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청정원 광고기획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3.19 / 2019.12.24
- 34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Ⅰ. Concept
Ⅱ. Analysis
Ⅲ. Creative
- 본문내용
-
배우 장동건과 ‘정원이’의 결혼 생활을 3편의 광고에 걸쳐 방영
광고의 컨셉으로는 ‘사랑하는 사람을 위해 요리하세요’라는 컨셉
정원이’는 목소리만 나오고, 실제로는 등장하지 않음
장동건은 화면을 정면으로 바라보고 정원이와 대화하는 장면에서 광고를 보는 소비자의 입장에서는 내가 마치 ‘정원이’가 된듯한 느낌을 줌
이는 대한민국의 2,30대 여성이라면 장동건과 같은 남자 스타와의 결혼을 한번쯤 꿈꿔볼 수 있다는 점을 인식하고 2,30대 여성들을 목표고객으로 잡아 접근한 것
정우성의 괜찮아요(2008년) :
‘건강한 라이프 스타일’
건강한 프로포즈 광고의 컨셉이 사랑을 위해 요리를 한다는 것이었다면 이번에는 사랑의 표현을 넘어 사랑하는 사람의 건강을 직접 책임진다는 컨셉이 강함
정우성이 광고속에서 피곤한 모습을 보이는 것처럼 실제로 매일 바쁜 일상을 살아가는 현대인들이 건강한 라이프 스타일을 만들어갈 수 있도록 청정원이 돕겠다는 의미를 내포하고 있음
'바른먹거리'라는 슬로건을 내세운 광고컨셉
청정원과 비슷하게 광고 끝부분에 브랜드 광고 삽입
'풀무원'을 강조하는 광고사용
작은 제품들의 광고보다 브랜드를 강조하므로 청정원과 비슷한 이미지를 보임
'카레','케찹'에서 가장 굳은 입지를 보이고 있는 브랜드
광고 끝부분에 오뚜기 브랜드 광고 삽입
광고속에 '오뚜기 스낵면', '오뚜기 케찹', '오뚜기 카레' 다시말해 제품명 앞에 오뚜기 브랜드명을 계속적으로 말함
브랜드 광고보다 작은 제품들의 광고가 주를 이룸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4차 산업혁명시대에서 인공지능 심판의 등장에 따른 체육철학의 역할과 방향성에 관해 기술하시오
- 사회복지와 관련된 연구목적과 연구대상을 설정하는 등 조사설계를 연습해봅니다
- 1법사회학의 패러다임으로서의 문화이론, 구조이론, 비판이론
- 조직문화의 개념과 기능, 자신의 의견을 포함하여 조직문화의 중요성에 대해서 기술
- 정서행동장애에 대한 다양한 이론 모델 중 신체생리 모델과 심리역동 모델의 기본적인 견해 및 원인에 대하여 비교하여 설명하세요
- 학교 생활에 어려움을 겪는 청소년의 사례를 한가지 선택해 자세히 묘사하고, 이들이 보다 행복한 학교 생활을 하기 위해 어떠한 변화가 필요할지 대안에 대한 자신의 의견을 기술하세요. 여기서 변화의 대상은 특정한 사람, 학교, 정책, 법, 제도 등이 될 수 있습니다.
- 춘향전을 읽고 가장 인상 깊은 한 문단을 선택하여 소개(교재에 실린 것을 그대로 인용)하고 해당 대목을 주목한 계기가 무엇인지 기술한 다음, 앞에서 서술한 내용에 비추어 춘향전이 대중적 인기를 끈 이유가 무엇인지 논하시오
- 삼설기, 삼사횡입황천기에 나타난 소지(所志)의 내용을 중심으로 세 명의 선비가 추구한 삶의 방식을 정리하고 자신의 가치관에 비추어 그것을 평가하시오
- 국제개발협력 프로젝트의 성공과 실패 사례연구 조사보고서 작성 제출
- 지역방언의 특징과 그 예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