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죤 마케팅전략 기획안 - 피죤 브랜드분석과 SWOT분석및 피죤 마케팅 STP,4P 전략수립안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6.01.12 / 2016.01.12
- 16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4,5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추천 연관자료
- 하고 싶은 말
-
[피죤 마케팅전략 기획안] 피죤 브랜드분석과 SWOT분석및 피죤 마케팅 STP,4P 전략수립안 입니다.
총 16 페이지 분량으로 정말 열심히 만들었습니다.
이것저것 다운받아보고 실망하실 필요없이 이 보고서 하나면 끝납니다
- 목차
-
1. 피죤 제품소개
2. 기업선정배경
3. 시장환경분석
4. 피죤 SWOT 분석
5. 피죤 마케팅전략 기획 (1인가구대상)
6. 피죤 STP 전략제안
(1) 시장세분화 (Segmentation)
(2) 목표시장선정 (Targeting)
(3) 포지셔닝 (Positioning)
7. 피죤 마케팅 4P 전략제안
(1) 제품전략 (Product)
(2) 가격전략 (Price)
(3) 유통전략 (Place)
(4) 촉진전략 (Promotion)
8. 마케팅 예상효과
- 본문내용
- 피죤기업에서 자체적으로 피죤봉사단을 만들어 연탄전달, 무료급식 등 혼자사는 노인이나 어려운 사람들을 돕자는 취지로 만들었다. 임직원들도 함께 참여하여 어려운사람들을 돕고 봉사단들에게는 매년 기수를 부여하여 그밖의 피죤인턴이나, 취업에 대한 점수 등을 부가 하여 시행한다. 물론 선발시에 기준을 두고 뽑을 예정이며 피죤의 가장 큰 문제로 대두되고있는 기업이미지 변화에 중점을 둔 프로모션전략이다. 이번 신제품 또는 컨셉에 맞춘 프로모션은 아니지만 현재 피죤의 위기상황을 벗어나기위해서는 기업이미지 개선이 가장 크다고 생각하여 시행하는 프로모션이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에뛰드 하우스 3C, SWOT, STP, 4P 분석 및 향후 전망과 과제
- 에뛰드 하우스 레포트
- 인력의 외부 영입과 내부 육성의 장담점을 논하고, 특정 기업을 지정하여 기업의 제품, 구조, 문화 등과 관련하여 해당 기업에 있어 어떠한 인력유동시스템이 적합한지를 논하시오.
- [경제심리학] 댄 애리얼리-경제심리학
- CGV 기업분석 레포트
- 항공물류의 발전방향 -인천공항과 창이공항으로부터
- 인력개발과활용_최근 점점 지식근로자의 중요성이 부각되고 있습니다 지식 근로자와 고성과 작업 시스템 대하여 각각 설명하고, 기업들이 지식 근로자들을 보다 잘 활용할 수 있는 방안을 제시하고 그 사례를 하나 소개하시오
- [기업재무] 유한양행 기업가치평가분석, 재무분석
- 딕 헵디지,`하위문화(스타일의 의미)`, 1998
- [소비자행동] 고전적 조건화, 수단적 조건화의 사례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