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찌 GUCCI 현상황분석* 구찌 마케팅 4P,STP,SWOT분석* 구찌 새로운 마케팅 4P전략 제언 PPT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8.07.03 / 2018.07.03
  • 29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5,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구찌 GUCCI 현상황분석과 마케팅 4P,STP,SWOT분석및 새로운 마케팅 4P전략 제언 PPT발표 레포트입니다.

구찌의 향후 4P전략 제언이 창의적인 발상이라 교수님에게 칭찬을 들었던 기억이 납니다.
만약 발표하시면 생각을 많이 해보았다고 칭찬을 받을 것입니다.
목차
1. 구찌 GUCCI 브랜드소개
(1) 구찌 개요
(2) 구찌 모기업소개

2. 구찌 현상황 분석

3. 구찌의 디자인 특징

4. 명품의 정의

5. 구찌 SWOT분석
(1) Strength
(2) Weakness
(3) Opportunity
(4) Threat

6. 구찌 STP분석
(1) Segmentation
(2) Targeting
(3) Positioning

7. 구찌 마케팅 4P전략
(1) Product
(2) Price
(3) Place
(4) Promotion

8. 구찌 새로운 마케팅 4P전략 제언
(1) Product 전략제언
(2) Price 전략제언
(3) Place 전략제언
(4) Promotion 전략제언
본문내용
구찌는 구찌오 구찌가 이탈리아 피렌체에 설립한 이탈리아의 명품 브랜드.

구찌는 현재 전 세계 461개 매장을 운영중이고 이탈리아를 대표하는 명품 브랜드로 자리잡음.

“케링그룹”

프랑스의 다국적 지주회사

PPR그룹에서 2013년 케링그룹으로 사명변경

구찌 이외에 생로랑,알렉산더 맥퀸,보테카 베네타,발렌시아가등 다양한 브랜드 보유

구찌는 패션디지털 움직임에 가장민감하고 빠르게 적용하여 트렌드를 주도.
2017년 들어 40%가 넘는 매출증가와 빠른 브랜드 인지도 상승.

->총 매출의 60% 정도가 35세 이하의 소비자들에게 나옴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구찌 다양한 마케팅사례분석과 4P전략* 구찌 GUCCI 브랜드분석과 SWOT분석* 구찌 향후과제분석
  • 마케팅전략과 향후과제-INDEX1. 구찌 GUCCI 브랜드의 시작2. 구찌 주요 제품라인3. 구찌 경쟁사 분석(1) 샤넬(2) 루이비통(3) 프라다4. 구찌 SWOT분석(1) Strength(2) Weakness(3) Opportunity(4) Threat5. 구찌 마케팅 STP전략(1) Segmentation (시장세분화)(2) Targeting (목표시장선정)(3) Postioning (포지셔닝)6. 구찌의 마케팅전략 사례(1) 온라인 마케팅전략(2) 스타마케팅(3) 광고전략(4) 친환경 마케팅(5) 마케팅믹스 4P전략- Product- Price- Place- Promotion7. 결론 및 향후과제

  • 구찌 최근현황과 마케팅 4P전략분석과 구찌 STP,SWOT분석 및 구찌 바람직한 미래방향제시
  • 구찌 GUCCI마케팅사례와바람직한 미래방향제시CONTENTS1. 구찌 Gucci 소개(1) 기업소개(2) 기업이념2. 구찌의 최근 기업현황3. 구찌 SWOT분석(1) Strength (강점)(2) Weakness (약점)(3) Opportunity (기회)(4) Threat (위협)4. 구찌 STP분석(1) Segmentation (시장세분화)(2) Targeting (목표타겟선정)(3) Positioning (포지셔닝)5. 구찌 마케팅 4P전략 분석(1) Product (제품전략)(2) Price (가격전략)(3) Place (유통전략)(4) Promotion (프로모션전략)6. 구찌의 바람직한 미래방향제시

  • [명품 마케팅사례, 명품 분석] 버버리 BURBERRY , 브랜드 분석, 귀족마케팅, 국제마케팅 마케팅분석, 성공사례, 명품사례(PPT)
  • 분석버버리 분석, 마케팅전략, 성공요인, 브랜드 전략 분석CHAPTER 1 - ABOUT Burberry 소개- 주요연혁, LOGO STORY, 매출 / 점유율 현황분석, 기업개요 등CHAPTER 2 - Burberry 성공요인 / 광고전략 분석O 브랜드 리포지셔닝 O 제품라인의 재정비 O 브랜드 포트폴리오 확장 O 광고전략CHAPTER 3 - Burberry 경쟁업체 비교분석, 약점분석O 경쟁업체 비교 분석( 구찌, 아르마니, coach 등 )O Burberry 의 문제점, 약점 분석 CHAPTER 4 - 마케팅전략 분석 O 4P MIX, STP, SWOT 분석CHAPTER 5 –

  • 휴고보스 HUGO BOSS 기업분석과 SWOT분석및 휴고보스 마케팅전략과 성공요인분석 레포트
  • HUGO BOSS마케팅전략 분석 CONTENTS1. 휴고보스 기업선정배경2. 브랜드 개요1) 브랜드 소개2) 매출액과 시장점유율3. 기업환경분석1) SWOT분석- Strength- Weakness- Opportunity- Threat 2) 경쟁자분석- 구찌의 전략분석3) STP 분석 - Segmentation- Targeting- Positioning 4. 휴고보스의 핵심전략분석5. 휴고보스 마케팅믹스 4P전략 분석1) Product2) Price3) Place4) Promotion6. 휴고보스 성공요인분석과 마케팅전략 평가 1) 휴고보스 성공요인분석2) 마케팅전략 평가3) 결론

  • 루이비통 브랜드분석과 SWOT분석및 루이비통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과 루이비통 향후전략제안
  • 전략을 전개하고 있다. 구체적으로 각국의 지사 또는 지점에서만 루이비통 제품을 팔도록 하고 있다. 또한 직영점과 Louis Vuitton을 파는 점포는 모두 루이비통의 통일된 실내장식과 마케팅 방침을 따르도록 하였다. 이 전략은 일본에서 큰 성공을 거두었으며, 현재 우리나라에서 실시되고 있다. 또한 세계 각국의 판매원들을 파리 본점에서 교육하는 프로그램도 만들었다. 이는 Louis Vuitton의 경영철학과 마케팅 노하우를 공유하도록 하기 위함이다. 이러한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