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전략] 동국대학교 IMC 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5.08.09 / 2019.12.24
- 9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2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들어가는 말
본론
1) 동국대학교 홍보현황
2) IMC타겟 설정
3) IMC전략
4) 기타 커뮤니케이션 도구
결론
- 본문내용
-
들어가는 말
몇 년 전까지만 해도 모집요강이나 전형일정만을 소개하던 대학광고가 광고의 매체나 형식의 다양화와 함께 새롭게 변화하고 있다. 여러 차례의 수시모집으로 학생들을 미리 유치하면서 대학들 간에 우수한 학생 모집을 위한 경쟁이 더욱 치열해지는 등의 요인으로 대학도 적극적으로 광고를 하는 시대가 본격적으로 도래 하고 있는 것이다. 대학광고의 중요성은 객관적인 사실로 대학 간의 서열을 가릴 수 없을 때, 대학의 이미지가 수험생의 대학 선택에 큰 변수로 작용한다는 점에서 확인해 볼 수 있다. 그리하여 대학들은 광고와 함께 우수학생을 유치하기 위해 UI(University Identity)를 개발시키는 등 여러 홍보 활동을 별치고 있다. 이러한 시대에 발맞추어 우리는 동국대학교의 현재 홍보현황, 타 대학들의 홍보현황과의 비교.분석, 수험생들의 인식조사 등을 통해 얻은 동국대학교에 가장 적접한 IMC 전략을 설정하여 소개하도록 하겠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브랜드자산관리(브랜드관리, 상표관리) 구성요소, 브랜드자산관리(브랜드관리, 상표관리) 선행연구, 문제점, 브랜드자산관리(브랜드관리, 상표관리) 사례, 기법, 향후 브랜드자산관리(브랜드관리, 상표관리) 방향
- 스포츠스폰서십과 마케팅 관계, 스포츠스폰서십과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스포츠스폰서십과 기업 참여, 스포츠스폰서십 사례, 스포츠스폰서십 방향
- [기업분석]2004년 KT&G의 핵심고객층을 위한 통합 마케팅 커뮤니케이션(IMC) 방안
- 월드컵을 이용한 기업의 인지도 조사와 엠부쉬 마케팅 대처방안 연구
- [스포츠경영론] 기업의 스포츠 스폰서쉽 활동실태와 성공사례 및 홍보효과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CGV 기업분석 레포트
- 항공물류의 발전방향 -인천공항과 창이공항으로부터
- 인력개발과활용_최근 점점 지식근로자의 중요성이 부각되고 있습니다 지식 근로자와 고성과 작업 시스템 대하여 각각 설명하고, 기업들이 지식 근로자들을 보다 잘 활용할 수 있는 방안을 제시하고 그 사례를 하나 소개하시오
- [기업재무] 유한양행 기업가치평가분석, 재무분석
- 딕 헵디지,`하위문화(스타일의 의미)`, 1998
- [소비자행동] 고전적 조건화, 수단적 조건화의 사례
- [경영사례] GE 사의 식스 시그마에 관한 성공사례분석
- 이니스프리_소개 및 역사, 현황
- 아웃소싱의 성공 실패 사례 애플의 성공사례IBM의 실패사례
- 무신사 마케팅,경영전략 사례분석과 무신사 SWOT분석 및 미래전략 수립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