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행동론] 대구대 앞 주유소 수익증대 방안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8.14 / 2019.12.24
- 22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기업 소개
2. 사업체 선정이유 및 상황분석
3. 문제점 분석
4. 개선방안
5. 욕구전환마케팅
- 본문내용
-
상호명 – 산동주유소
(대구대 정문 맞은편)
개업일 - 1994년 6월 25일
위 치 - 경상북도 경산시 진량읍 내리리
이 유 – 대구대 앞 유일한 주유소
1. 대구대학교의 교수와 학생 을 고객으로 시장분류
2. 지속적인 학생 보충으로 지속적인 수익성과 가치 보장
3. 젊은 층의 운전자 증가와 자동차의 증가로 주유소 비중 증대
4. 학교 앞에 위치하여 접근용이
5. 독점형태로 별다른 차별화 전략 없음
(출처 : GS칼텍스 공식 웹사이트)
2006년 9월1일~ “반갑습니다”
“왕초보 운전자인 문근영의 실제상황을 재현한 듯한 에피소드를 통해 고객이 GS칼텍스의 주유소를 만났을 때
느끼게 될 반가움에 대한 공감을 이끌어 내고자 하였습니다.
보고만 있어도 기분이 좋아지는 느낌을 전달하며 모델을 매개로 GS칼텍스만의 차별화된 이미지를 전달합니다“
(정유업계 광고 흐름의 변화 / 출처 : 2009년 6월 이투데이)
“SK에너지는 자원고갈에 따른 미래에너지 창출
S오일은 희망의 미래에너지, GS칼텍스는 사람의 에너지를 표방”
오일피크(전세계적 석유자원 생산량 감소, 수요는 오히려 증가추세)
에 따른 가격변동을 피하고 에너지고갈에 따른 미래에너지종합기업
으로의 변화를 꾀하며 친숙한 이미지의 감성마케팅을 전개 추세 => 가격경쟁력 제고의 한계!!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국제경영] 아웃백의 국내 진출 전략 및 성공요인 분석
- 여성마케팅의 정의와 사례
- [A+레포트] 환경 문제와 지속가능성 기후 변화, 환경 오염, 재생에너지 등과 관련된 주제로 지속가능한 미래에 대한 고찰
- 현대적 리더십과 정조의 리더십 평가
- 현대적 리더십과 정조의 리더십 평가
- 프리미엄아이스크림 시장과 나뚜루 전략적 방향 분석
- 스티븐 폴 잡스의 변혁적 리더십 성공사례
- 아랍에미레이트 항공 분석 보고서
- [마케팅] [마케팅원론]삼성 노블카운티(Noble County) 실버마케팅 사레분석(A+리포트)
- [경영정보시스템, MIS] 경영정보시스템(MIS)의 발전과정, 기능과 경영정보시스템(MIS)의 계획절차, 운영요소 및 경영정보시스템(MIS)에 대한 제언(사례 중심)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