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래미안의 시장지배력 강화를 위한 통합 커뮤니케이션 기획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10.01 / 2019.12.24
- 45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3,1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상황분석
2.자사분석
3.소비자분석
4.전략
- 본문내용
-
No.1 브랜드 아파트로서의 래미안의 위상 강화
사고 싶은 아파트에서 살고 싶은 아파트로
메시지 변화를 통한 소비자 태도 변화 유도
투자가치 >주거가치
광고에 대한 소비자의 거부감
확고한 시장지배력 확장
투자가치<주거가치
광고에 대한 소비자 호감도 회복
필요한 것은 성장이 아닌 변화
래미안의 더 큰 도약을 위한 궁극적 지향점은 어디입니까?
아파트 구입의향이 가장 높은 세대
3년 이내 아파트 구입의향 30대 여성 18.5%
주택 관심도가 높은 세대
연령별 주택 관심도 30대 여성 2.1% (전체평균 1.3%)
아파트 광고 관심도가 높은 세대
연령별 아파트 광고 관심도 30대 61.3%
Sub Target 2529 여성
내 집 마련을 준비하는 시기
내 집 마련 준비기간은 평균 8년 <06 주거실태조사>
주택 관심도가 높은 세대
연령별 주택 관심도 20대 여성 2.2% (전체평균 1.3%)
캠페인 목적에 가장 적합한 세대
이번 캠페인은 장기적 브랜드 호감 형성이 목표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아시아나 항공 기업의 가치사슬 분석
- [노사관계론] 현대자동차 파업을 통해 본 한국 노사관계의 발전방향
- 항공사 서비스품질 경영사례 분석 레포트
- [마케팅] 부산 아이파크 마케팅 전략
- [생산운영관리] TQM 세부사례(페덱스 도요타 제록스 포스코)
- [인적자원관리] 한국도로공사로 알아본 공기업의 현황과 문제점과 개선방안
- [한국도로공사 기업분석]한국도로공사 경영전략분석 PPT자료
- [생산운영관리] IKEA(이케아)의 생산운영 사례 분석(영문)
- 시장조사론_외생변수란 무엇이며, 왜 문제가 되는지 강의내용을 중심으로 작성하시오
- 소비자심리학_코로나가 발생하기 전과 후의 소비자 심리의 변화를 자신의 구매행동을 사례를 들어 작성하세요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