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홈쇼핑(CJ mall)의 인터넷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5.08.12 / 2019.12.24
- 28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7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시장 분석
경쟁 업체 분석
성공 전략
결언
- 본문내용
-
CJ 홈쇼핑(CJ mall) 소개
CJ홈쇼핑은 철저한 품질관리, 가격경쟁력, 고객감동 서비스, 고급정보를 기반으로 한 24시간 열려있는 온라인 백화점으로서 TV홈쇼핑, 카탈로그, 인터넷 쇼핑몰, 쥬얼리 샵 등의 다양한 매체를 통하여 고객과의 접점을 확대하고 나가고 있으며, 향후 전문화된 온라인 마케팅 기업으로서 2015년부터 미국을 앞서 세계 최대의 소비 시장이 될 것으로 전망되는 중국에 CJ홈쇼핑이 진출함으로써, ‘2010년 내 아시아에서 가장 신뢰 받고 영향력 있는 온라인 유통회사’가 되겠다는 CJ홈쇼핑의 꿈이 현실로 다가오고 있습니다.
CJ 홈쇼핑의 성장 과정
1995. 08 국내 최초 TV홈쇼핑 방송 시작
1997. 10 국내 최대규모 Call Center Open
1997. 11 업계 최초 최저가격보장제 실시
1999. 07 홈쇼핑업계 최초 'ISO 9002‘ 인증
2000. 01 동영상 인터넷 쇼핑몰 i39 재오픈
2000. 03 39쇼핑, 제일제당에 피인수
2000. 06 39쇼핑에서 CJ홈쇼핑으로 사명변경
2001. 08 CJMall 인터넷 쇼핑몰 OPEN
2002 인터넷으로 볼 수 있는 <e-catalog> 서비스 시작
2004 국가고객만족도 1위, 브랜드 경쟁력 1위 인터넷쇼핑몰
2004. 02 청담동에 오프라인 매장 Dear, for Wedding OPEN
2004. 04 상해에 동방CJ 개국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유통관리] 기업형 슈퍼마켓(SSM) 논란의 진상과 대안 모색
- [생산관리] LG Display 지연전략 분석
- 비비고 마케팅 4P전략과 STP분석
- 상황리더십, LMX이론, [LMX이론] LMX의 개념과 LMX이론 연구 분석 , LMX이론과 상황이론 상황모델 분석
- 서비스경영_모라벡의 역설을 읽고 내가 모라벡의 역설을 어떻게 생각하는지 역설처럼 실제로 새로운 형태의 앞으로의 서비스는 무엇인지 내가 생각하는 사례
- [경제학] 한국의 대중소기업 동반성장과 중소기업 육성 방안
- 신라호텔 마케팅 SWOT,STP,4P전략 분석 및 호텔신라 기업 핵심역량 및 경쟁우위분석과 신라호텔 이미지개선위한 전략 제언
- [마케팅] 신라호텔의 SWOT, 4P 분석을 통한 문제점 해결방안 제안
- 호텔신라 보고서
- 헝그리잭스,버거킹마케팅,햄버거시장분석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