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창고추장 광고기획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4.04 / 2019.12.24
  • 30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3,3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본 자료는 안암 K대학교 수업 기말과제로 제출하여 A+를 받았던 레포트입니다

한학기동안 8명의 조원들과 도서관에서 서적들을보며 직접 작성하였습니다.

그래서 여기서 판매되는다른 자료와 중복되는내용이 없습니다

과제준비하시는분들께 많은도움될겁니다^^



목차
상황분석

제품분석

분석

순창

경쟁사 분석

소비자 분석

기회 도출

컨셉

Brief

스토리 보드

매체 전략

스케줄링&예산

프로모션

기대효과
본문내용
전략 프로모션

고현정과 함께하는 우리 쌀 나누기
: 저소득층에게 우리쌀과 더불어 제품을 나눠주는 자선행사를 열어 브랜드 이미지 상승
분기별 1회 당 100포대(20Kg) 제공

2) 요리전문가 이혜정이 직접 전하는 레시피
: 순창 고추장 홈페이지와 블로그에서 요리 전문가 이혜정이 요리를 하는 모습을 보여줌으로써
정보 제공의 틀을 마련하고 제품 홍보

3) 순창 주부단 요리대회
: 주부 신청을 받아 순창이 주최하는 요리 대회로써 고추장을 이용한 다양한 요리를 만들도록
하여 심사 후 시상
주부로서의 자부심을 고취시키고 인정해주는 기회로 삼을 예정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마케팅전략] 샘표 브랜드전략
  • 광고대상 기획서 부문 가작 수상작 (주) 샘표식품 www.sempio.com샘표스페이스 www.sempiospace.com(주) 대상 www.daesang.co.kr(주) 풀무원 www.pulmuone.co.kr각종 신문기사간장된장고추장차구매 경험97 31 29 9구매 의사71 22 34 7고추장34 29 45 43.9차9 7구매 경험구매 의사고추장차가격건강고급전통NEW신뢰맛샘표-0.2 0.24 -0.2 0.57 -0.4 0.52 0.41오뚜기-0.2 0.28 -

  • 순창고추장광고와 태양초고추장광고 분석
  • Report차 례1. 청정원 소개2. 순창 브랜드 소개3. 시장 분석4. 순창고추장과 태양초고추장 비교5. 순창고추장광고와 태양초고추장광고 What to say6. 순창고추장광고와 태양초고추장광고 How to say7. Problem statement8. 대안 및 제언가. 청정원 소개 청정원의 브랜드 컨셉은 ‘건강한 프로포즈’이다. 음식은 정성과 사랑이라는 컨셉을 갖고 청정원이라는 브랜드의 이미지를 포지셔닝 하고 있다. 보통 음식은 자신이 먹기 위해서 하기도 하지만 가족이나 친구

  • 순창고추장광고와 태양초고추장광고 분석
  • 순창고추장 광고분석*목 차I. 브랜드 소개    II. 상황 분석   (1) 고추장시장매출액 / 광고비 분석 (2) 매출액 비교 / 시장점유율    (3) 제품 분석       Ⅲ. 광고분석(1) 순창 쌀고추장의 WHAT TO SAY / HOW TO SAY(2) 해찬들 태양초 고추장의 WHAT TO SAY / HOW TO SAY (3) 문제점 제시Ⅳ. 대안 제시     (1) 광고안의 맛의 요소 삽입    (2) 광고 지속성의 유지    (3) 광고배경의 교체  *브랜드 소개장류 전문 브랜드역사적 배경과 깨끗한 이미지

  • [광고판촉론] 청정원 `순창 고추장` 광고를 위한 마케팅 분석
  • 광고 ․ 판촉론 ◈ 목 차Ⅰ. 서론(1) 주제 선정 및 연구목적1) 주제 선정 동기2) 연구 방법Ⅱ. 본론(1) 상황분석1) 시장 점유율 변동 추이2) 고추장 시장 점유율3) 고추장 시장의 매출액 추이(2) 순창고추장 광고 사례연구1) 순창고추장 광고의 배경2) 순창고추장의 광고 전략3) SWOT, STP분석 및 4P마케팅 믹스(3) 순창고추장과 타 광고와의 비교분석1) 광고 비교 분석2) 해찬들 ‘태양초 고추장’의 SWOT분석(4) 소비자 설문 조사(5) 사례연구 및 설문조

  • 청정원 순창고추장 광고기획
  • 정원씨, 순창을 부탁해아作 순창 vs 태양초순창이 카테고리를 만든 회사임에도 불구하고해찬들과 박빙의 승부를 벌이고 있다문제는?맛 62브랜드 25광고 17패키지 22영양 8색상 10가격 22주위의 권유 1기타 33청정원 순창 87해찬들 태양초 96참그루 40신송 42기타 32브랜드고추장 사용경험20~25 26~30 31~35 36~40 41~45 46~50예 8 35 51 39 27 7아니오 2 8 5 9 9청정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