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스펙스W 마케팅(SWOT,STP,4P) 전략분석과 프로스펙스 경영분석과 프로스펙스W 새로운 마케팅전략 제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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프로스펙스W 마케팅(SWOT,STP,4P) 전략분석과 프로스펙스 경영분석과 프로스펙스W 새로운 마케팅전략 제안 레포트입니다.
본 자료는 서울 안암동 K대학교 수업 기말과제로 제출하여 A+를 받았던 리포트입니다
한학기동안 7명의 조원들이 많은 브레인스토밍을통해 열과성의를다해 만들었습니다.
인터넷으로 검색한자료가 아니라 도서관에서 관련교재들을보며 직접 작성한 레포트라 여기서 판매되는다른 자료랑 중복되는내용이 전혀없는 레포트입니다
그래서 실질적으로 참고할만한 부분이 많을거라 생각합니다^-^
- 목차
-
제 1장 프로스펙스 기업분석
제 1절 프로스펙스 기업소개 및 브랜드 이미지
1. 프로스펙스
2. 프로스펙스 기업연혁
3. 사업영역
4. 프로스펙스 브랜드이미지
제2절 LS네트웍스 인수후 경영전략
제 2장 프로스펙스W 제품 분석
제1절 제품정의 및 기능
1. 제품정의
2. 제품기능
제2절 프로스펙스W 제품 종류 및 특징
제 3장 프로스펙스W 마케팅 전략분석
제 1절 마케팅믹스 4P분석
1. Product
2. Price
3. Place
4. Promotion
제 2절 STP분석
1. Segmentation
2. Targeting
3. Positioning
제 4장 결론 (프로스펙스W SWOT분석과 마케팅전략 제언)
제1절 SWOT분석
1, Strengh
2. Weak
3. Opportunity
4. Threat
제2절 새로운 마케팅 추천전략
1. SO전략 : Walk With W
2. WO전략 : W+Android Sensor
3. WO전략 : 콜라보레이션 전략
4. Mystery Box Event
- 본문내용
-
프로스펙스W의 포지셔닝은 전문적 목적 사용자와 생활체육 소비자, 러닝화와 워킹화로 양분할 수 있다. 나이키, 아디다스와 같은 대형 스포츠 신발 브랜드들은 전문적 목적 사용자를 위한 스포츠 운동화 생산에 특화되어 있다. 특히, 전문 스포츠 선수용 프리미엄화가 많은 편이고 일반인들이 사용하는 스포츠 운동화도 고가격대의 스포츠 운동화가 대부분이다. 이에 반해 프로스펙스W는 생활체육 소비자를 위한 워킹화에 강점을 가지고 있다. 여기서 말하는 생활체육 소비자란 걷기운동을 주로 하는 소비자들을 일컫는 것으로서 걷기운동을 위한 워킹화에 특화되어 다른 신발 브랜드들 보다 우위에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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