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 큐레이션 커머스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8.08.29 / 2018.08.29
  • 19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4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주제 선정
2. 선정 배경
3. 주제 분석
4. 정량조사
5. 전략 (문제점 및 해결 방안)
본문내용
1. 주제 선정
Curation Commerce
큐레이션 커머스
큐레이터가 작품 등을 수집∙전시∙기획하듯이 특정 분야 전문가 등이 직접 제품을 골라
할인된 가격에 파는 전자 상거래

2. 선정 배경

• 품목별 전문가나 MD들이 실용성과 경제성을 갖춘 상품을
직접 골라 파격적인 가격에 파는 온라인 유통 방식
• 모바일 기기의 작은 화면에 적절하게 상품을 전시하고 추천해
고객이 효율적으로 쇼핑할 수 있다는 점에서
모바일 쇼핑에 가장 적합한 유통 모델이라는 평가
• 지난해 온라인 사업 강화를 선언한 롯데그룹은
큐레이션 커머스 도입을 적극 검토 중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쿠팡 경영혁신전략과 마케팅전략 사례분석및 쿠팡 향후나아갈방향 -쿠팡 기업전략 보고서
  • 커머스 1위를 달성할 수 있었다. 5. 쿠팡의 경영혁신 전략사례(1) 애자일 개발 방식쿠팡은 효율적이고 유연한 개발 조직을 위해 업계 최초로 애자일 개발 방식을 채택, 성공적으로 기업을 운영해 오고 있다. 애자일 개발 방식은 개발 목표 및 계획을 짧은 단위로 세워 급변하는 이커머스 시장 트렌드에 빠른 대응이 가능하도록 한다. 쿠팡은 애자일을 토대로 짧은 시간 내 고객이 원하는 쇼핑 기능을 개발하고 이를 효과적으로 적용해 쇼핑 편의성을 높

  • 위메프 기업환경분석과 SWOT분석* 위메프 마케팅 4P,STP분석* 위메프 미래전략제시 PPT
  • 경영철학2. 소셜커머스의 개념소셜커머스란 사람과 사람 사이의 사회적인 관계와 신뢰를 기반으로 서비스나 상품을 판매하는 것고객은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SNS)를 활용하여 능동적으로 마케팅에 참여3. 기업환경분석 (5 Forces Model)입점 업체(상품제공업체)판 매 자해외 온라인쇼핑몰(아마존 타오바오)신규 진입자오픈마켓큐레이션 쇼핑몰(G9, 11시)대 체 제소셜커머스(쿠팡, 티몬)산업 내 경쟁온라인 쇼핑이용자구 매 자4. 위메프 SWOT분석

  • CJ ENM (커머스부문) 자기소개서(온스타일 자소서)
  • 큐레이션하여 고객에게 제공할 수 있을 것입니다. 저는 패션과 뷰티 분야에 큰 관심을 가지고 있습니다. 특히, 최근에는 지속 가능한 패션과 뷰티에 대한 관심이 높아져, 이에 대한 트렌드를 캐칭하고 있습니다. 최근 패션 트렌드는 지속 가능성과 친환경성을 고려한 제품들이 대세입니다. 기존에는 패션 제품의 스타일이나 가격, 브랜드명 등이 큰 영향을 미쳤지만, 이제는 제품의 제작 과정과 재료에 대한 관심이 높아졌습니다. 이를 반영하여, CJ 온스

  • [경영정보관리][한국항공대] Business to Consumer(B2C) E-Commerce - 쿠팡 사례를 중심으로
  • 경영정보관리Information Management Assignment #32016.05.15 제출작성자1. Business to Consumer (B2C) E-Commerce1.1 Explanation of its business model and revenue model쿠팡은 2010년 8월 설립 된 이커머스 기업이다. 엄성된 상품을 소싱하는 큐레이션 서비스, 고객 만족 서비스, 혁신적인 기술력, 배송 서비스에 투자하면서 연 거래액 1조원, 설립 2년만에 흑자 전환, 국민 3명중 1명 가입이라는 성과를 내고 있다. 1쿠팡은 상거래를 목적으로 SNS 처럼 소비자의 사회적 커뮤니케이션 능

  • 소셜커머스의 현황과전망,소셜커머스유형및특징,소셜커머스문제점,할인사이트.반값사이트
  • `소셜커머스의 현황과 전망CONTENTS22012-10-18part2part3소셜커머스란?소셜커머스의 현황소셜커머스의 전망part1성신여자대학교 마케팅원론`Part1.소셜커머스란?4소셜커머스의 정의소셜커머스란?2012-10-187소셜커머스란? 소셜커머스의 현황 소셜커머스의 전망소셜미디어와 소셜네트워크를 활용한 전자상거래의 일종이다.블로그, 트위터, 페이스북 등의 소셜네트워크와 연계하므로,소셜 쇼핑(Social Shopping)이라고도 한다.75소셜커머스의 유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