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정원 순창고추장의 광고기획안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5.07.07 / 2019.12.24
- 24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7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광고전략
2. 매체전략
3. SP전략
- 본문내용
-
1.마케팅 목표
시장 점유율 36.63%-> 42%
5.37% 상승
2.광고 목표
광고 인지도 75%-> 90%
광고 선호도 39%-> 60%
브랜드 이미지 쇄신
3.광고 Target
25~34세의 젊은 주부
Profile>
인천에 살고 있는 33세 주부 정혜정씨
직장도 다니고 살림도 하다 보니 바빠서
고추장을 직접 집에서 담글 여유가 없다.
그래서 고추장은 슈퍼에서 구매해 먹는다.
4.광고 Concept
Brand Concept
“한국인의 고추장”
Creative Concept
“한국인의 매운맛”
1차: 한국인이라야 이 맛을 압니다!
2차: 한국인의 힘이 됩니다!
3차: 한국 여성에겐 매운 맛이 있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촉진전략] 제7장 소비자 판매촉진
- [노사관계] 국민건강보험공단
- (프로스펙스 마케팅사례 분석) 프로스펙스 기업분석과 프로스펙스 마케팅 4P,SWOT,STP분석및 프로스펙스 향후전략제안과 느낀점
- 프로스펙스 조직 연혁, 조직원 구성, SWOT 분석, STP분석, 발달, 역사, 배경, 현황, 영향, 관리, 역할, 기법, 시사점
- 신제품 개발 성공 사례
- [경영전략] 홈플러스의 성공요인 분석
- [서비스운영관리] 리츠칼튼 호텔의 경영 사례
- 굿네이버스 SWOT, 4P 분석
- [마케팅관리] [마케팅관리]`미스터 피자` 마케팅전략 및 성공요인 분석(A+리포트)
- [재무관리]대한항공 기업 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