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품 마케팅사례, 명품 분석] 버버리 BURBERRY , 브랜드 분석, 귀족마케팅, 국제마케팅 마케팅분석, 성공사례, 명품사례(PP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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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양한 참고 자료 및 사진 도표 등을 활용하였으며, 짜임새 있게 잘 구성 하였고, 꼼꼼하게 정성을 들어
작성했습니다. 제 자료가 구입자분에게 꼭 필요한 내용이 되었으면 좋겠어요. 위 자료 요약정리 잘되어 있으니 잘 참고하시어 학업에 나날이 발전이 있기를 기원합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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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CHAPTER 1 - ABOUT Burberry 소개
- 주요연혁, LOGO STORY, 매출 / 점유율 현황분석, 기업개요 등
CHAPTER 2 - Burberry 성공요인 / 광고전략 분석
O 브랜드 리포지셔닝 O 제품라인의 재정비
O 브랜드 포트폴리오 확장 O 광고전략
CHAPTER 3 - Burberry 경쟁업체 비교분석, 약점분석
O 경쟁업체 비교 분석( 구찌, 아르마니, coach 등 )
O Burberry 의 문제점, 약점 분석
CHAPTER 4 - 마케팅전략 분석
O 4P MIX, STP, SWOT 분석
CHAPTER 5 – 결론 ( 나아갈 방향, 전략제시 )
O 나아갈 방향
O 전략 제시 (SWOT + STP + 4P)
본문내용
1. 버버리 선정 이유

O 세계 최초로 제품에 고유의 (체크무늬)를 이용하여 선풍적인 인기를 얻음.
O 세계에서 가장 많이 팔리는 트렌치코트 부분 1위, 선호도 1위 브랜드
O 영국에서 가장 대표적인 명품 브랜드.
O 명품브랜드 2013년 세계에서 가장 인기 있는 브랜드 6위로 선정 됨.
O 현지화에 맞는 다양한 디자인, 마케팅전략을 이용한 현지화 성공사례 대표 사례

(중략)

[ 버버리 프로섬 전략 ]
o 최고급 브랜드로서의 리포지셔닝 강화목표
o 고급재질 원감사용
o 100% 수공맞춤 제작
o 패션지향적 커뮤니케이팅 전략사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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