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전략] 프로스펙스 임산부용 전용 기능화의 중국시장 진출 및 전략 제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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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AGENDA>

1.왜 중국인가
2.환경과 3C 분석
3.SWOT
4.STP
5.전략제안
본문내용
임산부들에게 최적화된 기능성 신발 개발
오랜 경영 노하우로 인한 유통망 형성
자본력의 증가(LS그룹)
W시리즈의 국내 성공 및 기술력 보유
위안화 절상


낮은 브랜드 인지도와 브랜드 이미지의 부재
시장에 대한 조사 미흡
현지 완결형 조직 구축에 어려움
중국 유통 구조 적응 어려움
기능에 치중되어 디자인에 약점


임산부용 기능성 신발의 부재
중국내 임산부 용품의 판매 급증
웰빙에 대한 중국인들의 관심 증대
중국내 소비 시장의 확대
중국과 무역에 가까운 지리적 이점
중국 정부의 내수성 강화 전략
(법인세 완하, 양극화 해소,
SOC투자 재난지역 재건, 중국판 뉴딜 정책)
글로벌 금융위기속에서도 성장세 유지

중국 로컬 기업의 경쟁력 강화 및 모방가능성
국내 기업의 중국진출
유명 브랜드의 동제품 출시
중국 정부의 규제 정책
(외자기업 우대축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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