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전략] 프로스펙스 임산부용 전용 기능화의 중국시장 진출 및 전략 제안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9.08 / 2019.12.24
- 11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AGENDA>
1.왜 중국인가
2.환경과 3C 분석
3.SWOT
4.STP
5.전략제안
- 본문내용
-
임산부들에게 최적화된 기능성 신발 개발
오랜 경영 노하우로 인한 유통망 형성
자본력의 증가(LS그룹)
W시리즈의 국내 성공 및 기술력 보유
위안화 절상
낮은 브랜드 인지도와 브랜드 이미지의 부재
시장에 대한 조사 미흡
현지 완결형 조직 구축에 어려움
중국 유통 구조 적응 어려움
기능에 치중되어 디자인에 약점
임산부용 기능성 신발의 부재
중국내 임산부 용품의 판매 급증
웰빙에 대한 중국인들의 관심 증대
중국내 소비 시장의 확대
중국과 무역에 가까운 지리적 이점
중국 정부의 내수성 강화 전략
(법인세 완하, 양극화 해소,
SOC투자 재난지역 재건, 중국판 뉴딜 정책)
글로벌 금융위기속에서도 성장세 유지
중국 로컬 기업의 경쟁력 강화 및 모방가능성
국내 기업의 중국진출
유명 브랜드의 동제품 출시
중국 정부의 규제 정책
(외자기업 우대축소)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촉진전략] 제7장 소비자 판매촉진
- [노사관계] 국민건강보험공단
- (프로스펙스 마케팅사례 분석) 프로스펙스 기업분석과 프로스펙스 마케팅 4P,SWOT,STP분석및 프로스펙스 향후전략제안과 느낀점
- 프로스펙스 조직 연혁, 조직원 구성, SWOT 분석, STP분석, 발달, 역사, 배경, 현황, 영향, 관리, 역할, 기법, 시사점
- 신제품 개발 성공 사례
- [경영전략] 홈플러스의 성공요인 분석
- [서비스운영관리] 리츠칼튼 호텔의 경영 사례
- 굿네이버스 SWOT, 4P 분석
- [마케팅관리] [마케팅관리]`미스터 피자` 마케팅전략 및 성공요인 분석(A+리포트)
- [재무관리]대한항공 기업 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