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론] 현대자동차의 국내,외 광고 고찰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8.09.05 / 2019.12.24
- 66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6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목 차
1. 선정배경
2. 현대자동차 소개
3. 현대자동차의 국내 광고 변천사 및 성공사례
4. 현대자동차의 국외 광고 변천사
1)미국 - 연도별 정리 및 성공사례
2)유럽 - 연도별 정리 및 성공사례
3)호주 - 성공사례
4)중국 - 성공사례
5)인도 - 성공사례
5. 현대자동차의 국외 광고 실패사례
6. 현대자동차의 국내외 캠페인 및 PPL 광고
7. 현대자동차의 국내광고와 국외광고의 주요 차이점
- 본문내용
-
1. 선정 배경: 국내자동차업계에서 현대자동차는 부동의 1위를 달리고 있는 명실상부한 한국 자동차업계 최고의 기업입니다. 국내에서는 인기를 끈 많은 광고들이 있지만, 이미 글로벌 기업이 된 현대자동차가 해외에서, 나라마다 어떤 식으로 광고를 하고 있는지 궁금해졌습니다. 여기서 우리는 다른 조들과는 조금 다른 식으로 접근하여 현대자동차가 각 나라마다 문화와 생활습관, 사고방식이 다는데 어떤 식으로 마케팅을 하고 있는지 알아보았습니다.
2. 현대자동차 소개
1> 현대자동차 CEO: 정몽구 회장
2> 현대자동차 2008 경영방침: 고객 최우선 경영
글로벌경영 지속추진
미래 대비 능력 확보
3> 연혁:
․ 설립일자: 1967년 12월 29일
․ 주요사업 : 승용차, 상용차 및 동부품 제조판매
․ 종업원 수 : 5만 4천여명
․ 자본금 : 1조 4,850억원
․ 총자산 : 26조 430억원
사업장 주요위치: 국내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독후감] `경영의 교양을 읽는다`를 읽고
- 오리온 ORION 마케팅전략(국내,해외)분석과 오리온 제품분석과 오리온 신성장동력분석및 경영분석
- [마케팅] 베스킨라빈스의 서비스 마케팅 성공사례
- [항공, 관광경영, 관광경영학, 호텔경영학]항공예약업무 CRS에 대해서
- [경영학] 대한항공_토파스의_조사_및_성공사례
- [경영정보시스템] 대한항공의 CRS
- 기업분석 - 씨지브이와 롯데시네마
- 롯데시네마 기업분석과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롯데시네마 문제점과 개선전략제안
- [더페이스샵 기업분석] 더페이스샵 성공요인분석 보고서
- 샤넬 CHANEL 기업핵심역량과 샤넬 마케팅 4P,STP,SWOT분석및 샤넬 향후방향제언 PPT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