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N 일본시장진출 성공전략분석과 NHN 향후전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6.02.04 / 2016.02.04
  • 20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3,9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NHN 일본시장진출 성공전략분석과 NHN 향후전망 분석레포트입니다.
목차
◎ 서론
- NHN 기업선정배경

◎ 본론
1. NHN 일본시장 진출배경
2. NHN 일본 진출방식
3. NHN 성공요인 분석
4. NHN 의 현재까지의 성과분석
5. NHN 일본시장에서의 향후전망

◎ 결론
NHN의 앞으로의 과제
본문내용
NHN 의 경우에는 기존의 게임 등과 함께 일본이라는 신규시장에 진출함으로써, 신시장을 개척하였다. 그리고 기존의 게임과 더불어 현지시장에 맞는 새로운 게임과 더불어 아바타의 종류를 다양화 하면서 일본의 현지시장에 맞는 새로운 제품을 선보이려는 다각화전략도 같이 선보였다. 요약하면, NHN, 특히 한게임은 한국시장에의 온라인게임시장의 포화로 인해 한국 시장에서의 수익에 한계가 있었기 때문에 이익을 추구하기 위해 해외시장 진출을 고려할 수밖에 없는 상황이었다. 그 상황에서 지출전략으로 기존의 게임(신시장개척)과 현지에 맞는 게임(다각화 전략)을 이용하였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라인(LINE) 기업분석 라인(LINE) 일본시장 라인(LINE) 브랜드마케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경영 사례분석
  • 분석1-2. 경쟁사 분석 2. SWOT 분석 3. 마케팅 전략3-1. 일본시장 전략3-2. STP 전략3-3. 4Ps 전략 및 제안본론결론1. 라인 향후 전망2. 맺음말목차1. 주제선정이유전세계 라인 가입자 5억 6000만명일본 채팅 앱 활용도 86.4% 1위BUT 국내 모바일 메신저 점유율은 미비한 상황국내시장에서 소비자의 마음을 사로 잡지 못했던 라인어떻게 일본시장에서 인기를 얻었을까?서론 | 주제선정이유 기업소개 해외진출동기 2. 기업소개모바일 메신져NHN의 일본 내

  • [국제경영] 엔씨소프트 NC soft의 해외진출
  • 일본, 타이완, 러시아 에서 서비스 중에 있다. 4) 블레이드앤 소울2012년 6월에 정식 서비스를 시작했다. 2006년 프로젝트 M으로 개발이 시작이 되었고 6년간 개발을 하였다. 블리자드의 디아블로3를 밀어내고 PC방 점유율 1위를 선점하였다. 현재 한국에서만 서비스 중이나 유럽, 북미, 중국, 대만에 서비스할 예정 중에 있다.Ⅱ. 본론1. 성공 사례1.1. 대만1) 시장 규모 분석섬나라인 대만은 한국 면적의 약 30%, 인구 2300만명, GNP 1만4000달러의 나라다. 작지

  • [국제경영전략] mp3플레이어 `아이리버` 프랑스시장진출전략 -유럽시장진출전략
  • 시장 진출에 대한 증권사 애널리스트들의 회의적인 분석과 대기업의 사업 참여로 더욱 치열해지는 MP3 시장 때문이라는 것을 알게 되었다. 반면 NHN 은 역시 치열한 인터넷 기업임에도 불구하고, 경쟁사인 다음에 비하여 예전과 다름없는 세 배 이상의 프리미엄을 가지고 있었다. 그 이유는 바로 초창기 그들의 적극적인 해외 진출의 성공적인 정착 때문이었다. NHN은 현재 일본에서 한게임 재팬과 네이버 재팬을 일본에서 성공리에 운영 중이고, 중국에서

  • Naver 서비스 분석
  • 시장 진출에 가장 활발히 앞장 선 NHN은 일본과 중국에서 탄탄한 비즈니스 기반을 확보하는 데 성공하여 이후 아시아를 넘어 세계 최고의 인터넷 기업으로 도약하기 위한 역량을 갖추게 되었다. 3. NHN의 주요 서비스 NHN의 대부분의 실적은 네이버에서 나온 것이다. 네이버는오른쪽 표에서처럼 국내 포털사이트 순위에서 1위를 달리고 있다. 그래서 우리는 NHN의 서비스 중 네이버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분석하고 네이버가 다른 포털사이트와 비교하여

  • [라인 LINE 해외진출사례분석] 네이버라인 서비스분석과 SWOT분석,라인 글로벌전략성공,실패 사례분석과 라인 새로운 글로벌마케팅전략 제안
  • 분석(1) 카카오톡(2) 챗온 (ChatON)3. 네이버 라인 해외진출 성공,실패사례 분석(1) 네이버 라인 글로벌 성공사례1) 일본에서의 성공사례2) 인도네시아 성공사례3) 대만에서의 성공사례4) 태국에서의 성공사례(2) 네이버 라인 실패사례1) 한국시장 실패사례2) 중국시장 실패사례4. 네이버 LINE 새로운 글로벌마케팅 전략제안(1) 사업확장전략 제안(2) 수익개선전략 제안 5. 라인의 향후전망예측과 나의의견(1) 라인의 미래전망(2) 나의견해1. 네이버 라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