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C소프트(엔씨소프트) 기업경영분석과 마케팅전략분석및 NC소프트 새로운 전략제안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6.02.04 / 2016.02.04
- 19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1건 (구매금액의 3%지급)
- 5,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추천 연관자료
- 하고 싶은 말
- NC소프트(엔씨소프트) 기업경영분석과 마케팅전략분석및 NC소프트 새로운 전략제안 레포트입니다.
- 목차
-
<1> 서론
가. NC소프트 기업소개
1. NC소프트 기업 문화
2. NC소프트 기업 연혁
3. CEO의 메시지
<2> 본론
가. 게임시장분석
1. 세계 게임시장
1.1 구조
1.2 전망
2. 국내 게임시장
나. NC소프트 SWOT분석
(1) 강점(Strength)
(2) 약점(Weakness)
(3) 기회(Opportunity)
(4) 위협(Threat)
다. NC소프트 5 Force 모델 분석
라. NC소프트 마케팅믹스 4P분석
1. Product
2. Place
3. Price
4. Promotion (판매촉진)
<3> 결론
NC소프트 새로운전략 제안
1. 모바일시장으로의 진출
2. 게임컨탠츠의 다각화
3. 중국시장으로의 집중투자
4. 온라인 이용 요금의 변화
- 본문내용
-
현재 엔씨소프트에 게임컨탠츠는 RPG쪽에 매우 치우친 구조다. 리니지, 아이온, 블레이드&소울, 길드워등 거의 대부분의 상품이 RPG이고 러브비트라는 캐주얼 게임이 하나가 존재할 뿐이다. 이는 잠재적 고객이나 기존고객을 흡수하는데 매우 불이익을 준다. RPG만 서비스하다 보니 새로운 고객층을 확보하지 못하고 오히려 자사 고객들을 다른 게임해서 다른게임으로 흡수할 뿐이고 새로운 다양한 고객들은 유치하지 못 한다. 또 한 갈수록 여성유저와 나이어린 유저들도 많이 이용하는 추세인데 이를 흡수할만한 컨챈츠로 현재의 게임들은 맞지 않는다. 그렇기 때문에 지금과는 다른 게임 컨탠츠를 개발해 다른 부분에서의 고객흡수를 해서 고객층의 다양화를 꾀해야 한다고 본다. 현재 넥슨이라는 캐쥬얼 게임의 강자의 최대주주가 됐기 때문에 게임을 제대로 개발한 절호의 기회라고 생각한다.
자료평가
- 내용이 원론적이고 회사소개 현재 하는 일에만 집중되어 있음
- she***
(2017.09.04 16:30:19)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상쾌환PPT(숙취해소제 환 제품군 TOPof MIND 제고를 위한 IMC전략)
- 동기부여 개념과 이론분석및 동기부여 기업사례연구(삼성전자,구글,스타벅스,사우스웨스트,미라이공업)및 기업내 동기부여에 대한 나의의견
- 핫식스 제품분석과 SWOT분석및 핫식스 현재 마케팅전략분석및 핫식스 향후 국내외 마케팅전략 제안 PPT
- 오뚜기 기업분석과 제품분석및 swot 분석, 마케팅 전략,브랜드 이미지 ppt
- [물류경영] 바릴라스파 `Barilla SpA` 문제점 및 해결방안
- 사우스웨스트 항공 원가우위, 차별화 전략
- [재무제표 분석] 홈쇼핑 산업분석 -GS홈쇼핑과 CJ홈쇼핑의 가치평가를 중심으로
- 이마트 E-마트의 공급사슬관리 SCM
- 스포츠마케팅_프로스포츠 구단(축구, 야구, 농구, 배구 등)을 1개 선정하여 해당 구단을 SWOT분석하여 다른 구단에 대한 경쟁전략을 수립하라 (3)
- [가치사슬, 경영전략] 가치사슬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