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브랜드관리] `청정원` 브랜드컨셉개발과정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5.07.04 / 2019.12.24
- 25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7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Situation analysis
Targeting
Internal brand & External brand analysis
Brand concept positioning
Brand effect
- 본문내용
-
외부 브랜드 분석
풀무원
브랜드 컨셉 : 자연을 담은 기업
브랜드 심볼 : 자연을 담는 그릇
- 자연과 조화된 건강한 생활 문화를 창조해 가는 풀무원의 비전을
형상화 한것
- 풍성한 대자연과 건강한 미소
Pulmuone (풀무 + one)은 사람들이 하나가 되어 세계와 미래에
힘차게 도전하여 항상 최고를 추구하여 “더큰 풀무원”,”새로운 풀무원”
을 위해 스스로에게 풀무질을 하는 풀무원의 정신과 사람이라는 의미
오뚜기
-브랜드 컨셉 : 가족의 건강을
생각 하는 기업
외곽 오뚜기 :기업 유연성과
적극적& 창의적 기업 이미지
미소짓는 얼굴
:친근과 정다움
입맛 다시는 얼굴
: 최고의 맛을
추구 하는 기업 정신
브랜드 Symbol
● 미원의 Family Brand로 “청정원”으로 런칭
● 정직, 신뢰, 신선,깨끗함을 상징하는 청정원
● 아름다운 산 ,찬란한 햇살,깨끗한 물 , 푸른 녹음이 어울러진
우리 자연이 빗어낸 맛이란 이미지 강조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마케팅관리론] 마케팅 성공사례(본죽을 중심으로)
- [브랜드]전략적 브랜드 네이밍 개발에 관한 연구- 브랜드 네임 스펙트럼을 중심으로
- 상표자산구축(브랜드자산구축)의 중요성, 과정, 상표자산구축(브랜드자산구축)의 영향요인, 상표자산구축(브랜드자산구축)의 IMC(통합적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상표자산구축(브랜드자산구축)의 성공 사례 분석
- [식품 PB 브랜드 마케팅 전략] 웰빙시대 식품 PB 브랜드 마케팅 전략
- [브랜드자산] 브랜드자산의 개념, 구성요인, 특성과 브랜드자산의 가치, 관리 및 브랜드자산의 측정 방법, 브랜드자산 구축 성공 사례 분석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코카콜라 경영전략
- [재래시장] 강원도 폐광지역의 재래시장 활성화 방안에 관한 연구
- 로키치 RVS(로키치의 가치이론)
- 근현대 한국사회 발전과 갈등을 정치사와 경제사의 상호관련성 아래 분석하고, 이를 서구의 민주화 및 산업화와 비교하여 설명하시오
- [생산운영] 나이키의 생산운영관리
- 디테일의 힘 레포트
- GAP 전략사례분석 - GAP 갭 브랜드분석과 기업발전과정분석및 GAP 경영,마케팅전략 사례분석
- 기업인수합병(M&A)의 분류와 수행절차, M&A공격 및 방어기법
- [인사관리] 인적자원 개발과 교육훈련 -한화그룹을 대상으로
- 시장조사론_마케팅조사사의 방식에는 탐색적 조사, 기술적 조사, 인과적 조사 등 다양한 유형이 있다 이들의 차이점을 관련 자료 등을 참고하여 논리적으로 제시하세요 각 조사방법의 장단점 및 적용 상황 등을 포함하여 작성한다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