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정원 마케팅사례 PPT] 청정원 브랜드현황과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청정원 새로운마케팅전략 제안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6.12.01 / 2016.12.01
  • 27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est1est2est3est4est5 2(구매금액의 3%지급)
  • 3,9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 청정원 마케팅사례 PPT ] 청정원 브랜드현황과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청정원 새로운마케팅전략 제안 파워포인트 발표자료입니다.

충분한 정보들이 많이 있으니 청정원에 관하여 어떤 주제로든 발표를 함에 있어서 귀중한 자료가 될것입니다.

바로 대본짜서 발표하실 수 있게 스토리 라인이 만들어져 있으니 허술한 PPT 받아서 수정하고 시간,돈 쏟지마시고 제대로 된 PPT 받아서 시간아끼시고 점수 잘 받으시길 바랍니다.
목차
1. 청정원 기업소개
(1) 청정원 브랜드개요
(2) 청정원 성공요인

2. 식품시장 현황분석

3. 청정원 SWOT분석

4. 청정원 STP분석
(1) Segmentation
(2) Targeting
(3) Positioning

5. 청정원 광고성공사례

6. 마케팅믹스 4P전략
(1) Product
(2) Price
(3) Place
(4) Promotion

7. 청정원 새로운 마케팅전략 제안
(1) 마케팅 프로모션 전략제안
(2) 마케팅 기대효과
본문내용
→ SNS라는 20대 여대생이 많이 사용하는 도구를 통해, 마케팅
타깃의 관심과, 참여를 유도

→자연, 건강이라는 Brand Image를 이용하여, 문화를 즐기면 서도,
20대의 관심사인 뷰티와 다이어트를 함께 지킬 수 있도록 하는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건강 뷰티 다이어트 하면 청정원을 떠올
릴 수 있도록, 20대 여성들이 자주 찾는 제품으로 인식 변화
자료평가
  • 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
  • 많은 도움이 되었어요.
  • 184856***
    (2023.03.19 15:01:22)
  • 자료평가1자료평가1자료평가1자료평가1자료평가1
  • 사지마세요 돈아까워ㅡㅡ
  • 137952***
    (2018.11.15 12:25:41)
회원 추천자료
  • 토니모리 TONYMOLY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과 토니모리 새로운 제품개발과 커뮤니케이션전략 제안 PPT
  • 브랜드의 인지도 상승을 이끄는 데 중심축으로 작용할 수 있다고 본다.Product DevelopmentSPA브랜드 시장 후발주자 H&M낮은 인지도낮은 시장점유율Collaboration브랜드 샾 시장 후발주자 토니모리낮은 인지도 낮은 시장점유율collaboration인지도 및 시장 점유율 상승토니모리의 인지도 및 시장 점유율 상승 예측Product Development커뮤니케이션 전략제안SNS 이용 현황(에스코토스 컨설팅에서 발표한 ‘2011년 소셜미디어 참여연구’ 결과)1) SNS 마케팅 활용저

  • [광고] 리바이스 마케팅 전략
  • 새로운 광고 전략- 마케팅 전략1. 3C분석 (1) 리바이스 브랜드 소개일상 속에서 자유로움과 편안함을 주는 청바지. 청바지 하면 떠오르는 것이 리바이스가 아닐까 생각된다. 여기에도 브랜드의 파워는 분명히 존재하고 있는 것이다. 고속도로를 질주하는 자유로움과 서양세계의 철저한 개인주의, 그리고 제임스 딘. 리바이스는 하나의 우상으로 남아있다. 우리는 그러한 브랜드 이미지를 가지고 제품을 구매하고 있는 것이다. (2) 리바이스

  • [마케팅] 청정원 순창고추장 마케팅전략
  • 집으로 찾아가는 정통 고추장청정원 순창 고추장마케팅 원론I . 아이템 선정배경II . 거시환경분석III . 미시환경분석IV . SWOT 분석V . ObjectivesVI . STP 전략VII. 마케팅 전략시장분석산업분석자사분석소비자분석경쟁사분석SegmentationTargetingPositioning장독차 Service4P MIXI. 아이템 선정배경시의성웰빙 열풍/ 전통음식에 대한 관심 고조용이성자료수집의 용이매력도성장기에 있는 시장보편성우리음식의 대표적인 양념고추장제품 선정 이유Big

  • 더페이스샵 마케팅 4P,SWOT,STP 전략분석과 더페이스샵 새로운 마케팅전략 제안
  • 브랜드들이 비쥬얼 끝내주는 축구선수들을 실제로 광고모델로 많이 쓰고있기도 하구요. 요즘 TV광고에 나오는 투싼자동차는 카시야스선수를 광고모델로 사용하고 있습니다. 만약 THE FACE SHOP에서 남성화장품 시장으로 새롭게 런칭브랜드를 창안하여 진입한다고 하면, 이런 특징을 고려하게 된다면 좋은 효과를 얻을 수 있지 않을까요? ㅎㅎ 스포츠와 남성 , 그리고 화장품 사실 THE FACE SHOP이 추구했었던 기존의 광고전략이나 마케팅 전략은 이미지 마케

  • (삼성카드 마케팅전략 PPT) 삼성카드 기업현황과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삼성카드 향후전략방향제안
  • 마케팅활동을 펼치고 있었습니다.20- 본래 삼성카드는 다른 카드회사와 동일하게 단순한 타겟 마케팅을 해왔다. 하지만 숫자를 매개로 한 새로운 카드가 나온 후로 기존 카드회사들의 타겟이 아닌 새로운 타겟을 지향하고 있다. - 예를 들어, 숫자카드를 통해 삼성은 기존의 일반적인 타겟이 아닌 가족이라는 Segmentation을 새롭게 타겟 하였다. 이러한 새로운 타겟 마케팅은 가족을 중심으로 생각하는 소비자들에게 삼성카드를 신청하도록 만들었고 결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