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웃백 vs 자연별곡 기업분석과 마케팅 SWOT,4P,STP전략 비교분석과 아웃백 재도약위한 새로운 전략제안 레포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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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웃백 vs 자연별곡 기업분석과 마케팅 SWOT,4P,STP전략 비교분석과 아웃백 재도약위한 새로운 전략제안에 대해 총 31 페이지에걸쳐 다각적인 분석을하였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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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1.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 기업소개
(1) 아웃백 기업소개
(2) 아웃백 히스토리
(3) 아웃백 SWOT분석
(4) 보고서 요약

2. 아웃백의 서비스전략
(1) 서비스전략
(2) 경쟁사분석
1) VIPS 빕스
2) 베니건스
3) 코코스
4) 마르쉐

3. 아웃백의 위기상황분석
(1) 아웃백 위기요인분석
1) 아웃백의 위기상황
2) 위기 원인분석
(2) 최근 외식산업의 트렌드분석

4. 한식뷔페 자연별곡의 도약과 마케팅전략 분석
(1) 자연별곡 브랜드소개
(2) 자연별곡 소개와 선정배경
(3) 자연별곡 마케팅전략 분석
1) 자연별곡 SWOT 분석
2) 자연별곡 마케팅믹스 4P전략 분석

5. 아웃백 마케팅전략 분석
(1) 아웃백 마케팅믹스 4P전략 분석
1) Product
2) Price
3) Place
4) Promotion
(2) 아웃백 STP 전략분석
1) Segment (시장세분화)
2) Targeting (타겟팅)
3) Positioning (포지셔닝)

6. 아웃백 재도약위한 전략 제안
(1) 가격정책 수정
(2) 다양한 프로모션
(3) 다양한 연령대위한 메뉴개발
(4) 다양한 이벤트 개발

7. 결론 및 나의의견
본문내용
* Call-Ahead Service : 방문하고자 하는 매장에 미리 전화를 하여 방문 예정시간과 이름, 인원수를 알려주면 손님들의 대기시간을 줄여주는 서비스이다.
* Pager Service : 지금은 많이 패스트푸드점, 커피전문점 등에서도 보편화되었지만 업계에서는 아웃백이 가장 먼저 시도하여 찬사를 얻은 서비스이다. 기다리는 손님들에게 비행접시 같이 생긴 페이저를 주고 순서가 되면 페이저를 울려주는 서비스로써 이 페이저는 매장 반경 1km내에서는 전파가 연결되므로 고객들이 매장 안에서 답답하게 기다리지 않고 근처에서 간단한 볼 일을 보면서 대기시간을 보낼 수 있다. 이로써 고객들의 소중한 시간을 배려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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