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전략] 프로스펙스의 전략적 분석 및 지속성장을 위한 제언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3.02.27 / 2019.12.24
  • 68페이지 / fileicon pdf (아크로벳 파일)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추억의 브랜드, 프로-스펙스
2.프로스펙스의 위기
3.2007년, LS네트웍스가 인수
4.프로스펙스 W의 탄생
5.2009년 9월 1일 출시
6.워킹화 시장 분석
7.프로스펙스 SWOT 분석
8.프로스펙스 STP 전략
9.프로스펙스 4P 전략
10.PRODUCT
11.PLACE
12.PROMOTION
13.PRICE
14.마케팅 전략 제안
본문내용
프로스펙스 SWOT 분석
S
-워킹화 부문 1위 브랜드
-뛰어난 기술력,
다양한 제품라인
W
-낮은 브랜드 선호도
-품질 보완 필요
O
-걷기도 ‘운동’
이라는 인식 확산
-‘길’열풍 및 걷기대회
T
-워킹화 시장의 치열한 경쟁

프로스펙스 4P 전략
Product
신발(워킹화, 러닝화), 의류 및 스포츠 용품 등
Place
전국 약 500개 정도의 매장
Promotion
스타마케팅, W 토탈 서비스, 각종 이벤트
Price
약 10만원대의 가격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나이키마케팅전략,나이키기업분석,나이키환경분석,nike마케팅전략,nike분석
  • 성장할 것 같았던 나이키는 많은 공격을 받게되었다. 몇 년 전까지도 세계시장에서 높은 시장점유율을 차지하고 업계 선두에 있었는데 이젠 그 브랜드파워의 힘이 다해가면서 추락하고 있습니다. 과거 어떻게 성공을 이루었는지 글로벌마케팅관점에서 살펴보고 현재 나이키의 위치를 판단하여 다시 부활하기 위해서는 어떠한 전략이 필요한지 알아보기 위해 나이키사의 강점 및 단점을 분석해보았다.2. 스포츠마케팅 기업 중 1위는? (자체 설문조사)

  • 월드컵을 이용한 기업의 인지도 조사와 엠부쉬 마케팅 대처방안 연구
  • 마케팅에 대한 이해 41. 스포츠 스폰서십 42. 월드컵 마케팅 112. 2002년 한일 월드컵 공식파트너의 마케팅활동 현황 153. 엠부쉬 마케팅 294. 엠부쉬 마케팅 사례연구 36Ⅲ. 연구방법 511. 연구계획 512. 연구대상 523. 연구도구 524. 조사의 절차 535. 자료의 분석 536. 신뢰도 검증 53Ⅳ. 연구결과 및 논의 551. 2002 한일 월드컵대회 기간 전, 중, 후의 브랜드 인지도 분석 552. 15개 분야별 광고 효과 분석 61Ⅴ. 결론 및 제언 691. 결론 692. 제언 73참고문헌 76표

  • [광고론] 프로스펙스 광고분석 및 제안
  • 프로스펙스보다 시장 점유율에서 앞서고 있으며, 젊은층에 지지를 받고있는 나이키와 아디다스의 광고를 함께 분석하여 기존 프로스펙스 광고의 문제점을 지적해 보겠다.4.1 나이키나이키는 현재 국내 스포츠 용품 시장에서 점유율 1위를 달리고 있을 뿐만 아니라 젊은 층에게 가장 높은 호감도를 가지고 있었다. 젊은 세대가 나이키에 대해 좋은 브랜드 이미지를 갖게 된 광고 전략적 측면의 원인은 스타 스포츠 마케팅과 마케팅에 일관적인 컨셉을

  • 나이키 스포츠의 마케팅 전략
  • 성장 하고 있다. 더욱이 1990년대에 들어와서는 개성이 강조되고 편안한 차림의 패션이 유행하여 스포츠 제품은 단지 스포츠를 위한 것이 아닌 패션의 일부라는 인식의 전환이 스포츠 제품 산업의 발전을 더욱 가속화 시켰다. 그래서 스포츠 제품 시장을 주도하기 위한 광고 경쟁 및 상품의 경쟁이 나날이 치열해 지고 있다. 최근 스포츠 산업의 산업은 많은 기업들이 다른 마케팅 전략과 결합되어 역동적으로 진행하고 있을 뿐만 아니라, 스포츠 마케팅

  • [스포츠마케팅] 스포츠 마케팅의 정의, 의의와 사례 및 향후 제언
  • 전략적 요소가 가미되어야 할 시점에 와 있다.프로야구 관중의 증감 추이를 나타내는 연도별 관중수를 보면 총 관중수나 경기당 평균 관중수 모두 감소하고 있는 추세임을 볼 수 있다. 프로야구가 시대적 소명을 다하며 스포츠 산업의 영역에서 굳건한 위치를 점하기 위해서는 스포츠 마케팅의 체계적인 접근과 이해가 이루어져야만 한다. 프로스포츠에 있어서 진정한 성공은 해당 스포츠 종목에 대한 지속적인 소립자들의 경기자 유입이며, 프로스포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