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정원 순창고추장의 광고기획안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5.07.07 / 2019.12.24
  • 24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7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광고전략

2. 매체전략

3. SP전략
본문내용
1.마케팅 목표

시장 점유율 36.63%-> 42%
5.37% 상승

2.광고 목표

광고 인지도 75%-> 90%
광고 선호도 39%-> 60%
브랜드 이미지 쇄신

3.광고 Target
25~34세의 젊은 주부

Profile>
인천에 살고 있는 33세 주부 정혜정씨
직장도 다니고 살림도 하다 보니 바빠서
고추장을 직접 집에서 담글 여유가 없다.
그래서 고추장은 슈퍼에서 구매해 먹는다.


4.광고 Concept
Brand Concept
“한국인의 고추장”

Creative Concept
“한국인의 매운맛”

1차: 한국인이라야 이 맛을 압니다!
2차: 한국인의 힘이 됩니다!
3차: 한국 여성에겐 매운 맛이 있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청정원 순창고추장 광고기획
  • 정원씨, 순창을 부탁해아作 순창 vs 태양초순창이 카테고리를 만든 회사임에도 불구하고해찬들과 박빙의 승부를 벌이고 있다문제는?맛 62브랜드 25광고 17패키지 22영양 8색상 10가격 22주위의 권유 1기타 33청정원 순창 87해찬들 태양초 96참그루 40신송 42기타 32브랜드고추장 사용경험20~25 26~30 31~35 36~40 41~45 46~50예 8 35 51 39 27 7아니오 2 8 5 9 9청정

  • 청정원 순창고추장 CF분석(문화 컨셉)
  • 청정원 순창고추장 CF분석 (문화 컨셉)1. 광고의 배경2. 광고의 내용3. 광고의 주제와 효과1. 광고의 배경탤런트 겸 영화배우 차승원이 출연한 이 광고는 우리나라의 전통음식인 고추장에 관련된 CF 이다. 전통적으로 된장, 간장, 고추장 등은 한국인만의 고유한 음식 문화를 이루는 장류 식품으로서 영양학적으로 그 우수함이 입증된 바 있다. 우리나라 사람이라면 누구나 이들 식품을 필요로 한다는 점에서 지금까지 기업들은 굳이 공세적인 마케팅 전

  • 순창고추장 광고기획서
  • 고추장 매출은 장맛보다 모델모델따라 1등 엎취락 뒤치락기회 도출Original*Original모델원조 고추장의 느낌을 살리고 전달의 신뢰성이 있는 30대 이상의 모델 Original 인식전환 (쌀=전통)본래의 고추장은 쌀로 만드는 고추장이며 기존 고추장보다 단맛이 강한 속성이고추장 본연의 맛으로 인식될 수 있는 가능성 제공 The Original컨셉언**What Do We Want To Advertise? 광고의 목적순창 고추장이 밀이 아닌 쌀로 만든 고추장이라는 것을 인식시키고,

  • [청정원 마케팅사례 PPT] 청정원 브랜드현황과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청정원 새로운마케팅전략 제안
  • 청정원 성공요인2. 식품시장 현황분석3. 청정원 SWOT분석4. 청정원 STP분석(1) Segmentation(2) Targeting(3) Positioning5. 청정원 광고성공사례6. 마케팅믹스 4P전략(1) Product(2) Price(3) Place(4) Promotion7. 청정원 새로운 마케팅전략 제안(1) 마케팅 프로모션 전략제안(2) 마케팅 기대효과CONTENTS1. 청정원 기업소개청정원?대상의 식품 사업 통합 브랜드정직, 신뢰, 신선, 깨끗함을 기본으로 친환경적인 프리미엄 브랜드 이미지 추구대표적 제품 소개순창고추장 -

  • [광고홍보] 해찬들 태양초고추장 광고전략
  • 청정원은 소비자에게 정직과 신뢰를 주면서 맑고 깨끗하다는 의미를 강조하였는데 환경오염이 심각하고 건강에 대한 염려와 자연 지향적인 시대적 요청에 부응하는 브랜드라고 할 수 있다. 또한 여기에 정성이라는 의미를 첨가함으로서 브랜드 이미지를 더욱 상승시킬 수 있었다 2>청정원 순창 고추장의 특징-전통적인 발효 고추장 맛과 향 -짙은 적갈색 -고추장으로 유명한 전북 순창에서 직접 생산3>청정원 순창고추장의 광고전략 변화청정원 순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