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스펙스W 마케팅 전략분석과 프로스펙스 브랜드분석및 프로스펙스 새로운 마케팅전략 제안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3.09.11 / 2019.12.24
  • 18페이지 / fileicon docx (MS워드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5,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프로스펙스W 마케팅 전략분석과 프로스펙스 브랜드분석및 프로스펙스 새로운 마케팅전략 제안 레포트입니다.
목차
Part1: 프로스펙스에 대한 분석
1. 프로스펙스 기업선정이유
2. 워킹화 시장환경분석


Part2: 기존 프로스펙스 마케팅전략 분석
1. 기존 프로프펙스 STP전략분석
- SEGMENTATION
- targeting
- Positioning

2. 프로스펙스 SWOT 분석
①강점(Strength)
②기회(Opportunity)
③약점(Weakness)
④위협(Threat)

3. 기존 프로스펙스 마케팅믹스 4P 전략분석
- Product
- Price
- Place
- Promotion


Part3. 프로스펙스 새로운 마케팅전략 제안
1. 새로운 STP전략 제안
-Segmentation
-Targeting
-Positioning

2. 새로운 마케팅믹스 전략제안
-STEP 1 (Product)
-STEP 2 (Place)
-STEP 3 (Promotion)
본문내용
W 컨셉스토어가 기존 매장들과 차별화되는 것은 프로스펙스와 사단법인 한국워킹협회가 공동 개발한 WQ(Walking Quotient)를 통해 고객들에게 최적의 워킹화를 제공한다는 점이다. WQ(워킹지수)는 풋스캔, 체성분 분석 등 과학적인 측정, 개인의 워킹 환경과 습관 분석 등을 통해 21점에서 158점까지 점수로 나타난다. 측정을 통해 산출된 지표에 따라 워킹 초보자에서 헤비워커까지 5단계로 분류하고 매장 매니저는 이 지표에 따라 고객에게 맞는 워킹화를 추천해준다.
또한 고객들은 매장을 방문해 제품을 구매하는 것으로 끝나지 않는다. WQ를 토대로 워킹지도자 자격증을 획득한 전문 카운셀러가 고객에게 매장 내 마련된 코스에서 1대1 워킹 강습을 해준다. 여기에 워킹 동호회 등 워킹 매니아들 간의 지속적인 정보 교류를 위한 W사랑방까지 매장 내에 마련해 놓았다.
이를 통해 워킹을 제대로 즐기고, 건강을 유지하려는 고객들에게 올바른 스포츠 워킹화를 제공하고 국내 워킹 문화를 선도해 나가고 있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프로스펙스 브랜드분석과 SWOT분석및 프로스펙스 마케팅전략분석과 프로스펙스 새로운 마케팅전략 제안 PPT
  • 전략 분석(1) STP 분석(2) 마케팅믹스 4P전략 분석(3) 프로스펙스 SWOT분석5. 프로스펙스 새로운 마케팅전략 제안INDEX1. 프로스펙스 기업소개프로스펙스 기업분석설 립 : 1981년2007년 LS 네트웍스에 인수대 표 : 김승동주요제품 : 신발, 의류(가방, 모자 등)The Joy of Movement‘일반인 누구나 생활체육의 연장선상에서 즐겨 찾는 기능성을 갖춘 신발’프로스펙스 기업분석1981. 자체브랜드 pro-specs 개발, 미국 내 6대 스포츠화로 선정1985. 86 아시안게임 및 88

  • 프로스펙스W 워킹화의 전략적 분석 및 지속성장을 위한 마케팅 전략 제안
  • 분석① 강점(Strength)② 기회(Opportunity)③ 약점(Weakness)④ 위협(Threat)4. PROSPECS의 주요 마케팅 전략 분석: STP, 4P1) 프로스펙스의 STP2) 프로스펙스의 4P5. 지속적인 성장을 위한 마케팅 전략 제안 : 기존마케팅 및 전략적 분석을 통해 팀 내 토론을 통한 전략방안 제시1) 기존 PROSPECS의 마케팅2) PROSPECS의 새로운 마케팅 전략 제안프로스펙스의 전략적 분석 및 지속성장을 위한 제안1. 선정이유 및 간략한 기업 소개1) 기업 간략 소개자체 브랜드인 PROSPECS

  • 프로스펙스W 워킹화의 전략적 분석 및 지속성장을 위한 마케팅 전략 제안
  • PROSPECS W워킹화 시장에서의 마케팅 전략 제안목 차PROSPECS 소개 및 선정이유시장상황 분석PEST분석, 고객분석, SWOT분석PROSPECS의 기존 마케팅 전략4P 전략, STP 전략PROSPECS의 지속적 성장을 위한 새로운 마케팅 전략Sports Marketing, Communication, Walking Application프로스펙스 매출액 2008 1965 2009 2250 2010 2562 2011 2703 2012 3300차트 데이터 범위의 크기를 조정하려면 범위의 오른쪽 아래 모서리를 끄십시오.프로스펙스 매출액PROSPECS 소개86아시안게임, 88올림

  • [마케팅전략] 프로스펙스의 전략적 분석 및 지속성장을 위한 제언
  • 프로스펙스의 전략적 분석 및 지속성장을 위한 제언목차1. 프로스펙스 소개와 선정동기 3가. 프로스펙스 로고와 의미 3나. 선정동기 3다. 프로스펙스의 성장스토리 31) ‘프로스펙스’ 브랜드의 등장 32) 프로스펙스의 위기 33) 프로스펙스의 재도약 - LS네트웍스의 인수 34) 프로스펙스 W의 탄생 - 워킹화와 러닝화의 차이발견 45) 프로스펙스의 현재 52. 워킹화 시장 분석 5가. 워킹화의 시작 5나. 걷기운동 열풍 5다. 국내 기능화 시장 추이 6라. 워

  • 프로스펙스 브랜드분석과 마케팅전략분석및 프로스펙스 브랜드전략제안
  • 프로스펙스 브랜드 제안New ConceptConcept Proposal우리는 지금, 걷고 있습니다.17 / 14디자인 변화Communication 다각화유통망 개선소비자 니즈 창출시장지배력 확대로고정리진열대 관리브랜드 로열티 확장수석 디자이너 영입현대 차의 획기적인 변화(YF 소나타의 유선형)Stap1: Product18 / 14STEP1 - 제품디자인 변화Step2: Place19 / 14STEP2- 제품 유통망 개선전문 매장 간판 로고 통일화다양한 광고전략이벤트성 할인행사감성적 접근 방법1위를 알리는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