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스펙스W 마케팅 4P,STP,SWOT 전략분석과 프로스펙스W 스타마케팅사례분석및 프로스펙스W 마케팅전략 평가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6.02.25 / 2016.02.25
  • 26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3,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프로스펙스W 마케팅 4P,STP,SWOT 전략분석과 프로스펙스W 스타마케팅사례분석및 프로스펙스W 마케팅전략 평가분석 보고서입니다.
목차
1. 프로스펙스 기업 소개

2. 프로스펙스W SWOT분석

3. 프로스펙스W STP분석
Segmentation
Targeting
Positioning

4. 프로스펙스W 마케팅믹스 4P전략분석
Product
Price
Place
Promotion

5. 프로스펙스W 스타마케팅전략

6. 마케팅전략 평가
본문내용
스타마케팅이란?

대중적으로 인지도가 높은
스포츠, 영화, 방송 등의
대중스타를 내세워
기업이나 상품의 이미지를 높이려는
마케팅 전략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프로스펙스 기업분석과 SWOT분석및 프로스펙스 워킹화시장에서의 마케팅전략분석과 향후 새로운 전략제안
  • PROSPECS마케팅전략 연구< 목차 >1. 프로스펙스 기업소개2. 워킹화 시장분석3. 경쟁자 전략분석 (나이키,뉴발란스)4. 프로스펙스 SWOT 분석5. 프로스펙스 STP 분석(1) Segmentation (시장세분화)(2) Targeting (목표타겟선정)(3) Positioning (포지셔닝)6. 프로스펙스 마케팅믹스 4P분석(1) Product (제품)(2) Price (가격)(3) Place (유통)(4) Promotion (촉진)7. 프로스펙스 소비자 의사결정과정 분석8. 프로스펙스 다양한 마케팅전략(1) 어플리케이션 활용전략(2) 스타마케팅 (3

  • 프로스펙스W 워킹화의 전략적 분석 및 지속성장을 위한 마케팅 전략 제안
  • 및 간략한 기업 소개1) 기업 간략 소개2) 프로스펙스의 핵심 가치 및 기업 목표3) 프로스펙스 연혁4) 프로스펙스 선정 이유2. PROSPECS의 성장스토리3. 현재 워킹화 시장의 상황분석과 이를 통한 PROSPECS의 SWOT 분석1) 워킹화 시장의 상황분석① 기술 환경② 사회문화 환경③ 정치 환경④ 인구통계 환경⑤ 고객 분석2) PROSPECS의 SWOT 분석① 강점(Strength)② 기회(Opportunity)③ 약점(Weakness)④ 위협(Threat)4. PROSPECS의 주요 마케팅 전략 분석: STP, 4P1) 프로스

  • 프로스팩스 W 마케팅 분석
  • 프로스펙스를 선정하게 되었다.II. Procedure 1. 조원소개 및 역할서재엽 : 전체적 흐름 정리, 고객분석, Segmentation, Targeting, 자료정리, 각주정리최우영 : Positioning, Executive Summary, SWOT, Internal & External분석구태훈 : Marketing Mix(Product, Price, Distribution, Promotion, Physical Evidence)이정한 : Marketing Mix(People, Process), 자료모음, 보고서 정리2. 진행방법가 - 본 조사는 세분화의 대표적인 성공사례로 떠오른 프로스펙스W를 분석하고 향후 프로스펙스W가 지금의 포지션을

  • 프로스펙스W 마케팅 전략분석과 프로스펙스 브랜드분석및 프로스펙스 새로운 마케팅전략 제안
  • 프로스펙스 마케팅믹스 4P 전략분석Product신발(워킹화, 러닝화), 의류 및 스포츠 용품 등Place전국 약 500개 정도의 매장Promotion스타마케팅, W 토탈 서비스, 각종 이벤트Price약 10만원대의 가격-Product프로스펙스는 프로스펙스 W 와 프로스펙스 R 이 두가지 브랜드군을 중심으로 시장을 세분화하고 있다.프로스펙스 W프로스펙스의 주력 브랜드로 주5일제 실시와 더불어 여가시간 증대와 더불어 스포츠에 대한 관심도가 증가하고 특히 워킹을 스포츠로

  • 프로스펙스 브랜드분석과 SWOT분석및 프로스펙스 마케팅전략분석과 프로스펙스 새로운 마케팅전략 제안 PPT
  • 전략 분석(1) STP 분석(2) 마케팅믹스 4P전략 분석(3) 프로스펙스 SWOT분석5. 프로스펙스 새로운 마케팅전략 제안INDEX1. 프로스펙스 기업소개프로스펙스 기업분석설 립 : 1981년2007년 LS 네트웍스에 인수대 표 : 김승동주요제품 : 신발, 의류(가방, 모자 등)The Joy of Movement‘일반인 누구나 생활체육의 연장선상에서 즐겨 찾는 기능성을 갖춘 신발’프로스펙스 기업분석1981. 자체브랜드 pro-specs 개발, 미국 내 6대 스포츠화로 선정1985. 86 아시안게임 및 88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