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찌 마케팅전략 연구- 구찌 GUCCI 브랜드성공요인과 마케팅 4P,STP,SWOT분석및 구찌 미래전략제언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8.04.06 / 2018.04.06
  • 15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4,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구찌 GUCCI 브랜드성공요인과 마케팅 4P,STP,SWOT분석및 구찌 미래전략제언 레포트입니다.

구찌의 미래전략에 대한 의견이 창의적인 발상이라 교수님에게 칭찬을 들었던 기억이 납니다.
참고하신다면 생각을 많이 해보았다고 칭찬 받을수있을거라 생각합니다.
목차
1. 구찌 GUCCI 브랜드 소개
(1) 브랜드컨셉
(2) 브랜드 이미지

2. 구찌 성공요인과 브랜드 특성

3. 명품시장 상황분석과 전망

4. 구찌 SWOT분석
(1) Strength
(2) Weakness
(3) Opportunity
(4) Threat

5. 구찌 STP분석
(1) Segmentation
(2) Targeting
(3) Positioning

6. 구찌 마케팅 4P전략 분석
(1) Product
(2) Price
(3) Place
(4) Promotion

7. 향후전략제언
(1) 브랜드 확장전략 제언
(2) 20대 공략 마케팅 제언
본문내용
1. 구찌 GUCCI 브랜드 소개
(1) 브랜드컨셉
- 전통의 현대화와 실용주의 정신
- 낡은 이미지를 젊고 신선하며 섹시한 방향으로 재창조
- 화려한 것들을 표현하는 최우선의 요소를 편안함과 단순함에서 찾음

(2) 브랜드 이미지
패셔너블한 젊은 럭셔리를 대표하는 브랜드 전통과 혁신의 균형, 특별함, 이탈리아의 장인정신을 바탕으로 현대적이고 세련된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구축하고 이를 기반으로 브랜드 전략을 펼쳐 나가고 있다

2. 구찌 성공요인과 브랜드 특성

(1) 이탈리아 전통을 고수하는 구찌

구찌는 이탈리아 피렌체에서 시작된 브랜드로서 이탈리아 고유의 문화와 전통을 담고 있는 것이 특징이다. 온갖 꽃과 곤충이 조화된 구찌의 플로라 패턴에서는 이탈리아의 정열적인 에너지가, 물자가 부족한 시절에 개발된 뱀부 백에서는 이탈리아 특유의 긍정적인 판단력이 엿보인다. 창립자 구찌오 구찌와 그의 세 아들, 손자까지 합세하여 이룬 이탈리아 가족기업이라는 전통 역시 구찌의 개성을 구성하는 중요한 요소이다. 구찌 가문의 가족기업 이야기는 한때 영화화가 검토되었을 정도로 대담하고 열정적이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구찌 GUCCI 현상황분석* 구찌 마케팅 4P,STP,SWOT분석* 구찌 새로운 마케팅 4P전략 제언 PPT
  • 마케팅발표1. 구찌 GUCCI 브랜드소개(1) 구찌 개요(2) 구찌 모기업소개2. 구찌 현상황 분석3. 구찌의 디자인 특징4. 명품의 정의5. 구찌 SWOT분석(1) Strength(2) Weakness(3) Opportunity(4) Threat6. 구찌 STP분석(1) Segmentation(2) Targeting(3) Positioning7. 구찌 마케팅 4P전략(1) Product(2) Price(3) Place(4) Promotion8. 구찌 새로운 마케팅 4P전략 제언(1) Product 전략제언(2) Price 전략제언(3) Place 전략제언(4) Promotion 전략제언1. 구찌 GUCCI 브랜드소개구찌는 구찌오 구찌가 이탈

  • LOUIS VUITTON 의 성공과 위기 그리고 향후 전략
  • LOUIS VUITTON 의 성공과 위기 그리고 향후 전략목 차 1. 기업 소개(회사 개요 및 연혁)2. 제품 소개(종류, 로고, 제품)3. 성공전략 4P분석, SWOT분석4. 루이비통의 글로벌 성공요인 분석5. 브랜드전략 및 마케팅 포인트6. 글로벌 세계시장 진출-중국7. 루이비통과 타 회사와의 전략적 제휴8. 루이비통과 구찌와의 글로벌전략 비교분석(SWOT분석)9. 모조품과의 전쟁과 문제점 분석10. 루이비통의 향후 전략 1. 기업 소개(회사 개요 및 연혁)형 태 LVMH(moet hennessy.

  • [국제경영] 애플 해외진출 사례 분석
  • 마케팅 (샤넬 ,펜디, 구찌,BMW)전 세계 하드디스크타입 MP3플레이어 시장의 80%이상을 차지하고 있는 애플사는 최근 샤넬, 구찌, 프라다 등 명품 브랜드 및 고급 자동차인 BMW와 손잡고 명품 마케팅에 돌입했다. 대용량 MP3플레이어인 아이팟(iPod) 전용 가방을 샤넬, 구찌, 프라다를 통해 내놓음으로써 아이팟이 MP3플레이어의 명품임을 강조한다는 전략이다. 또한 차안에서 자유롭게 음악을 들을 수 있도록 한 아이팟 전용 차량도 BMW에서

  • GUCCI 구찌 브랜드분석과 구찌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 PPT
  • 분석3) 경쟁사 분석 (루이뷔통,프라다)3. 구찌 자사분석STP전략 - segmentation- targeting- positioning마케팅 4P전략 - product- price- place- promotionSWOT분석4. 결론Who is he?hint- 1897년 16살의 사보이 호텔 짐꾼. - 마구(馬具)업자 아버지 밑에서 자란 청년. - 1921년 고향인 피렌체에 자기 이름을 딴 가게를 개시. - 피렌체 토스카나를 넘어 이탈리아와 유럽 전역에서 큰 인기 He`s name is구찌오 구찌 (Guccio Gucci)1. 구찌 기업소개About gucci (개요)브랜드 가치 87

  • [명품시장 현황과 명품 브랜드 마케팅 전략] 명품시장 현황과 명품 브랜드 마케팅 전략
  • 브랜드 하나가 경쟁브랜드를 압도하기 때문에 지속적 매출의 중요한 열쇠가 될 수 있다고 말한다. 이는 최근의 로열 마케팅, 귀족 마케팅을 유행시키는 이유로 볼 수도 있다. 연구자정의내용전인수, 김은화(2005)제품의 품질이나 여타 속성에서 타브랜드에 비해 탁월하고 명품족에 어필하는 브랜드 개성 및 기타특징을 갖추고 있는 것 (샤넬, 구찌, 까르띠에, 루이뷔통, 살바토레, 페라가모와 같은 고가의 해외 유명브랜드)Douglas & Isherwood(1978)고가이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