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웃백 vs 자연별곡 기업분석과 마케팅 SWOT,4P,STP전략 비교분석과 아웃백 재도약위한 새로운 전략제안 레포트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6.01.13 / 2016.01.13
- 31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6,5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하고 싶은 말
-
아웃백 vs 자연별곡 기업분석과 마케팅 SWOT,4P,STP전략 비교분석과 아웃백 재도약위한 새로운 전략제안에 대해 총 31 페이지에걸쳐 다각적인 분석을하였습니다.
이것저것 다운받아보고 실망하실 필요없이 이 보고서 하나면 끝납니다
- 목차
-
1.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 기업소개
(1) 아웃백 기업소개
(2) 아웃백 히스토리
(3) 아웃백 SWOT분석
(4) 보고서 요약
2. 아웃백의 서비스전략
(1) 서비스전략
(2) 경쟁사분석
1) VIPS 빕스
2) 베니건스
3) 코코스
4) 마르쉐
3. 아웃백의 위기상황분석
(1) 아웃백 위기요인분석
1) 아웃백의 위기상황
2) 위기 원인분석
(2) 최근 외식산업의 트렌드분석
4. 한식뷔페 자연별곡의 도약과 마케팅전략 분석
(1) 자연별곡 브랜드소개
(2) 자연별곡 소개와 선정배경
(3) 자연별곡 마케팅전략 분석
1) 자연별곡 SWOT 분석
2) 자연별곡 마케팅믹스 4P전략 분석
5. 아웃백 마케팅전략 분석
(1) 아웃백 마케팅믹스 4P전략 분석
1) Product
2) Price
3) Place
4) Promotion
(2) 아웃백 STP 전략분석
1) Segment (시장세분화)
2) Targeting (타겟팅)
3) Positioning (포지셔닝)
6. 아웃백 재도약위한 전략 제안
(1) 가격정책 수정
(2) 다양한 프로모션
(3) 다양한 연령대위한 메뉴개발
(4) 다양한 이벤트 개발
7. 결론 및 나의의견
- 본문내용
-
* Call-Ahead Service : 방문하고자 하는 매장에 미리 전화를 하여 방문 예정시간과 이름, 인원수를 알려주면 손님들의 대기시간을 줄여주는 서비스이다.
* Pager Service : 지금은 많이 패스트푸드점, 커피전문점 등에서도 보편화되었지만 업계에서는 아웃백이 가장 먼저 시도하여 찬사를 얻은 서비스이다. 기다리는 손님들에게 비행접시 같이 생긴 페이저를 주고 순서가 되면 페이저를 울려주는 서비스로써 이 페이저는 매장 반경 1km내에서는 전파가 연결되므로 고객들이 매장 안에서 답답하게 기다리지 않고 근처에서 간단한 볼 일을 보면서 대기시간을 보낼 수 있다. 이로써 고객들의 소중한 시간을 배려한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경영, 관광] 서비스경영전략 - 디즈니, 빕스, 택배, NHN, 갤러리아백화점
- 레드불 REDBULL 기업분석과 레드불 마케팅 SWOT,STP,4P 전략분석과 레드불 새로운 마케팅전략제안(vs 핫식스와 비교분석) 보고서
- [A+] 아웃백 기업분석과 서비스분석,아웃백 마케팅(4P,STP,SWOT)사례, 아웃백 문제점과 개선방안 제안연구
- 구글(google)의 스마트폰 시장환경에서의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새로운 마케팅전략제안
- 구글 Google 국내시장 현지화 마케팅전략분석 및 구글 새로운 마케팅전략제안(스마트폰 시장에서의 구글의 전략)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경영사례 분석]PDG세대를 겨냥한 감성 마케팅, 텐바이텐
- [e비즈니스]인터넷쇼핑몰 `텐바이텐` 마케팅전략 및 성공요인 분석(A+리포트)
- [특수마케팅이론과 사례] 유통마케팅-감성으로 말하는 텐바이텐 10x10 사례분석
- GATT 및 WTO체제의 비교분석
- 인적자원관리_성공한 기업의 모집과 선발에 대해 사례를 조사하고 시사점을 제시하세요
- 아모레퍼시픽 STP분석
- 아모레퍼시픽 마케팅 SWOT,STP,4P전략 분석 및 아모레퍼시픽 향후 마케팅전략 방향 제시 - 아모레퍼시픽 마케팅 연구
- [경영전략] The Walt Disney Company 월트 디즈니 사례
- [국제회의] 국제전시 박람회 마케팅
- 감정노동 특징,원인분석과 감정노동 문제점 및 사례연구와 감정노동 문제 해결방안 제시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