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전략] 동국대학교 IMC 전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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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들어가는 말

본론
1) 동국대학교 홍보현황
2) IMC타겟 설정
3) IMC전략
4) 기타 커뮤니케이션 도구

결론

본문내용
들어가는 말
몇 년 전까지만 해도 모집요강이나 전형일정만을 소개하던 대학광고가 광고의 매체나 형식의 다양화와 함께 새롭게 변화하고 있다. 여러 차례의 수시모집으로 학생들을 미리 유치하면서 대학들 간에 우수한 학생 모집을 위한 경쟁이 더욱 치열해지는 등의 요인으로 대학도 적극적으로 광고를 하는 시대가 본격적으로 도래 하고 있는 것이다. 대학광고의 중요성은 객관적인 사실로 대학 간의 서열을 가릴 수 없을 때, 대학의 이미지가 수험생의 대학 선택에 큰 변수로 작용한다는 점에서 확인해 볼 수 있다. 그리하여 대학들은 광고와 함께 우수학생을 유치하기 위해 UI(University Identity)를 개발시키는 등 여러 홍보 활동을 별치고 있다. 이러한 시대에 발맞추어 우리는 동국대학교의 현재 홍보현황, 타 대학들의 홍보현황과의 비교.분석, 수험생들의 인식조사 등을 통해 얻은 동국대학교에 가장 적접한 IMC 전략을 설정하여 소개하도록 하겠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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