탐스슈즈 브랜드분석과 SWOT분석/ 탐스슈즈 마케팅전략 사례와 윤리경영 CSR사례분석/ 탐스슈즈에 대한 나의의견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6.12.08 / 2016.12.08
  • 15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est1est2est3est4est5 1(구매금액의 3%지급)
  • 4,9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탐스슈즈 브랜드분석과 SWOT분석/ 탐스슈즈 마케팅전략 사례와 윤리경영 CSR사례분석/ 탐스슈즈에 대한 나의의견정리 레포트입니다.

탐스슈즈에 관하여 충분한 정보들이 많이 있으니 어떤 주제로든 레포트를 작성함에있어서 귀중한 자료가 될것입니다.

바로 레포트작성하실수있게 스토리 라인이 만들어져 있으니 허술한 레포트 받아서 수정하고 시간,돈 쏟지마시고 제대로 된 레포트 받아서 시간아끼시고 점수 잘 받으시길 바랍니다.
목차
1. 탐스슈즈 브랜드소개

2. 탐스슈즈 사업분야

3. 시장환경분석
(1) 거시적환경 분석
(2) 미시적환경 분석

4. 탐스슈즈 SWOT분석
(1) Strengths
(2) Weaknesses
(3) Opportunities
(4) Threats

5. 탐스슈즈의 다양한 마케팅사례
(1) 코즈마케팅 전략
(2) 대의마케팅 전략
(3) 디자인마케팅 전략
(4) 광고전략
(5) 스타마케팅 전략
(6) 스토리텔링 마케팅전략
(7) 콜라보레이션 마케팅전략

6. 탐스슈스 윤리경영 CSR전략 사례

7. 탐스슈즈에 대한 나의의견
본문내용
1. 탐스슈즈 브랜드소개








탐스슈즈는 'One for One' 이라는 슬로건을 내세우며 CSR 활동을 하고 있는 기업이다. 이들이 추구하는 가치는 이 기업의 이름인 탐스슈즈에서 드러난다. 탐스슈즈는 기업을 창립한 CEO의 이름도 아니고, 그의 가족의 이름도 아니고 , 그가 살던 곳의 이름도 아니다. 탐스슈즈는 ‘Shoes for Better Tomorrow’의 약자이다. 즉, 탐스슈즈는 더 나은 내일을 위한 신발을 뜻하며 신발을 통해 전 세계의 아이들을 위해 노력하고 일하겠다는 의지를 보여준다. 이들의 기부는 One for One 공식을 통해 이루어진다. 이들의 이러한 의도는 탐스슈즈는 신발 브랜드로서의 입지를 굳히게 해주었을 뿐만 아니라, One for One 브랜드로서도 성장하게 해주었다.

2. 탐스슈즈 사업분야

참신한 디자인과 신발을 신었을 때 편리함 때문에 사람들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는 TOMS는 현재 다양한 아티스트나 기업들과 협력하여 90여 가지가 넘는 다양한 디자인의 신발을 내놓고 있으며, 부츠나 웨딩신발, 스폐셜에디션 등의 다양한 형태의 신발도 내놓고 있다. 한국에서도 편집숍 에이랜드와 협업해 만든 ‘맵시’라는 스페셜에디션을 발매했다. 또한 네이버와 협업하여 ‘나눔손글씨’ 신발을 발매하기도 했다. 최근에는 티셔츠나 모자 등의 다양한 상품을 만들고 있다. 신발의 평균적인 가격은 6~9만원 선으로 저렴한 편은 아니지만, 타 브랜드에 비하면 그리 비싼 가격도 아니다.
자료평가
  • 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
  • 원하던 마케팅전략을 얻음
  • 58379***
    (2017.11.27 23:54:43)
회원 추천자료
  • TOM`S 슈즈 마케팅 전략 분석
  • Marketing of TOM’s ShoesCONTENTSⅠ. 기업소개1. TOM’s Shoes2. 기부과정3. 시기별 주요활동Ⅱ. 환경분석1. CSR2. 한국기업들의 CSR현황은?3. Trend of CSRⅢ. TOM’s Shoes의 마케팅1. Off-line Marketing2. On-line Marketing3. SWOT분석4. STP 분석5. 4P 분석Ⅳ. 문제점 제기 및 전략제언Ⅰ. 기업소개1. TOM’s Shoes2. 기부과정3. 시기별 주요활동One for one’ ► ‘구매가 곧 기부이며 선물이다’슬로건TOM’s Shoes란?‘더 나은 내일을 위한 신발’ (Shoes for a Better Tomorrow)‘내일

  • 국내기업과 해외기업의 윤리경영 성공사례와 실패사례
  • SWOT 분석StrengthWeakness- 동종 업계 장기간 1위의 시장 점유율- 맑고 깨끗한 브랜드 이미지 구축- 국내시장에 대한 풍부한 인프라시설로 인한 확고한 유통망- 다양하지 못한 제품 종류(생지향식품에 치중)- 핵심 상품을 제외한 나머지 분야에서의 미약한 경쟁력- 유기농 제품의 높은 가격- 임팩트가 적은 광고와 프로모션 OpportunitiesThreats- 식품의 안정성 중요시하는 소비 경향- 기술의 향상으로 인한 농산물의 품질 개선 및 상품화 용이- 인터넷

  • 탐스슈즈 기업분석과 탐스슈즈 경영전략과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향후방향제안
  • TOMS SHOES마케팅전략 연구< 목차 >1. 탐스슈즈 기업소개2. 탐스슈즈의 사업영역3. 탐스슈즈 착한경영과 마케팅전략(1) 비영리단체 운영(2) 입소문 마케팅(3) SNS 마케팅(4) 생산망 관리전략(5) 비영리단체와의 협력(6) 기부브랜드로서의 포지셔닝4. 탐스슈즈 캠페인활동5. 탐스슈즈 SWOT분석6. 탐스슈즈 STP전략(1) Segmentation(2) Targeting(3) Positioning7. 탐스슈즈 마케팅 4P전략(1) Product(2) Price(3) Place(4) Promotion8. 탐스 향후방향 제안1. 탐스슈즈 기업소개

  • [경영학] CSR과 기업전략의 효과적인 연계방안 연구
  • CSR을 크게 세가지로 나누어보았다. 첫 번째는 기업이 가지고 있는 기술을 직접 투입하여 사회공헌을 하는 것이다. 소비자에게 상품이나 서비스를 파는 것이 아닌, 기업이 가진 기술 이나 장비를 통해 이윤을 추구하는 기업들이 있다. 이 사례로 두산 공업의 해수 담수화 기술을 통한 사회 공헌이 있다. 두 번째는 기업이 가진 상품을 활용한 사회공헌 활동이다. 이에 대한 사례로, 탐스 슈즈는 자사의 신발을 한 켤레 사면 똑같이 한 켤레를 신발이 없는

  • 기업윤리와_사회적책임,csr,윤리경영,포스코사례,도요타사례,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
  • 기업 윤리와 사회적 책임*기업윤리와 사회적책임이란1사회적 책임의 긍정적 사례2사회적 책임의 부정적 사례3양면성을 가진 기업들4발표를 마치며5*기업윤리와 사회적 책임의 개념기업윤리란? 기업경영이라는 상황에서 나타나는 행동이나 태도의 옳고 그름을 구분해 주는 규범적 판단기준이자 도덕적 가치를 반영하는 기업행동과 의사결정의 기준기업의 사회적 책임(CSR)이란? 기업의 사회적 영향력이 커지는 동시에 사회에 대하여 일정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최근 판매 자료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