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경영] 태평양 라네즈 인도시장진출분석과 시장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5.07.18 / 2019.12.24
  • 47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India Analysis

2. Consumer Analysis

3. Competitor Analysis

4. Target Region

5. Entry Barrier

6. Choosing Brand

7. Competitor Analysis
본문내용
연간 화장품 및 미용용품 시장 규모는 약 9억5천만$


- Sunscreen, Toner, Cleanser, Astringent,
Dark-circle removing cream, Anti-wrinkle cream,
Day and night cream 과 같은 피부미용 제품판매 증가

-그러나 대부분 Moisture 로션, 순조 크림, 얼굴 크림과
수분 크림만을 이용하며, 이것이 60%를 차지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태평양 해외진출 성공사례 /마케팅전략
  • 목 차I. 서 론 1. 주제선정 동기 2. 기업소개3. 화장품 산업의 특성4. 태평양의 해외진출II. 본 론 1. 프랑스 향수 ․ 미용 ․ 화장품 시장 동향2. 태평양의 프랑스 진출3. 향수 시장으로의 전략 변경III. 결 론1. 본문 요약 및 정리2. (주) 태평양의 향후 글로벌 전략IV. 참 고 자 료 I. 서 론 1. 주제선정 동기 현재 국내의 많은 기업들이 국제화, 세계화 추세에 따라 해외시장으로의 진출이 활발해 지고 있다. 국내시장의 성장성 감소 및 경쟁심화, 혹은

  • [국제경영](주)태평양의 아시아진출 라네즈사업에 관한 연구
  • 진출3. 브랜드 라네즈4. 아시아 지역 진출 전략1) 아시아의 화장품 시장2) 아시아 지역 진출 현황3) 아시아 시장에서의 차별화 전략4) 성공요인 분석 5. 계속되는 도전Ⅲ. 결론마무리와 토론과제Ⅰ. 서론① 태평양의 한계올해 6월말 한국능률협회가 우리나라에서 가장 존경받는 기업을 선정한 결과 태평양이 화장품 산업 부문 1위 기업으로 선정됐다. 자료원 : 매일경제신문 6.29일 기사이 조사는 급변하는 시장 환경 속에서 탁월한 경영성과와 지속

  • 아모레퍼시픽 중국진출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과 아모레퍼시픽 중국진출 성공사례및 경영전략분석과 아모레퍼시픽 향후전망연구
  • 진출, 경쟁력을 높이고 브랜드 이미지를 제고하는 활동을 벌였다. 아모레퍼시픽은 이러한 활동을 통해 축적된 중국시장에 대한 이해와 인력을 바탕으로, 중국 유행의 발신지인 상해에 별도의 현지법인(AMOREPACIFIC Cosmetics (Shanghai) Co., Ltd.)을 설립했다.5. 아모레퍼시픽 경영전략 연구(1) 아모레퍼시픽 중국진출 경영전략요약아모레 퍼시픽의 경영전략으로는 시장에 대한 철저한 분석 및 현지화, 효과적인 마케팅, 기술개발을 들 수 있겠다. 라네즈의 중국

  • [국제경영] 태평양(롤리타램피카)의 프랑스 진출 전략
  • 태평양 www.amorepacific.co.kr이와 함계 화장품의 본고장이라고도 할 수 있는 프랑스에 진출하여 향수 브랜드 ‘롤리타 렘피카(Lolita Lempicka)로 점유율 4~5위를 기록하는 등 높은 성과를 올리고 있다. 뿐만 아니라 이를 발판으로 유럽 및 미국 시장에서도 적극적인 마케팅 활동을 모색하고 있는 중이다. 또한 무한한 잠재시장으로 떠오르고 있는 중국에서도 2개의 생산공장을 가동하고 입지를 구축해 나가고 있다. 김주현 Joo Heon Kim 한국국제경영학회 국제경영

  • [국제마케팅](주)태평양 향수 프랑스 진출사례
  • 목 차I. 서 론 1. 주제선정 동기 2. 기업소개3. 화장품 산업의 특성4. 태평양의 해외진출II. 본 론 1. 프랑스 향수 ․ 미용 ․ 화장품 시장 동향2. 태평양의 프랑스 진출3. 향수 시장으로의 전략 변경III. 결 론1. 본문 요약 및 정리2. (주) 태평양의 향후 글로벌 전략IV. 참 고 자 료 I. 서 론 1. 주제선정 동기 현재 국내의 많은 기업들이 국제화, 세계화 추세에 따라 해외시장으로의 진출이 활발해 지고 있다. 국내시장의 성장성 감소 및 경쟁심화, 혹은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