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마케팅] 넥슨닷컴 마케팅전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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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1.회사소개

2.수익모델

3.제휴를 통한 전략

4.마케팅 전략

5.인적자원관리

6.고객서비스

7.사회활동 및 장학프로그램

8.해외진출현황

9.경쟁구도
본문내용
3. 제휴를 통한 전략
Coke Play
 - 2005년 코크플레이 프로모션에 참여
 - 코카콜라 제휴 제품에 있는 10자리 코드를 통해 게임 내 게임머니 획득
 - 카트라이더 게임내 코카콜라 이미지를 통한 PPL 제휴전략 시행
(코크플레이 전용트랙, 코크플레이 전용 아이템, 코크플레이 전용 차량)
 - WIN-WIN전략
    · 넥슨 : 코크 포인트로 인한 게임 내 컨텐츠의 다양화 가능
   · 코카콜라 : 코카콜라의 활발하고 젊은 이미지 증대에 기여.
젊은 세대와 커뮤니케이션할 수 있는 새로운 역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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