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 월트 디즈니 라이센싱과 사업다각화 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8.08.29 / 2018.08.29
- 31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3,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About Disney
Eisner’s Turnaround
Crisis of Disney
Update
Conclusion
- 본문내용
-
About Disney
기업소개
‘월트 디즈니 컴퍼니’는 1923년에 애니메이션 제작 회사로 시작하여 현재는 엔터테인먼트 종합 회사임.
CEO는 로버트 아이거이며 주요 사업은 영화제작, 테마파크 운영, 방송 등이 있으며 비전은 ‘모든 사람들을 행복하게 만들어라’임.
“The Entertainment King”
회사명: The Walt Disney Company
국적: 미국
설립자: 월트디즈니, 로이 올리버 디즈니
CEO: 로버트 아이거
매출액: 450억 달러 (2013년 기준)
주요사업: 테마파크, 영화제작사, 방송사 등
비전:
“To make people happy”
모든 사람들을 행복하게 만들어라
초기의 디즈니
초기의 디즈니는 미키마우스를 제작 및 라이센싱 함에 따라 수익을 창출함. 필름, 케이블, 테마파크 분야로의 사업다각화를 통해
회사의 규모를 늘려나가기 시작하였으며, EPCOT 건설에 막대한 자본을 투자함에 따라 큰 재정난에 빠지게 됨.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재무제표 분석] 홈쇼핑 산업분석 -GS홈쇼핑과 CJ홈쇼핑의 가치평가를 중심으로
- 이마트 E-마트의 공급사슬관리 SCM
- 스포츠마케팅_프로스포츠 구단(축구, 야구, 농구, 배구 등)을 1개 선정하여 해당 구단을 SWOT분석하여 다른 구단에 대한 경쟁전략을 수립하라 (3)
- [가치사슬, 경영전략] 가치사슬분석
- [마케팅] 아름다운 재단 SWOT 분석 및 개선 방안
- [광고홍보조사 설문지] 숙취해소음료의 제품과 광고에 대한 이미지
- [설문지] 기능성음료에 대한 마케팅 조사 설문지
- [국제기술이전] 국제기술이전의 개념과 효과, 특성(특징), 국제기술이전 구조와 경로
- [경제이론사] 빅토리아시대와 경제학의 지하세계
- [호텔경영조직] `Ritz Carlton` 리츠칼튼호텔 조직도 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