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BQ 마케팅 PPT] BBQ 비비큐 성공요인과 BBQ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향후방향제언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7.12.28 / 2017.12.28
  • 27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4,2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BBQ 비비큐 성공요인과 BBQ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향후방향제언 파워포인트 발표자료입니다.

PPT자료 특성상 부족한 내용부분을 보충하기위해 텍스트를 좀더 추가하여 재작성 하였습니다.
그래서 참고할 부분이 더많을거라 생각합니다.
목차
1. BBQ 비비큐 기업소개

2. BBQ 성공요인

3. 시장환경분석

4. BBQ 경쟁자분석

5. BBQ SWOT분석 및 전략
(1) SWOT분석
(2) SWOT전략

6. BBQ STP분석
(1) Segmentation
(2) Targeting
(3) Positioning

7. BBQ 마케팅 4P전략
(1) Product
(2) Price
(3) Place
(4) Promotion

8. BBQ 향후전략방향 제언
본문내용
Best of the Best Quality 의 약자로 맛있는 치킨이란 뜻으로 맛과 품질에 대한 의지와 상징을 나타내는 로고를 내새움 으로 BBQ는 1995년 11월 1호점을 연 지 4년 만에 1000호점을 돌파.
이후 국내 대표 치킨 브랜드로 자리매김.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BBQ 비비큐 성공요인과 SWOT분석및 BBQ 마케팅,경영전략 사례분석및 BBQ 미래전략
  • 전략 사례마케팅 사례향후전략수립INDEX1. BBQ 비비큐 기업소개2. BBQ 비비큐 기업슬로건3. BBQ 비비큐 성공요인4. 국내 치킨시장 환경분석5. BBQ SWOT분석(1) Strength (강점)(2) Weakness (약점)(3) Opportunity (기회)(4) Threat (위협)6. BBQ 경영전략(1) 기업운영전략(2) 물류전략(3) 해외진출전략7. BBQ 마케팅전략 사례(1) SNS 마케팅(2) 내부마케팅(3) 차별화마케팅(4) 마케팅믹스 4P전략1) Product2) Price3) Place4) Promotion8. BBQ 향후전략제시 (해외진출전략 제언)1. BBQ

  • [국제경영론] 제너시스 BBQ 비비큐 해외 진출 사례 분석 -중국 진출 전략
  • BBQ 중국 진출 전략1. 서론 및 기업 및 진출 대상국 선정 배경2. 기업내부분석- 기업소개- 성공요인3. 외부환경분석- 진출시장분석 (정치, 경제, 사회, 문화)- 5 FORCE 분석- 진출시장 내 경쟁자 분석 1. 맥도날드 2. KFC 3. 피자헛4. 시장진출 동기- BCG, GE MATRIX를 통한 분석5. BBQ의 중국 시장진출 전략 - 프랜차이징의 특징- BBQ의 프랜차이징- SWOT분석 - STP 전략- 마케팅 전략(4P) 6. 결론- 중국 진출 성공 요인 - 발전방향1. 서론 및 기업 및 진출 대상국 선

  • [기업분석] BBQ의 성공요인
  • BBQ 사례를 통한 4p mix 및 swot분석 그리고 소비자 행동목차I. 서론(1) 소비자 행동 중심의 마케팅(2) 목적 및 선정동기(3) 기업소개II. 본론(1) 경영환경(2) 경쟁자 분석(3) SWOT 분석 (4) STP(5) 4P 전략(6) 소비자의 구매의사 결정과정1) 문제(욕구)의 인식과 활성화 2) 정보의 탐색3) 구매 전 대안평가 4) 구매 후 태도의 형성과 변화III. 결론 및 제언(1) 성공요인(2) 문제점(3) 발전방향I. 서론(1) 소비자 행동 중심의 마케팅과거 제품을 만들기만 하면 팔

  • [프랜차이즈 경영] 제너시스 BBQ 비비큐 기업분석
  • BBQ의 경쟁자 들을 분석한 후 SWOT분석을 통하여 BBQ의 외부적, 내부적 환경을 살펴보고 어떤 전략을 취할 수 있는지 살펴본다. STP분석을 통하여 해당 표적시장과 어떠한 포지션을 취하고 있는 지 살펴본 후 4P분석을 통하여 BBQ의 다양한 마케팅 활동들을 살펴보겠다. 그 다음으로 BBQ의 성공요인 중 인적 조직 관리와 치킨대학, 판매관리, 교육 등에 대해 알아보고 제너시스가 우리나라 프렌차이즈 시장에 미친 영향에 대해 살펴볼 것이다. 다음으로 실제 가

  • 비비큐 BBQ의 중국시장 내 마케팅 전략
  • BBQ의 중국시장 내마케팅 전략목 차1. 기업선정이유2. 제너시스 BBQ그룹 소개1) 기업설립2) 기업소개3) 기업연혁3. BBQ의 중국시장 진출1) 중국사회의 경제환경2) 중국 외식시장의 특성3) BBQ의 경쟁사 분석4) BBQ 제품의 특성4. 현지 마케팅 현황1) 중국시장에서 BBQ의 SWOT 분석2) 중국시장에서 BBQ의 STP 전략3) 중국시장에서 BBQ의 4P 5. 주요 성공요인 분석6. 향후 마케팅 과제1. 제품선정이유‘한국의 다윗(BBQ)이 미국의 골리앗(KFC)을 무너뜨릴 수 있을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