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처럼 기업분석과 처음처럼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처음처럼 향후과제와 전략방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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처음처럼 기업분석과 처음처럼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처음처럼 향후과제와 전략방향
목차
회사소개

개발 배경 및 시장 기회
-선호도 조사
-SWOT 분석

시장환경분석
– 소주환경의 변화

STP 분석
- 시장세분화(Segmentation)
– 표적시장 선정(Targeting)
- 위치 선정(Positioning)

처음처럼의 마케팅 전략
-브랜드 전략
-브랜드 아이덴티티

4P 전략
– 제품(Product)
– 가격(Price)&유통(Place)
– 촉진(Promotion)

광고 전략

처음처럼의 시장성과
-성공 요인

향후 과제와 전략방향
-참이슬과의 경쟁 전략
-참이슬 Fresh과의 경쟁 전략 방향 회사소개

개발 배경 및 시장 기회
-선호도 조사
-SWOT 분석

시장환경분석
– 소주환경의 변화

STP 분석
- 시장세분화(Segmentation)
– 표적시장 선정(Targeting)
- 위치 선정(Positioning)

처음처럼의 마케팅 전략
-브랜드 전략
-브랜드 아이덴티티

4P 전략
– 제품(Product)
– 가격(Price)&유통(Place)
– 촉진(Promotion)

광고 전략

처음처럼의 시장성과
-성공 요인

향후 과제와 전략방향
-참이슬과의 경쟁 전략
-참이슬 Fresh과의 경쟁 전략 방향
본문내용
-PR성 광고
-제품의 특징 설명
(pH8.3의 알칼리수, 풍부한 미네랄,작은 물 입자)

-합리적+재밌는 광고
-기능적 가치
(부드러운 목넘김, 산성 음식 중화, 빠른 숙취 효과)

-정서적 가치
(새롭고 신선함, 몸이 편안함, 술자리가 즐거움)
-연대감
(충성 고객 확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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