힐스테이트 래미안을 이기기 위한 이미지 전략 커뮤니케이션전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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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하고 싶은 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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Winner
takes it All
- 목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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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모든 게임에는그 게임만의 법칙이 있다
2. 마케팅 게임은 소비자를 매개로 한대리전의 성격
3. Rule of the Marketing Game 1
4. Rule of the Marketing Game 2
5. Rule of the Marketing Game 3
6. 당사 Brand 경쟁력
7. 더 중요한 것은No.1과의 Gap그리고 심화 추세
8. 소비자가받아들인 것은
9. 목표 Positioning
10. 소비자 인식의Two-Top이 되기 위하여
11. 어떤 차이를만들 것인가?
12. 당사의 브랜드를APT의 BMW로 만드는게임의 법칙
13. 개선1.2.3
14. Media 전략
- 본문내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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어떤 차이를 만들 것인가 ? 삶을 위한 APT 세련 Modern / Fresh / Young 센스있는 현명한 소비자 과시를 위한 APT 고급 Classic / Old 과시적 소비자 실제 가치 생활 가치 심리 가치 소유 가치
자동차로 비유한다면 기술 가치 Base 상징 가치 Base vs Driving Innovation Prestige
당사의 브랜드를 APT 의 BMW 로 만드는 게임의 법칙 광고 불변의 법칙 R x E x P = S
개선 1. 우리에겐 자랑하고 싶은 이야기 But… 소비자에겐 관심 없는 이야기
소비자의 관심을 끌기 위해서 고객체험단이 제공하는 혜택의 구체화를 통해 “나” 와의 관련성을 높여야 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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