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자헛 마케팅케이스 연구 : 피자헛 기업현황과 성공요인/ 피자헛 마케팅 4P,STP,SWOT분석/ 피자헛 새로운 마케팅전략 제안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6.11.18 / 2016.11.18
  • 19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5,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피자헛 마케팅케이스 연구 : 피자헛 기업현황과 성공요인/ 피자헛 마케팅 4P,STP,SWOT분석/ 피자헛 새로운 마케팅전략 제안에 대해 총 19 페이지에걸쳐 다각적인 분석을하였습니다.

이것저것 다운받아보고 실망하실 필요없이 이 보고서 하나면 끝납니다
목차
1. 피자헛 기업소개
(1) 기업개요
(2) 피자헛 성공요인

2. 피자업계 시장상황분석

3. 피자헛의 생산시스템 분석 (JIT활용전략)
(1) JIT 활용사례
(2) JIT 활용을통한 개선사항

4. 피자헛 마케팅 성공,실패사례
(1) 마케팅 성공사례
(2) 마케팅실패사례

5. 피자헛 SWOT분석

6. 피자헛 STP분석
(1) Segmentation
(2) Targeting
(3) Positioning

7. 피자헛 마케팅믹스 4P전략
(1) Product
(2) Price
(3) Place
(4) Promotion

8. 향후 마케팅전략 제안
(1) 이미지마케팅 제안
(2) 이벤트마케팅 제안
(3) 브랜드마케팅 제안
(4) 차별화마케팅 제안
본문내용
피자헛은 후발주자들의 맹추격에 당황한 나머지 자신들의 강력한 브랜드 이미지를 이용하지 못하고 성급한 마케팅을 벌였다. 파스타를 전면 홍보하여 매출액을 올리겠다는 1차원 적인 생각을 한 것이다. 그 결과 후발주자인 미스터피자에게 시장 1위 자리를 넘겨주었고, ‘파스타 헛’마케팅은 요식업계에서 소비자 행동에 대한 이해 부족으로 실패한 좋은 사례로 남게 되었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국제기업경영론] 코카콜라 국제기업성공사례
  • 현황1. 개요1) 역사 및 연혁2) 코카콜라 조직 구조2. 기업 미션과 목표3. 해외 진출 현황Ⅱ. 코카콜라(Coca-cola) 특유적 현황1. 코카콜라 사의 한국 진출 현황1) 진출 과정 및 주요 내용2) 진출 현황3) 한국 코카콜라 조직 구조4) 소비자 기호 분석2. 기업 목표1) 전략적 목표2) 재무적 목표3. 현지 전략1) SWOT 분석2) STP 분석3) 4P 분석4) 환경분석(외부, 내부환경분석)5) 디자인 전략6) 스포츠 마케팅7) TV마케팅4. 경쟁사 분석5. 성과6. 성공 요인7. 문제

  • [국제마케팅]코카콜라 세계시장 성공요인과 향후 전망 및 계획
  • 전략3. PPL 전략4. 스포츠 마케팅 전략1) 올림픽 후원2) 월드컵 후원5. 병(Contour bottle)을 이용한 차별화 전략6. 사회공헌을 통한 기업 이미지 제고 전략7. 캐릭터 마케팅 전략1) 산타클로스2) 북 극 곰8. Coke Play 마케팅 전략9. 코카콜라 기네스북Ⅳ. 환경 분석1. SWOT 분석1) 강 점 (Strength)2) 약 점 (Weakness)3) 기 회 (Opportunity)4) 위 협 (Threat)2. STP 분석1) 제품 STP2) 공식적 STP3. 4P 분석1) Product2) Price3) Place4) Promotion4. 경쟁사 분석1) 펩시콜라Ⅴ. 코카콜

  • [A+] 제일모직 BEAN POLE 빈폴 - 브랜드마케팅전략 및 성공전략, 핵심역량 분석 분석 [HWP]
  • 분석a】 국내 캐쥬얼의류 시장현황 및 규모b】 시장환경분석 - 국내환경, 외부환경 분석- 경쟁업체 비교분석 : 폴로, 라코스떼 등『본론-2』 빈폴 마케팅분석, 핵심역량, 성공요인 분석a】 MARKETING 전략, 과정- 1900년대 : 브랜드 런칭 영업전략 / 마케팅전략- 2000년대 : 사업 다각화전략, 중저가 시장 전략- 2010년대 : 품질전략, 고가전략 등b】 빈폴 계절 마케팅 - 봄, 여름, 가을, 겨울c】 고가(프리미엄) 브랜드마케팅전략 / 성과d】 SWOT, 4P MIX, STP - 마

  • [마케팅원론] `교촌치킨`의 마케팅전략분석..
  • 마케팅에 대해서 공부해 볼 수 있으리라 기대하고 이 주제를 선정하게 되는데 망설임이 없게 되었다.이번 조사에서 교촌 치킨을 만들어가는 기업에 대한 소개와 환경 분석, SWOT 분석과 STP 전략, Marketing Mix 전략 (4P) 및 향후 발전 과제에 대해서 알아 보도록 할 것이다.Ⅱ. 교촌치킨의 마케팅 전략 1. 기업소개 및 환경 분석1) 기업소개향교가 있는 시골이라는 의미이면서 교동 또는 교리라 불리 우고 우리나라의 모든 시골을 상징하는 뜻을 포함하

  • [경영학] 빕스 마케팅전략
  • 환영합니다! 후레쉬 빕스입니다.( Vips 매장 인사말 中)-목 차-Ⅰ. 서론 - - - - - - - - - - - - 3Ⅱ. 본론 - - - - - - - - - - - - 41.외식산업의 역사2.외식시장 규모3.외식시장 환경요인 분석 - - - - - - - - - - - - 81.CJ푸드빌 기업소개2.기업연혁3.경영방침4.사업영역 - - - - - - - - - - - - 111.VIPS 기업개요SWOT / STP / 4PS2.VIPS 주요 서비스 특징 3.VIPS 서비스 전략 4.향후 전략 방안Ⅲ. 결론 - - - - - - - -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