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스펙스 브랜드분석과 SWOT분석및 프로스펙스 마케팅전략분석과 프로스펙스 새로운 마케팅전략 제안 PPT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6.04.27 / 2016.04.27
  • 31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3,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프로스펙스 브랜드분석과 SWOT분석및 프로스펙스 마케팅전략분석과 프로스펙스 새로운 마케팅전략 제안 PPT발표자료입니다

총 31 페이지 분량으로 정말 열심히 만들었습니다.
믿고 다운 받아주세요 !!
목차
1. 프로스펙스 기업소개

2. 프로스펙스 기업선정배경

3. 워킹화 시장상황분석

4. 프로스펙스 마케팅전략 분석
(1) STP 분석
(2) 마케팅믹스 4P전략 분석
(3) 프로스펙스 SWOT분석

5. 프로스펙스 새로운 마케팅전략 제안
본문내용
라이프 스타일 설문조사 결과 친구, 가족 등과 함께 하는 스포츠를 즐기는 사람이 많음
이러한 설문 결과 바탕으로 커플 워킹화를 기획, 이를 프로스펙스의 새로운 시그니쳐 아이템으로 삼아 타 브랜드와의 차별화
또한 커플워킹화를 구매하는 사람들에게 프로스펙스w를 상징하는 w로고 모양의 커플잭을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진행

: 이효리- 이상순이라는 영향력있는 모델을 통한 구매율 상승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청정원 마케팅사례 PPT] 청정원 브랜드현황과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청정원 새로운마케팅전략 제안
  • ~ (1) 마케팅 프로모션 전략제안→ SNS라는 20대 여대생이 많이 사용하는 도구를 통해, 마케팅 타깃의 관심과, 참여를 유도→자연, 건강이라는 Brand Image를 이용하여, 문화를 즐기면 서도, 20대의 관심사인 뷰티와 다이어트를 함께 지킬 수 있도록 하는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건강 뷰티 다이어트 하면 청정원을 떠올릴 수 있도록, 20대 여성들이 자주 찾는 제품으로 인식 변화(2) 마케팅 기대효과1CONTENTS23(1) 청정원 브랜드개요4681014172122

  • 화승 르까프 브랜드분석과 르까프 미국 워킹화 시장진출 경영,마케팅전략 기획안
  • 프로스펙스3. 한미 FTA 활용한 미국시장 진출전략4. 화승 기업분석과 르까프 브랜드분석1) 화승 르까프 브랜드소개(1) 화승 기업소개(2) 브랜드 현황분석2) 화승 르까프의 경영전략(1) 원가우위전략(2) 차별화전략(3) 차별화,집중화 전략(4) 화승의 핵심역량 분석5. 화승 르까프의 미국시장진출 새로운 전략방안 제안1) 한미 FTA 분석 2) 미국시장진출 마케팅전략 제안(1) SWOT 분석(2) STP 전략 수립3) FTA 활용을 통한 전략제안Ⅲ. 결론 및 나의의견I. 서

  • COLD STONE 콜드스톤 브랜드분석과 SWOT분석및 콜드스톤 마케팅 STP,4P전략분석과 콜드스톤 새로운 전략제안 PPT
  • 새로운 전략제안Cold Stone’s ● ● ●허디거디의 생각Cold Stone이란? True Story2. 높은 인지도와 고급 이미지를 가진 스타캐스팅을 통한 스타마케팅 홍보04. 새로운 전략제안Cold Stone’s ● ● ●허디거디의 생각Cold Stone이란? True Story3. 매장 고급화 및 Product 보다 Experience를 판매함에 가치를 두는 전략 - IceCream Market의 Post StarBucks나는 아이스크림을 먹으러 ColdStone에 갔다나는 ColdStone에 갔다 (복합적 의미)04. 새로운 전략제안Cold Stone’s ● ● ●허디

  • [광고전략] KTF 번호이동성 광고분석과 광고전략- 010식별번호
  • 새로운 광고 전략 제안기존의 KTF의 강점을 부각한 CF와 Good time chance와의 연계커플요금제24시간 고객상담서비스고객만족도 1위Good TimeChance적극적인 메시지 전달기회를 강조하기 보다 소비자에게 왜 통신사업자를 교체할 필요가 있는지를 설명SKT와 차별화된 서비스를 강조함으로써 강력한 이동동기 유발광고안 제안 1 - STORY강점부각을 통해 고객을 유인하기 위해 2편의 시리즈 광고 제작기존 SKT 가입자를 겨냥한 적극적인 마케팅1편SKT와의 헤

  • 프로스펙스W 워킹화의 전략적 분석 및 지속성장을 위한 마케팅 전략 제안
  • SWOT 분석① 강점(Strength)② 기회(Opportunity)③ 약점(Weakness)④ 위협(Threat)4. PROSPECS의 주요 마케팅 전략 분석: STP, 4P1) 프로스펙스의 STP2) 프로스펙스의 4P5. 지속적인 성장을 위한 마케팅 전략 제안 : 기존마케팅 및 전략적 분석을 통해 팀 내 토론을 통한 전략방안 제시1) 기존 PROSPECS의 마케팅2) PROSPECS의 새로운 마케팅 전략 제안프로스펙스의 전략적 분석 및 지속성장을 위한 제안1. 선정이유 및 간략한 기업 소개1) 기업 간략 소개자체 브랜드인 PROS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