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죤 마케팅전략 기획안 - 피죤 브랜드분석과 SWOT분석및 피죤 마케팅 STP,4P 전략수립안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6.01.12 / 2016.01.12
  • 16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4,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피죤 마케팅전략 기획안] 피죤 브랜드분석과 SWOT분석및 피죤 마케팅 STP,4P 전략수립안 입니다.

총 16 페이지 분량으로 정말 열심히 만들었습니다.
이것저것 다운받아보고 실망하실 필요없이 이 보고서 하나면 끝납니다
목차
1. 피죤 제품소개

2. 기업선정배경

3. 시장환경분석

4. 피죤 SWOT 분석

5. 피죤 마케팅전략 기획 (1인가구대상)

6. 피죤 STP 전략제안
(1) 시장세분화 (Segmentation)
(2) 목표시장선정 (Targeting)
(3) 포지셔닝 (Positioning)

7. 피죤 마케팅 4P 전략제안
(1) 제품전략 (Product)
(2) 가격전략 (Price)
(3) 유통전략 (Place)
(4) 촉진전략 (Promotion)

8. 마케팅 예상효과
본문내용
피죤기업에서 자체적으로 피죤봉사단을 만들어 연탄전달, 무료급식 등 혼자사는 노인이나 어려운 사람들을 돕자는 취지로 만들었다. 임직원들도 함께 참여하여 어려운사람들을 돕고 봉사단들에게는 매년 기수를 부여하여 그밖의 피죤인턴이나, 취업에 대한 점수 등을 부가 하여 시행한다. 물론 선발시에 기준을 두고 뽑을 예정이며 피죤의 가장 큰 문제로 대두되고있는 기업이미지 변화에 중점을 둔 프로모션전략이다. 이번 신제품 또는 컨셉에 맞춘 프로모션은 아니지만 현재 피죤의 위기상황을 벗어나기위해서는 기업이미지 개선이 가장 크다고 생각하여 시행하는 프로모션이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CJ lion 신제품 개발 마케팅전략기획서] CJ라이온 세탁세제 신제품개발 마케팅전략 기획및 이로인한 기대효과및 향후전망분석
  • 분석5. 기업소개 및 제품소개6. CJ lion SWOT분석-강점(strength)-약점(Weakness)-기회(Opportunity)-위협(threat)7. CJ 라이온 STP 전략제안-Segmentation-Targeting-Positioning8. CJ 라이온 마케팅믹스 4P전략제안-Product-Place-Price-PromotionⅢ. 결론1. 신제품으로 이한 기대효과 및 향후전망한국은행에 따르면 올해 2014년 2분기 국내 거주자의 해외 지출은 6조원이다. 같은 기간 외국인이 한국에서 쓴 돈보다 2조6000억원 많고 확산 속도도 빠르다. 2분기 총 소비는 1

  • [마케팅] 미샤 촉진전략
  • 분석(1) 인구 통계적 환경(2) 경제 환경(3) 경쟁 환경(4) 기술 환경(5) 사회⋅문화 환경5. 경쟁사 분석(1) The Face Shop(2) 도도클럽(3) 뷰티 크레딧(4) 스킨 푸드-소비자 분석- 6. 미샤의 사업전략(1) 온라인 브랜드 구축(2) 유통구조 개혁을 통한 저가가격 정책(3) off라인 매장 진출7. 소비자 분석8. 고객 분석(STP)-프로모션 방법- 9. 사업 분석(1) 포터의 산업분석(2) 수익원천(3) 지속 가능성(4) SWOT분석(5) 성공요인10. 4P11. 미샤의 성공적 마케팅 전략(강

  • [마케팅 관리]청정원의 마케팅 전략평가 및 제안
  • 브랜드인 미원은 첨가, 가공의 의미가 너무 강하여 조미료 회사라는 이미지 가 너무 강함. 기존의 신뢰성과 정직성은 유지하면서 조미료라는 이미지 전환이 필요.(3)산업분석 : Poters 5 Forces of competition(4)SWOT analysis(5)STP 분석(6)4P MixⅢ. 청정원의 IMC(Intergrated Marketing Communication)- 현재의 마케팅 전략1)

  • 청정원 IMC전략과 마케팅전략제안
  • 마케팅으로의 전환(2)청정원 브랜드의 탄생 기존의 식품브랜드인 미원은 첨가, 가공의 의미가 너무 강하여 조미료 회사라는 이미지 가 너무 강함. 기존의 신뢰성과 정직성은 유지하면서 조미료라는 이미지 전환이 필요.(3)산업분석 : Poters 5 Forces of competition(4)SWOT analysis(5)STP 분석(6)4P Mi

  • 미장센 샴푸 마케팅전략분석과 마케팅전략제안,나의의견
  • 분석(2) 협력업체분석(3) 마케팅(4) 소비자분석(5) 경쟁사분석(6) 브랜드분석2) 거시환경분석(1) 기술적환경(2) 정치적환경(3) 문화적환경(4) 인구통계적 환경(5) 경제적환경(6) 자연환경2. 주요 고객분석 1) 성별 및 연령2) 고객특성및 라이프스타일3. 마케팅믹스 4P분석 1) 가격(Price)2) 프로모션(Promotion)3) 제품(Product)4) 유통(Place)4. STP 전략 1) 시장세분화2) 시장타켓선정3) 포지셔닝전략4) 전략5. 설문자료 분석 6. 새로운 마케팅전략제안 Ⅲ. 나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