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메프 기업분석과 마케팅(SWOT,4P,STP)전략분석및 위메프 새로운 마케팅전략 제안 레포트
할인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6.01.20 / 2016.01.20
  • 18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5,000원 판매자 할인 4,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위메프 기업분석과 마케팅(SWOT,4P,STP)전략분석및 위메프 새로운 마케팅전략 제안 레포트입니다.
목차
Ⅰ. 서론
1. 소셜커머스 개념분석
1) 소셜커머스 현황분석
2. 위메프 WEmakePRICE
1) 위메프 기업선정배경
2) 위메프 기업소개
(1) 위메프 기업연혁
(2) 위메프의 특징
(3) 위메프의 경영이념

Ⅱ. 본론
1. 위메프 마케팅전략분석
1) STP 분석
(1) Segmentation
(2) Targeting
(3) Positioning
2) 마케팅 4P전략
(1) Product
(2) Price
(3) Place
(4) Promotion
3) SWOT 분석
(1) 강점 (Strength)
(2) 약점 (Weakness)
(3) 기회 (Opportunity)
(4) 위협 (Threat)

Ⅲ. 결론
1. WEmakePRICE의 분석에 대한 결론
1) 이승기·이서진의 싸다 '절⦁대⦁우⦁위 캠페인’
2) ‘무조건 5% 적립’ 과 ‘소셜 최저가 보상제’ 행사
3) 파격적인 포인트 적립 ‘블랙 프라이스’
4) 블라인드 딜

5) 기업 내부 문화 개선

2. WEmakePRICE에 필요한 마케팅 전략제안
1) 확실한 경쟁우위를 확보 할 수 있는 소규모 마케팅
2) 위메프만의 차별화되고 지속적인 마케팅 전략

Ⅳ. 참고자료
본문내용
5) 기업 내부 문화 개선
위메프를 성장할 수 있었던 요인으로 직원들의 열정과 모든 것은 가능하고 할 수 있다는 오픈마인드 될 때까지 도전하는 정신 등 여러 가지 중에서도 가장 으뜸이 되는 건 직원들이 있었기에 가능하다고 생각하기 때문에 이에 따른 직원들에게 혜택을 많이 제공하고 지원하고 있다. 사택 지원, 정기적인 우수사원 포상과 해외 워크샵, 체육대회, 부서별 문화활동 지원 등 직원들의 지속적인 발전과 사기 진작을 위해 적극 지원하고 있으며 그 밖의 연1회 무료 종합검진, 생일자에게 선물지급과 같은 세세한 직원들의 건강과 기념일까지 챙기고 있다. 그리고 최근에는 위메프는 고객신화를 위한 윤리경영을 선포하였다.
참고문헌
위메프 홈페이지 http://www.wemakeprice.com
위메프 기어블로그 http://company.wemakeprice.com
위메프 착한 마케팅 통했다, 그린경제, 2013.06.10.
3년만에 다시 1위 탈환한 위메프, 그 비결은?, 이데일리, 2014.03.05
뉴스 토마토 - 위메프 윤리기업거듭/ 신문기사 2013.10.14.
소셜 커머스 페이스북 운영 방식과 전략분석 (위메프VS티몬)
몸집커진 위메프 지난해 '헛장사'…영업손실 5배 '껑충', NEWS1, 2014.04.15
http://blog.uxkorea.com/451
유튜브 http://www.youtube.com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삼양라면 마케팅전략분석과 삼양라면 SWOT,STP,4P전략분석및 삼양라면 새로운 마케팅전략제안과 나의의견
  • SWOT 분석제 1절 삼양식품의 SWOT 분석제 2절 오뚜기 SWOT분석제 4장 삼양식품 BCG Matrix 분석제 5장 삼양라면 STP전략분석제 1절 삼양라면 기존 STP 1. S (Segmentation)2. T (Tergeting)3. P (Positioning)제 2절 삼양라면 STP 전략제안S (Segmentation)T (Targeting)P(Positioning)제 6장 삼양라면 마케팅믹스 4P전략제 1절 삼양라면 기존 4P1. Product2. Place3. Price4. Promotion제 2절 삼양라면 새로운 마케팅믹스 4P전략 제안1. Product2. Place3. Price4. Promotion제 7장 결론 및 나의의견제 8

  • 쿠팡 기업분석과 서비스분석& 쿠팡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 쿠팡 향후 새로운전략 제안과 느낀점
  • 기업환경분석(1) 인구통계적 요인 (2) 정치적 요인 (3) 자연환경적 요인 (4) 경제적요인 (5) 사회문화적 요인 (6) 기술적 요인 3. 쿠팡 SWOT 분석(1) 강점 (Strength)(2) 약점 (Weakness)(3) 기회 (Opportunity)(4) 위협 (Threat)4. 쿠팡 STP 분석(1) 시장세분화 (Segmentation)(2) 목표시장선정 (Targeting)(3) 포지셔닝 (Positioning)5. 쿠팡 마케팅믹스 4P전략 분석(1) Product (2) Price (3) Place (4) Promotion6. 쿠팡 새로운 미래전략 제안7. 결론 및 느낀점1. 쿠팡 서비스소개1) 365일 열린

  • 티몬(티켓몬스터) 기업분석과 성공요인, 티몬(티켓몬스터)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 티켓몬스터 미래 마케팅전략 제안과 나의의견
  • 전략2) 해외진출 시도2. 티켓몬스터 성공요인3. 소셜커머스 시장상황분석(1) 소셜커머스 시장트렌드 분석(2) 5 Forces Model 분석4. 티겟몬스터 기업전략 실패사례분석5. SWOT분석6. STP 분석7. 마케팅믹스 4P전략(1) Product (제품전략)(2) Price (가격전략)(3) Place (유통전략)(4) Promotion (촉진전략)7. 티켓몬스터 향후 마케팅 전략제안(1) DB전략 제안(2) 기존고객 관리전략 제안(3) 새로운 포지셔닝전략 제안(4) 한국고객의 특성을 공략하자8. 결론 및 나의의견1

  • [인터넷 마케팅] 소셜커머스 `위메프` SWOT, STP, 4P 분석 및 전략제안
  • 전략 제안we make price와 제휴를 맺은 기업들은 광고와 저렴한 가격쿠폰 덕분에 단기적으로 고객의 수는 늘겠지만 상대적으로 한 고객에게 얻는 이익은 줄게 될 것이다. 그렇기 때문에 we make price와 제휴사 양쪽 모두 당장 50%+알파 같은 파격적인 할인으로 고객을 끄는 것 못지않게 한번 온 손님을 다시 찾게 만드는 전략이 더 필요하다. 그래야 단골고객을 유치하고 많은 고객을 끌어 장기적인 이익을 얻을 수 있기 때문이다. 제휴사에서는 단기적인 이익

  • [인터넷 마케팅] 소셜커머스 `위메프` SWOT, STP, 4P 분석 및 전략제안
  • 도달 시 최대80%이상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 할 수 있음.Place(유통)유통최소 3번이상 방문을 거쳐서 거래상품을 철저히 선정 총 77개지역의 제휴사 보유Promotion(촉진)촉진블라인드 딜 형식기존 광고 법에서 벗어난글과 말소리 만을 이용한 집중 형 광고방식포털 사이트의 배너를 통한잦은 광고 노출입소문 마케팅전략제안품질 관리우수 제휴사/불량 제휴사의 적절한 상벌조치자유이용권 방식교환/환불, A/S 등의 고객 서비스 강화LOGO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