퍼시픽 마케팅 연구
- [경영전략] The Walt Disney Company 월트 디즈니 사례
- [국제회의] 국제전시 박람회 마케팅
- 감정노동 특징,원인분석과 감정노동 문제점 및 사례연구와 감정노동 문제 해결방안 제시
- [경영전략] Michael Porter(마이클포터)의 5 forces model 사례분석(맥카페와 스타벅스)
- 동기부여 이론, 맥그리거의 XY 이론
- 쏘카 SOCAR 기업 경쟁우위분석과 SWOT분석 및 쏘카 마케팅전략 분석과 향후전략방향 제시
- 아모레퍼시픽 마케팅전략 사례연구 / 아모레퍼시픽 SWOT분석과 기업소개 / 아모레퍼시픽 미래전략 방향 제언
- [회사법] 법인격부인론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