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커머스의 현황과전망,소셜커머스유형및특징,소셜커머스문제점,할인사이트.반값사이트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3.05.20 / 2019.12.24
  • 39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part1
소셜커머스란?

part2
소셜커머스의 현황

part3
소셜커머스의 전망
본문내용
{소셜커머스의 정의}

소셜미디어와 소셜네트워크를 활용한 전자상거래의 일종이다.
블로그, 트위터, 페이스북 등의 소셜네트워크와 연계하므로, 소셜 쇼핑(Social Shopping)이라고도 한다.

{소셜커머스의 유형}

1. 소셜 링크형
사이트에 소셜네트워크로 이동할 수 있는 버튼 형식의 링크를 게재하는 방식

2. 소셜웹형
사이트 내에서도 소셜네트워크의 기능을 구현해주는 방식

3. 공동구매형
공동구매 사이트가 소셜네트워크와 결합한 형태의 방식

4. 오프라인 연동형
오프라인공간을 네트워킹 가능한 단말기로 소셜네트워크와 연결시켜주는 방식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소셜커머스 그루폰의 비즈니스 구조 및 마케팅전략
  • E-businessGroupon A to Z-목차-1. 소셜커머스의 정의2. 소셜커머스 유형분석3. 그루폰이란?4. 데일리 딜 서비스(Daily Deal Service)의 개념5. 데일리 딜 서비스 시장현황6. 데일리 딜 서비스 수익모델의 진화7. 그루폰의 비즈니스 구조8. 그루폰의 비즈니스 구조 특징9. 마케팅 전략10. 그루폰 VS 경쟁기업11. 그루폰 전망12. 참고문헌 및 자료1. 소셜커머스의 정의위키피디아는 소셜커머스를 ‘온라인상에서 재화와 서비스를 사고파는 행위에 있어서 소셜미디

  • 소셜커머스,공동구매,sns,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Social commerceCONTENTSⅠ. 서론 - 주제선정동기Ⅱ. 본론 1. 소셜커머스란 무엇인가?1. 소셜커머스의 정의2. 소셜커머스의 발전배경3. 소셜커머스의 유형 및 특징1) 소셜커머스의 장점2) 소셜커머스의 문제점4. 국내 소셜커머스의 시장현황Ⅱ. 본론 2. 지금샵 기업 분석1. 회사소개 2. 마케팅1) 이벤트2) 제휴3) SWOT 분석4) 4P 분석5) STP 분석3. 지금샵의 한계점 및 향후 전망Ⅲ. 결론 - 시사점Ⅰ. 서론 - 주제선정동기소셜커머스가 유행하면서 다양한 업

  • [마케팅] 티몬 티켓몬스터 TICKET MONSTER 중심의 소셜커머스 시장 분석 및 전략방안
  • 소셜커머스의 정의 및 특징2. 소셜커머스의 유형 및 분류3. 소셜커머스의 장점 / 기능 4. 국내 스마트폰 사용 / 소셜네트워킹 현황 및 사용실태5. 국내 소셜커머스 (Social Commerce) 시장환경 분석 6. 포터의 5요인 모형 통한 산업분석Ⅱ. 티켓몬스터 기업 분석1. 회사소개 - 기업개요, 직원현황 등2. 티켓몬스터의 마케팅 / 환경 분석 분석(1) SWOT 분석(2) STP 분석(3) 4P+2P MIX 분석(4) 티켓몬스터의 내부환경, 외부환경 분석3. 티켓몬스터의 한계점 및 문제점

  • [마케팅 소셜커머스] 티켓몬스터 성공전략, 마케팅 분석, 소셜커머스의 특징과 장단점 및 활용사례, 국내 해외 소셜커머스 비교분석, 소셜 커머스
  • Social commerceCONTENTSⅠ. 서론 - 주제선정동기 / 연구방향Ⅱ. 본론 1. 소셜커머스란 무엇인가?1. 소셜커머스의 정의 및 특징2. 소셜커머스의 유형 및 분류3. 소셜커머스의 장점 / 기능 4. 국내 스마트폰 사용 / 소셜네트워킹 현황 및 사용실태5. 국내 소셜커머스 (Social Commerce) 시장환경 분석 6. 포터의 5요인 모형 통한 산업분석① 기존 경쟁자들 간의 경쟁 ② 잠재 경쟁자로부터의 위협③ 구매자의 교섭력 ④ 공급자의 교섭력 ⑤ 대체제의 위협Ⅱ. 본론 2

  • [중국비즈니스] 롯데 소셜 쇼핑(Social Shopping) 중국진출
  • 소셜커머스 사이트가 생겼다고 밝혔다. 랭키차이나의 데이터에 의하면 8월의 방문자수가 1.1억명이 넘었고 상위 1000개 사이트 중 소셜커머스 사이트 및 섹션은 22개나 된다. 소후닷컴, QQ닷컴 등도 소셜커머스 시장에 진출하여 각 주요 도시에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상황이다. 최근 Groupon에서 선정한 중국 현지 파트너인 lashou의 경우에 100개 도시에서 서비스를 오픈했다.Ⅲ. 시장동향 1. 중국 소셜커머스 사이트들의 주요 특징① 거래 수량 제한 - 구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