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스펙스W 마케팅 전략분석과 프로스펙스 브랜드분석및 프로스펙스 새로운 마케팅전략 제안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3.09.11 / 2019.12.24
- 18페이지 / docx (MS워드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5,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추천 연관자료
- 하고 싶은 말
- 프로스펙스W 마케팅 전략분석과 프로스펙스 브랜드분석및 프로스펙스 새로운 마케팅전략 제안 레포트입니다.
- 목차
-
Part1: 프로스펙스에 대한 분석
1. 프로스펙스 기업선정이유
2. 워킹화 시장환경분석
Part2: 기존 프로스펙스 마케팅전략 분석
1. 기존 프로프펙스 STP전략분석
- SEGMENTATION
- targeting
- Positioning
2. 프로스펙스 SWOT 분석
①강점(Strength)
②기회(Opportunity)
③약점(Weakness)
④위협(Threat)
3. 기존 프로스펙스 마케팅믹스 4P 전략분석
- Product
- Price
- Place
- Promotion
Part3. 프로스펙스 새로운 마케팅전략 제안
1. 새로운 STP전략 제안
-Segmentation
-Targeting
-Positioning
2. 새로운 마케팅믹스 전략제안
-STEP 1 (Product)
-STEP 2 (Place)
-STEP 3 (Promotion)
- 본문내용
-
W 컨셉스토어가 기존 매장들과 차별화되는 것은 프로스펙스와 사단법인 한국워킹협회가 공동 개발한 WQ(Walking Quotient)를 통해 고객들에게 최적의 워킹화를 제공한다는 점이다. WQ(워킹지수)는 풋스캔, 체성분 분석 등 과학적인 측정, 개인의 워킹 환경과 습관 분석 등을 통해 21점에서 158점까지 점수로 나타난다. 측정을 통해 산출된 지표에 따라 워킹 초보자에서 헤비워커까지 5단계로 분류하고 매장 매니저는 이 지표에 따라 고객에게 맞는 워킹화를 추천해준다.
또한 고객들은 매장을 방문해 제품을 구매하는 것으로 끝나지 않는다. WQ를 토대로 워킹지도자 자격증을 획득한 전문 카운셀러가 고객에게 매장 내 마련된 코스에서 1대1 워킹 강습을 해준다. 여기에 워킹 동호회 등 워킹 매니아들 간의 지속적인 정보 교류를 위한 W사랑방까지 매장 내에 마련해 놓았다.
이를 통해 워킹을 제대로 즐기고, 건강을 유지하려는 고객들에게 올바른 스포츠 워킹화를 제공하고 국내 워킹 문화를 선도해 나가고 있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마케팅관리] [마케팅관리]`미스터 피자` 마케팅전략 및 성공요인 분석(A+리포트)
- [재무관리]대한항공 기업 분석
- [인간관계론] 현대인의 갈등 문제와 유형을 나열하고, 본인이 취해야할 태도를 서술하시오.
- 섬유탈취제 신제품개발 마케팅기획서(신상품개발 기획)
- 박카스 마케팅전략 기획서(박카스 마케팅사례분석과 브랜드분석및 박카스 새로운 마케팅전략 제안 PPT)
- [인적자원관리] THE RITZ-CARLTON(리츠칼튼)의 인사관리
- [기업문화] 농심의 기업문화에 대하여
- [관광자원론] 한국 세계문화유산 관광 마케팅 전략 -경주지역을 중심으로
- [관광개발론] 문화적관광자원 -경주 마케팅
- [국제경영] 아웃백의 국내 진출 전략 및 성공요인 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