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청정원 광고기획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3.19 / 2019.12.24
  • 34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Ⅰ. Concept
Ⅱ. Analysis
Ⅲ. Creative
본문내용
배우 장동건과 ‘정원이’의 결혼 생활을 3편의 광고에 걸쳐 방영
광고의 컨셉으로는 ‘사랑하는 사람을 위해 요리하세요’라는 컨셉



정원이’는 목소리만 나오고, 실제로는 등장하지 않음
장동건은 화면을 정면으로 바라보고 정원이와 대화하는 장면에서 광고를 보는 소비자의 입장에서는 내가 마치 ‘정원이’가 된듯한 느낌을 줌
이는 대한민국의 2,30대 여성이라면 장동건과 같은 남자 스타와의 결혼을 한번쯤 꿈꿔볼 수 있다는 점을 인식하고 2,30대 여성들을 목표고객으로 잡아 접근한 것
정우성의 괜찮아요(2008년) :
‘건강한 라이프 스타일’


건강한 프로포즈 광고의 컨셉이 사랑을 위해 요리를 한다는 것이었다면 이번에는 사랑의 표현을 넘어 사랑하는 사람의 건강을 직접 책임진다는 컨셉이 강함
정우성이 광고속에서 피곤한 모습을 보이는 것처럼 실제로 매일 바쁜 일상을 살아가는 현대인들이 건강한 라이프 스타일을 만들어갈 수 있도록 청정원이 돕겠다는 의미를 내포하고 있음


'바른먹거리'라는 슬로건을 내세운 광고컨셉
청정원과 비슷하게 광고 끝부분에 브랜드 광고 삽입
'풀무원'을 강조하는 광고사용
작은 제품들의 광고보다 브랜드를 강조하므로 청정원과 비슷한 이미지를 보임


'카레','케찹'에서 가장 굳은 입지를 보이고 있는 브랜드
광고 끝부분에 오뚜기 브랜드 광고 삽입
광고속에 '오뚜기 스낵면', '오뚜기 케찹', '오뚜기 카레' 다시말해 제품명 앞에 오뚜기 브랜드명을 계속적으로 말함
브랜드 광고보다 작은 제품들의 광고가 주를 이룸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광고기획론] 삼육두유 광고 기획서
  • 광고 42.6% 신문잡지광고 32.8% *소비자의 브랜드 충성도27.8%로 낮은 편이다. (우유-32%에 비해 상대적) 일반소비자 210명 대상/수도권 / 천안일대06년5월11일~17일검은콩 두유 시장의 목표 소비자가 대체로 비슷함경쟁이 점점 치열해짐목표 소비자를 자사 브랜드 구매로 이끌기가 어려움새로운 목표 소비자 설정이 필요“20대 여성”문제점 원인제품의 장점을 소비자에게 일방적으로 얘기함그래서 소비자의 마음속에 들어가지 못함제 품소비자문

  • 친환경식품 브랜드 올가(ORGA)에 대한 분석과 광고 기획서
  • 광고보다도 파급효과가 크다고 할 수 있다.1) 신문.TV 등 광고 매체 -53.4%2) 남편 -8.1%3) 친구 -34.2%4) 자녀 -3.1%5) 친척 -1.2%주부들의 주 정보원 용인대학교 논문자료 주부들의 연령별 여가 활동에 대한 연구1) 계모임, 동창회 -12.3%2) 친지, 친구 방문 -13%3) 종교 및 사회 봉사활동 -13%4) 요가 또는 헬스클럽 -27.8%5) TV, 라디오 시청 -18.5%6) 문예활동 -4.3%7) 독서 -8%8) 기타놀이 -3.1%주부들의 여가활동 내용 용인대학교

  • 친환경식품 브랜드 올가(ORGA)에 대한 분석과 광고 기획서
  • 광고 매체 -53.4%2) 남편 -8.1%3) 친구 -34.2%4) 자녀 -3.1%5) 친척 -1.2%1) 계모임, 동창회 -12.3%2) 친지, 친구 방문 -13%3) 종교 및 사회 봉사활동 -13%4) 요가 또는 헬스클럽 -27.8%5) TV, 라디오 시청 -18.5%6) 기타놀이 -15.4%주 정보원여가활동시간엔 무엇을 하시나요??소비자분석그녀들의 입심은 엄청난 영향력을 발휘한다.1) 신문.TV 등 광고 매체 -53.4%2) 남편 -8.1%3) 친구 -34.2%4) 자녀 -3.1%5) 친척 -1.2%1) 계모임,

  • [광고학] 풀무원의 `생산이력정보시스템`인지도 상승을 위한 광고기획서
  • 청정원의 핵심 가치깨끗함과 자연을 상징하는 이미지와 마케팅자연에 정성을 담아 신선하고 믿을 수 있는 식품을 만들어 낸다는 의미(대상)자사경쟁사시장환경문제점도출Target목표 도출청정원 매출 2008 9202 2009 10089 2010 13000 차트 데이터 범위의 크기를 조정하려면 범위의 오른쪽 아래 모서리를 끄십시오.연간 매출액(단위 : 억원)(대상)AC닐슨 조사자료 대상 종가집 두부는 두부시장 내 후발주자. 그러나 올해 3월 홈플러스에 입점, 유통망

  • 풀무원의 ‘생산이력정보시스템’인지도 상승을 위한 광고기획서,풀무원,생산이력정보시스템
  • 청정원의 핵심 가치깨끗함과 자연을 상징하는 이미지와 마케팅자연에 정성을 담아 신선하고 믿을 수 있는 식품을 만들어 낸다는 의미(대상)자사경쟁사시장환경문제점도출Target목표 도출청정원 매출 2008 9202 2009 10089 2010 13000 차트 데이터 범위의 크기를 조정하려면 범위의 오른쪽 아래 모서리를 끄십시오.연간 매출액(단위 : 억원)(대상)AC닐슨 조사자료 대상 종가집 두부는 두부시장 내 후발주자. 그러나 올해 3월 홈플러스에 입점, 유통망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최근 판매 자료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