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아웃백 OutBack 외식업체 선도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6.01.24 / 2019.12.24
- 50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3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주제선정동기
2. 외식산업조사
(설문 분석)
3. OutBack Steak House
and
T.G.I Friday’s비교
4. OutBack 성공요인
5. 선두유지전략
- 본문내용
-
외식산업조사
역사
79년 롯데리아(서구식 외식의 효시)
84년 KFC의 국내시장 상륙(체인점)
88년 체인화, 전문화, 대형화
90년 FR의 등장
사회적 요인
여성의 사회진출 증가
맞벌이 부부의 확산
여가 관심 고조
신세대 및 뉴패밀리 층의 출현
새로운 가치관 대두(모방과 적응)
문화적 요인
문화적인 의식 향상
식생활의 서구화
서구 음식문화
자기만족적
기술적 요인
포장기술의 발달
해외 유명브랜드와 기술제휴
콜드체인 시스템의 보급 확산
설문지 분석
설문지의 구성
조사목적 : 대중들의 패밀리 레스토랑에 대한 기호와 기호도를 조사하여 고객 선호도를 조사한다.
패밀리 레스토랑 선택 이유 및 이용실태
아웃백을 포함한 패밀리 레스토랑에 대한 인지정도 및 선택 기준
패밀리 레스토랑 선택 시 고려하는 속성들에 대한 중요도
조사대상
모집단 : 패밀리 레스토랑을 이용해본 16세 이상의 남・녀
표본대상 : 패밀리 레스토랑을 이용해본 부산권 16세 이상 남・녀
표본추출 방법 : 무작위추출
- 참고문헌
-
http:// www.outback.co.kr
http:// www.hotelrestaurant.co.kr
http://www.tgif.co.kr/
http://www.naver.com/
인터넷 일간식품 http://www.fooddaily.co.kr/
식품 음료신문 http://www.thinkfood.co.kr/
식품 환경신문 http://www.fennet.co.kr/
이명식 서비스 마케팅 형설출판사 2003
이학식, 안광호, 하영원 소비자행동론 법문사 2003
잭트라우스, 알리스 잭트라우트와 알리스의 마케팅바이브포지셔닝 을유문화사 2003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서비스운영관리] 리츠칼튼 호텔의 경영 사례
- 굿네이버스 SWOT, 4P 분석
- [마케팅관리] [마케팅관리]`미스터 피자` 마케팅전략 및 성공요인 분석(A+리포트)
- [재무관리]대한항공 기업 분석
- [인간관계론] 현대인의 갈등 문제와 유형을 나열하고, 본인이 취해야할 태도를 서술하시오.
- 섬유탈취제 신제품개발 마케팅기획서(신상품개발 기획)
- 박카스 마케팅전략 기획서(박카스 마케팅사례분석과 브랜드분석및 박카스 새로운 마케팅전략 제안 PPT)
- [인적자원관리] THE RITZ-CARLTON(리츠칼튼)의 인사관리
- [기업문화] 농심의 기업문화에 대하여
- [관광자원론] 한국 세계문화유산 관광 마케팅 전략 -경주지역을 중심으로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