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모레퍼시픽 중국진출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과 아모레퍼시픽 중국진출 성공사례및 경영전략분석과 아모레퍼시픽 향후전망연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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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아모레퍼시픽 중국진출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과 아모레퍼시픽 중국진출 성공사례및 경영전략분석과 아모레퍼시픽 향후전망연구 레포트입니다.
- 목차
-
1. 아모레퍼시픽 개요
(1) 아모레퍼시픽 기업소개
(2) 아모레퍼시픽의 기업문화
2. 중국화장품 시장분석
3. 아모레퍼시픽 해외진출배경
4. 아모레퍼시픽 중국진출 성공사례
5. 아모레퍼시픽 경영전략 연구
(1) 아모레퍼시픽 중국진출 경영전략요약
(2) 표준화전략
(3) 고급화전략
(4) 유통전략
6. 아모레퍼시픽 중국진출 SWOT분석
(1) Strength
(2) Weakness
(3) Opportunity
(4) Threat
7. 아모레퍼시픽 STP전략 분석
(1) Segmentation
(2) Targeting
(3) Positioning
8. 아모레퍼시픽 마케팅믹스 4P전략 분석
(1) Product
(2) Price
(3) Place
(4) Promotion
9. 아모레퍼시픽 중국에서의 문제점과 해결방안 제안
10. 아모레퍼시픽 향후전망
- 본문내용
-
아모레 퍼시픽의 경영전략으로는 시장에 대한 철저한 분석 및 현지화, 효과적인 마케팅, 기술개발을 들 수 있겠다.
라네즈의 중국 시장 도입에 전에는 3년 간의 사전 조사와 3,500명에 이르는 현지 소비자 조사를 통해 백화점에 한정된 고급 마케팅 전략을 수립하여 성공을 할 수 있었고 마몽드는 모든 제품을 현지생산 하며 소비자의 기호에 맞는 상품을 생산 할 수 있게되었다. 이 두브랜드의 성공적인 진출이후 에뛰드, 이니스프리, 설화수 등의 브랜드들도 중국 현지에 맞춰진출하고 현재 가파른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마케팅의 경우 한류스타를 이용한 브랜드의 이미지 상승과 각기다른 브랜드 아이덴티티로 고급부터 중저가 시장까지 다양한 소비자층을 공략하고 있다. 또, 아모레퍼시픽 메이크업 유어 라이프(AMOREPACIFIC Makeup Your Life)’와 같은 사회공헌활동으로 기업의 이미지상승을 불러오고 있다.
기술개발 분야에서는 주력 제품인 bb크림, cc크림, 에어쿠션 등으로 히트를 치고 있으며 구준한 연구투자로 연매출의 3%를 R&D로 투자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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