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박카스와 4P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5.06.28 / 2019.12.24
- 24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7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서론
-박카스 선정이유, 간단한 소개, 비타500과 박카스의 경쟁현황 등
본론
-제 1부: 박카스와 비타 500의 기존 4P전략 비교
-제 2부: 박카스의 STP 및 그에 따른 향후 4P 전략
결론
-요약정리
- 본문내용
-
박카스의 변천사
①1961년 "박카스 정" 탄생
②1962년 "박카스 내복액" 으로의 변화
③1963년 드링크제 시장에서 신화의 시작
"박카스-D"
④1991년 박카스-F로의 브랜드 확장
⑤2005년 ‘박카스-D’의 출시
1.제품(Product)
공통점: 두 제품 모두 피로회복과 자양강장을 목표로 하는 드링크제.
차이점
-상품의 수명주기
박카스-성숙기 / 비타500-도입기
-성장과정의 차이
박카스-제품형태변화/
비타500-용량과 포장의 변화
-성분의 차이
박카스-의약품 / 비타500-음료
유통(Place)
판매지의 차이
박카스-일반 의약품, 약국에서만 판매
비타500-일반 음료, 다양한 곳에서 판매
제약회사라는 공통점
박카스: 유통에 큰 무리 없음
비타500: 타 음료에 비해 유통에 어려움.
결제 방법의 차이
박카스:현금결제→자금회전력 우수
비타500: 어음결제→자금회전력 부진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경제학이론] 부당한 공동행위(카르텔)
- 중국 비즈니스 연구 - 이마트의 중국 진출 실패 - 1 5C 시장 환경 분석 2 VMS 설정 3 STP 전략 수립 4 SWOT 전략 수립 5 5P 전술 운용
- 포터의 경쟁세력모형 이론에 대해 설명하고, 관심 산업분야에서 새로운 정보기술에 의한 산업변화를 경쟁세력모형을 이용하여 설명하시오.
- [호텔경영] 신라&메리어트 호텔의 조직 구성도
- 상쾌환PPT(숙취해소제 환 제품군 TOPof MIND 제고를 위한 IMC전략)
- POSCO의 글로벌 인적자원관리 사례
- [경영,경제] 재고자산 평가방법 비교
- 2024 가톨릭대학교 의정부성모병원 자소서
- 「성공창업전략」융합 아이템 제안서(중간고사 과제물 - (택시 + 카풀) 어플리케이션)
- 메리어트호텔 기업분석과 성공요인,SWOT분석/ 메리어트호텔 호텔경영전략과 마케팅사례/ JW메리어트 한국 마케팅전략/ 매리어트호텔 향후전망 시사점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