죠스떡볶이 성공요인과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죠스떡볶이 향후 전략방향 제언 PPT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8.05.25 / 2018.05.25
  • 27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4,3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죠스떡볶이 성공요인과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향후 전략방향 제언 PPT발표자료입니다.

바로 대본짜서 발표하실 수 있게 스토리 라인이 만들어져 있으니 허술한 PPT 받아서 수정하고 시간,돈 쏟지마시고 제대로 된 PPT 받아서 시간아끼시고 점수 잘 받으시길 바랍니다.

목차
1. 죠스떡볶이 소개

2. 죠스떡볶이 성공요인

3. 떡볶이 프랜차이즈 시장상황분석

4. 경쟁자와 비교분석 (VS 아딸)

5. 죠스떡볶이 SWOT분석
(1) Strength
(2) Weakness
(3) Opportunity
(4) Threat

6. 죠스떡볶이 STP분석
(1) Segmentation
(2) Targeting
(3) Positioning

7. 죠스떡볶이 마케팅 4P전략
(1) Product
(2) Price
(3) Place
(4) Promotion

8. 향후 전략방향 제언
본문내용
“죠스는 항상 즐겁습니다”
“食을 다루는 이는 食을 다루는 이 답게”
“사람을 귀하게 여깁니다.”
“더불어 사는 세상을 꿈꿉니다.”

->죠스떡볶이는 업무능력이 뛰어난 사람보다 팀웍을 중시하며
정직하고 성실한 품성을 더 귀하게 여긴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창업계획서 - 기업체 현황, 사업내용
  • 및 만족도 분석에 따르면 김예지, 양세정,「여대생들의 외식소비 행동 및 만족도 분석」, 祥明大學校 社會科學硏究所, 사회과학연구, 제 23호, 2010년, 13-14쪽사회인구학적 변인에 따른 외식소비빈도 분석이 다음과 같이 로 나타난다. 그 결과, 모든 연령대에서 월4회 이상 외식을 하는 것으로 나타났고, 20세 이하의 집단에 비해 여타 집단의 외식 빈도가 높았다. Ⅳ. 마케팅 전략 가. 이론 : SWOT 분석 / 4P 분석1. SWOT분석 & 전략 내부요인외부요인S

  • amazon 아마존닷컴 기업분석,성공요인,수익구조분석과 아마존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아마존 향후전략방향 제언 PPT
  • 한국의 오픈마켓 최대 관심사는 어디서, 어떻게 최대한 싸게 살 것인가?한국어 웹사이트의 부재, 한국인들의 진입장벽이 높음.FBA 시스템의 범위 확대 필요한국의 ‘해외직구 붐’‘여성들이 일하기 좋은 직장’ 최하위 기록.High-High 이미지를 떠올리던 고객들이 부정적 이미지를 가지기 시작.사내 질서, 문화의 개선 필요브랜드 이미지가 생명이다.Thank you For Listening !!346성공요인79수익구조1011SW12OT131419Price21Place222426

  • [BBQ 마케팅 PPT] BBQ 비비큐 성공요인과 BBQ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향후방향제언
  • BBQ마케팅 발표MarketingManagementPresentation1. BBQ 비비큐 기업소개2. BBQ 성공요인3. 시장환경분석4. BBQ 경쟁자분석5. BBQ SWOT분석 및 전략(1) SWOT분석(2) SWOT전략6. BBQ STP분석(1) Segmentation(2) Targeting(3) Positioning7. BBQ 마케팅 4P전략(1) Product(2) Price(3) Place(4) Promotion8. BBQ 향후전략방향 제언1. BBQ 비비큐 기업소개Best of the Best Quality 의 약자로 맛있는 치킨이란 뜻으로 맛과 품질에 대한 의지와 상징을 나타내는 로고를 내새움 으로 BBQ는 1995년 11월 1호점을 연

  • [신한카드 마케팅 PPT] 신한카드 성공요인,3C분석및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과 신한카드 향후방향제언
  • 타 카드사와 차별화된 가입절차 시 개인의 입맛에 맞게 서비스를 체크할 수 있고 가입 후에도 새로운 서비스 정보를 알려주는 텔레 마케팅과 다양한 전략들로 인해 Check shinhan카드라는 새 신한카드가 고객들에게 긍정적인 인식을 가지고 사용할 수 있고 즐길 수 있기를 바란다.더불어 신한카드가 신용카드사 1위 시장을 계속 유지할 수 있기를 바란다. Thank You3(1) 기업소개46현재상황분석78성공요인910131416S17192025향후방향제언26

  • 루이비통 성공요인과 루이비통 브랜드,마케팅전략및 SWOT,STP,4P분석과 루이비통 향후방향제언 PPT
  • 향후방향제언 매스티지 브랜드의 고속성장 – 매스티지 브랜드를 견제할 수 있는 제품출시 모조품의 범람 – 모조품들이 쏟아지면서 브랜드의 가치가 하락. 확실한 해결책 이 필요하다.과도한 M&A - 과거 성공적인 M&A 하지만 너무 많은 인수합병을 하는 것 같다 조금 더 신중하고 확실한 M&A 필요온라인 쇼핑몰 - 온라인쇼핑 이용자들이 증가하는 반면에 온라인 쇼핑몰이 없는것이 아쉬움.CONTENTS23(1) 루이비통의 역사478913212324262830\31명품업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