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마케팅] 넥슨닷컴 마케팅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5.08.26 / 2019.12.24
- 22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회사소개
2.수익모델
3.제휴를 통한 전략
4.마케팅 전략
5.인적자원관리
6.고객서비스
7.사회활동 및 장학프로그램
8.해외진출현황
9.경쟁구도
- 본문내용
-
3. 제휴를 통한 전략
Coke Play
- 2005년 코크플레이 프로모션에 참여
- 코카콜라 제휴 제품에 있는 10자리 코드를 통해 게임 내 게임머니 획득
- 카트라이더 게임내 코카콜라 이미지를 통한 PPL 제휴전략 시행
(코크플레이 전용트랙, 코크플레이 전용 아이템, 코크플레이 전용 차량)
- WIN-WIN전략
· 넥슨 : 코크 포인트로 인한 게임 내 컨텐츠의 다양화 가능
· 코카콜라 : 코카콜라의 활발하고 젊은 이미지 증대에 기여.
젊은 세대와 커뮤니케이션할 수 있는 새로운 역할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광고홍보조사 설문지] 숙취해소음료의 제품과 광고에 대한 이미지
- [설문지] 기능성음료에 대한 마케팅 조사 설문지
- [국제기술이전] 국제기술이전의 개념과 효과, 특성(특징), 국제기술이전 구조와 경로
- [경제이론사] 빅토리아시대와 경제학의 지하세계
- [호텔경영조직] `Ritz Carlton` 리츠칼튼호텔 조직도 분석
- [조직행동론]서울 `리츠칼튼호텔`의 조직관리 프로그램 및 내부마케팅 분석
- 가치평가방법으로 순현가법을 설명하고, 내부수익률법과 비교하여 차이점에 대하여 설명하시오
- 아시아나 항공 기업의 가치사슬 분석
- 미쉬킨의 화폐와금융 요약 1장-5장
- [노사관계론] 현대자동차 파업을 통해 본 한국 노사관계의 발전방향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