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 아웃백 기업분석과 서비스분석,아웃백 마케팅(4P,STP,SWOT)사례, 아웃백 문제점과 개선방안 제안연구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6.10.06 / 2016.10.06
- 21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1건 (구매금액의 3%지급)
- 5,5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하고 싶은 말
-
[A+] 아웃백 기업분석과 서비스분석,아웃백 마케팅(4P,STP,SWOT)사례, 아웃백 문제점과 개선방안 제안연구 보고서입니다.
목차를보시면 아시겠지만 아웃백 의 기업분석,마케팅전략 등에 대해서 꼼꼼하게 다루었습니다.
아웃백 의성공요소와 발전과정을 통해 다양한 모습을 살펴보았으며, 이에 따른 분석을 통하여
앞으로 더욱 발전할 수 있는 방안에 대해 모색해보았습니다.
- 목차
-
1. 아웃백 기업소개
2. 아웃백의 서비스특징 분석
3. 아웃백 SWOT분석
4. 아웃백 STP분석
(1) Segmentation
(2) Targeting
(3) Positioning
5. 아웃백 마케팅믹스 4P전략
(1) Product
(2) Price
(3) Place
(4) Promotion
6. 아웃백의 다양한 마케팅사례
(1) 키즈 마케팅
(2) BEM 마케팅
(3) 내부마케팅 사례
7. 아웃백 설문조사 (자연별곡과 비교)
(1) 설문조사내용
(2) 설문 결과
8. 결론
(1) 아웃백의 현 문제점
(2) 개선방안 제안
- 본문내용
-
아웃백 대부분의 점포에서 신규고객을 확보하기 위해 아웃백의 음식을 접해보지 못한 고객들을 매장에 초대하는 ‘New guest party’나 거리 무료 시식 행사를 수시로 실시하는데 특히 종로점은 지역의 특성을 공략해 새벽부터 발빠르게 준비, 매주 1회 어학원 첫 시간에 빵과 커피를 무료로 제공하고 있으며 수시로 인근 사무실에 직접 음식을 포장해 들고 가서 고객들에게 음식 맛을 체험하게 하는 ‘아웃도어 딜리버리 마케팅’을 활발하게 진행하고 있다.
이것은 LSM 개념의 ‘그라스 루트 마케팅’으로 지역고객을 적극 유도하고 있으며 지역의 공익을 위해 수익금의 일부, 또는 음식을 기부해 좋은 브랜드 이미지를 형성하고 있다.
이를 통해 전사적으로는 패밀리레스토랑업계 선두로 빠르게 성장할 수 있었으며 종로점은 점심과 저녁 시간에 구애 없이 언제나 만원사례를 이루는 매장으로 성장할 수 있었다. 점심과 저녁 시간은 직장인들이, 스윙 타임에는 학원생들이 찾아와 일 평균 약 8백여명의 고객이 몰리며 시즌에 상관없이 유동인구와 고정고객이 많아 평일과 주말, 성수기와 비수기 대비 매출액에 큰 차이가 없어 아웃백 내에서 가장 수익이 높은 곳으로 꼽힐 수 있었다.
자료평가
- 자료가 깔끔해서 보기좋네요
- tjde***
(2017.03.24 23:08:14)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물류경영] 바릴라스파 `Barilla SpA` 문제점 및 해결방안
- 사우스웨스트 항공 원가우위, 차별화 전략
- [재무제표 분석] 홈쇼핑 산업분석 -GS홈쇼핑과 CJ홈쇼핑의 가치평가를 중심으로
- 이마트 E-마트의 공급사슬관리 SCM
- 스포츠마케팅_프로스포츠 구단(축구, 야구, 농구, 배구 등)을 1개 선정하여 해당 구단을 SWOT분석하여 다른 구단에 대한 경쟁전략을 수립하라 (3)
- [가치사슬, 경영전략] 가치사슬분석
- [마케팅] 아름다운 재단 SWOT 분석 및 개선 방안
- [광고홍보조사 설문지] 숙취해소음료의 제품과 광고에 대한 이미지
- [설문지] 기능성음료에 대한 마케팅 조사 설문지
- [국제기술이전] 국제기술이전의 개념과 효과, 특성(특징), 국제기술이전 구조와 경로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