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 처음처럼 브랜드현황분석, 처음처럼 마케팅전략분석과 성공요인, 처음처럼 미래전략제안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6.11.03 / 2016.11.03
  • 15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4,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A+] 처음처럼 브랜드현황분석, 처음처럼 마케팅전략분석과 성공요인, 처음처럼 미래전략제안 레포트입니다.

처음처럼 분석을 통하여 처음처럼이 비즈니스 모델의 포맷을 어떻게 시장에 맞춰 변화할 것이며 마케팅 측면에서
현 상황을 어떻게 해석하고 고객에게 제공할 것인지 분석하여 향후 방향을 제시해보았습니다
목차
1. 기업소개
(1) 롯데주류 기업소개
(2) 처음처럼 제품특성

2. 처음처럼 시장환경분석

3. 처음처럼 경쟁상황 분석

4. 처음처럼 SWOT분석
(1) Strength
(2) Weakness
(3) Opportunity
(4) Threat

5. 처음처럼 STP분석
(1) Segmentation
(2) Targeting
(3) Positioning

6. 마케팅믹스 4P전략
(1) Product
(2) Price
(3) Place
(4) Promotion

7. 처음처럼의 마케팅전략의 성공요인

8. 결론 및 향후전략제안
본문내용
처음처럼은 “Target을 집중 공략하여 교두보를 확보한 후 전선을 확대한다.”는 마케팅 전략을 세웠다. 우선 모든 마케팅 활동은 25-35세대 공략에 집중했다. 대규모 소비자 샘플링(총 150만 명의 소비자가 체험함)과 미니어처 제품을 이용한 마케팅을 통하여 제품의 차별성을 직접 체험하도록 했다. 그리고 처음처럼의 캐릭터인 ‘처음돌이’를 이용한 다양한 길거리 마케팅(카퍼레이드, 지하철 순회, 월드컵 기간의 꼭지점 댄스)으로 공격적인 마케팅을 펼치면서 소주시장의 판도 변화를 예고했다. 술이 많이 소비되는 유흥시장에서는 직원이 직접 소비자에게 다가가 처음처럼의 샘플링을 지속적으로 시도하였고, Fun&Fun Battle을 통해서 젊은 소비자들의 호응을 얻었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은행합병] 씨티은행의 한미은행 인수사례
  • 분석 및 전망 345.1 해결 과제 345.1.1 노사 갈등 및 ‘반(反)씨티’ 감정 해소 345.1.2 고객 신뢰회복 355.2 향후 한국씨티은행의 전략 (합병 성공을 위한 전략) 355.2.1 현지화 전략 355.2.2 상장폐지 355.2.3 소비자금융 강화와 수익성 위주로의 경영전환 355.2.4 선진금융기법 활용하여 성장성과 수익성 보완 365.2.5 장기적으로 Retail Banking 금융기관으로 성장 365.3 씨티은행의 한미은행 합병 성공/실패 요인 요약 365.4 PMI 376. 시사점 376.1 국내 금융권에 미칠 영

  • [국제경영] 이마트 중국진출사례
  • 이마트 중국 진출학과목: 경영학원론담당교수: 목 차 1. 프로젝트 선정 배경 2. 이마트 소개 3. 이마트 국내시장 국내시장환경 분석 2) 마케팅 전략분석 4. 이마트 중국시장 진출 중국시장 진출 동기요인 2) 중국진출 현황 5. 이마트 중국시장 중국 시장환경 분석 2) 마케팅 전략분석 6. 사례분석을 통한 문제모색 7. 결론 (대처방안)8. 레포트를 마치며9.참고문헌1. 프로젝트 선정 배경 WTO체제 하에서 국내시장이 개방됨에 따라 해외의 유수 유

  • [스포츠] 한국 프로야구의 활성화 방안
  • 마케팅 부서를 신설 또는 확충하여 인력 양성에 나서고 있는 형편이나, 인력 향성과 노하우 습득은 경험 이외의 방법이 없으므로 가능한 분야부터 단계적으로 부딪혀 갈 수밖에 없다.9) 프로야구 관계자들의 안이한 자세, 위기의식 및 대체능력부족과 함께 장기적인 전략 부재 프로야구구단 내에 프로야구시장 분석 등 미래지향적인 문제의 해결과 연구를 전담하는 부서는 거의 없다. 예컨대 해외 전지 훈련에서도 선수들의 기술적인 측면만은 개발하

  • 인도의 투자환경분석
  • 성공요인 분석 ㅇ LG전자 인도 현지화 전략이 성공할수 있어TEjs 요인들로는 생산효율성 증대, 인도식 영업역량확보, 인력 현지화, 인도식 제품현지화, 친인도 브랜드 이미지 개발 등으로 분석됨핵심성공요인 주요내용1. 생산효율성⋅LG전자 인도법인의 1인다 생산량은 2000년 대비 50%증가함(2004년 직원수 : 1,923명)⋅LG전자는 철저한 인센티브 제도 도입을 통해 인도 현지인들의 동기를 극대화 했으며, 모든 직원들에게 pc(노트부53%)와 핸드폰을 지급하

  • [마케팅]신세계 `이마트`의 마케팅 성공전략
  • 전략을 가장 성공적인 마케팅 커뮤니케이션을 실현한 것이다.(1) 가격전략(Price)① 저가주의저가주의는 이마트의 궁극적인 지침 방향이다. 제품 가격에 영향을 줄 수 있는 낭비요인을 최대한 줄이고 공급자와의 대량 직매입을 통해 원가를 최대한 낮춤으로써 시중보다 20∼30% 싸게 소비자에게 제품을 공급할 수 있다. 최저가격 2배 보상제와 신선도 만족 책임제 등 자신감 있는 목소리를 내어 소비자들로 하여금 쾌적한 공간에서 느끼는 만족과 더불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