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스펙스W 마케팅SWOT,STP,4P전략분석과 새로운 마케팅전략제안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2.04.18 / 2019.12.24
- 11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1건 (구매금액의 3%지급)
- 3,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추천 연관자료
- 하고 싶은 말
-
본 자료는 서울 안암동 K대학교 수업 기말과제로 제출하여 A+를 받았던 리포트입니다
한학기동안 7명의 조원들이 많은 브레인스토밍을통해 열과성의를다해 만들었습니다.
인터넷으로 검색한자료가 아니라 도서관에서 관련교재들을보며 직접 작성한 레포트라 여기서 판매되는다른 자료랑 중복되는내용이 전혀없는 레포트입니다
그래서 실질적으로 참고할만한 부분이 많을거라 생각합니다^-^
- 목차
-
1. 기업선정이유
2. 시장환경분석
3. STP전략
- segmentation (시장 세분화 )
- targeting (목표 고객 선정하기)
- Positioning (포지셔닝)
4. SWOT 분석
①강점(Strength)
②기회(Opportunity)
③약점(Weakness)
④위협(Threat)
5.마케팅 4P믹스전략
①상품(Product)
②가격(Price)
③판촉(Promotion)
④유통(Place)
6. 새로운 마케팅전략 제안
- 본문내용
-
다음은 교육, 전문화로 교육을 통해 워킹화의 필요성에 대해 알리고 새로운 상품이여서 잘 모를 수 있는 부분을 전문적으로 알려준다. 이를 위해 프로스펙스W는 광고를 통해 올바른 걷기는 11자로 걷는 것이고, 이를 위해서는 워킹화가 필요하다는 것을 알린다. 또한 W컨셉스토어라는 프로스팩스 컨셉스토어를 설치한다. 다른 브랜드들의 컨셉스토어가 홍보 차원의 성격이 강했다면, 프로스펙스W의 컨셉스토어는 ‘과학적인 측정 및 진단 후 제품 판매’를 워킹화 매장 판매시스템의 기본과정으로 도입하였다. 의류매장으로서는 매우 특이한 시도였다. 이곳에서는 전문가가 정확한 측정 후 알맞은 워킹화를 추천해주고 전문 워킹 강사가 워킹을 교육해준다. 이 교육을 통해 소비자는 워킹화의 필요성을 더 느끼게 된다. 왜냐면 올바른 걷기는 11자 걷기이고, 이를 위해서는 프로스펙스W가 필요하기 때문이다.
소비자는 다양한 종류의 상품으로 관심이 생긴 프로스펙스 W를 교육을 통해 왜 필요한지를 알게 되고, 이 과정에서 새로운 카테고리가 소비자의 머릿속에 포지셔닝 되는 것이다. 전문화는 이 포지셔닝을 더욱 공고히 해주는 역할을 한다.
자료평가
- 제가 생각해던 자료와 많이 달라요...
- zizi***
(2012.12.30 06:02:00)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노사관계론] 현대자동차 파업을 통해 본 한국 노사관계의 발전방향
- 항공사 서비스품질 경영사례 분석 레포트
- [마케팅] 부산 아이파크 마케팅 전략
- [생산운영관리] TQM 세부사례(페덱스 도요타 제록스 포스코)
- [인적자원관리] 한국도로공사로 알아본 공기업의 현황과 문제점과 개선방안
- [한국도로공사 기업분석]한국도로공사 경영전략분석 PPT자료
- [생산운영관리] IKEA(이케아)의 생산운영 사례 분석(영문)
- 시장조사론_외생변수란 무엇이며, 왜 문제가 되는지 강의내용을 중심으로 작성하시오
- 소비자심리학_코로나가 발생하기 전과 후의 소비자 심리의 변화를 자신의 구매행동을 사례를 들어 작성하세요
- [마케팅전략] 아디다스 전략적 분석 및 지속성장을 위한 제언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