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카스 마케팅 4P,STP,SWOT분석 및 박카스 미래전략수립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20.02.07 / 2020.02.07
- 10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3,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추천 연관자료
- 하고 싶은 말
-
박카스 마케팅 4P,STP,SWOT분석 및 미래전략수립 보고서입니다.
꼼꼼하게 잘 작성한 자료니 잘 참고하세용 ^_^
- 목차
-
1. 박카스 제품개요
2. 박카스의 탄생
3. 박카스 SWOT분석
(1) Strength
(2) Weakness
(3) Opportunity
(4) Threat
4. 박카스 STP분석
(1) Segmentation (시장세분화)
(2) Targeting (목표시장선정)
(3) Positioning (포지셔닝)
5. 박카스 마케팅 4P전략 분석
(1) Product
(2) Price
(3) Place
(4) Promotion
6. 박카스 미래전략 수립
- 본문내용
-
4. 박카스 STP분석
(1) Segmentation (시장세분화)
박카스는 피로회복 음료, 에너지 드링크 음료로 인식되어, 드링크 음료 시장에 속한다. 드링크 음료의 주요 소비자들을 연령을 기준으로 세분화해 보면, 18-30세의 젊은 소비자들과 직장에 다니는 30,40대 이상 중 장년층 소비자들로 나눌 수 있다.
18-30세 소비자들은 수험생, 대학생, 대학원생 또는 사회 초년생인 경우가 많다. 이들 소비자들의 드링크에 대한 수요는 계절적 수요 양상을 보인다. 중간고사, 기말고사 혹은 회사 프로젝트와 같이 일시적으로 밤을 지새우거나 집중해야 할 때 이들은 에너지드링크 제품을 주로 찾는다. 이들은 상대적으로 짧은 기간 동안 최대한의 효과를 보기 위한 목적으로 에너지드링크 제품을 소비하며, 젊고 감각적인 디자인을 가진 제품을 선호한다. 핫식스와 레드불이 이들의 주요 소비 제품이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사업계획서(창업계획서) : 반찬배달전문쇼핑몰사업계획서
- [항만의 종류와 시설] 항만종류의 분류 및 항만시설, 수역시설, 외곽시설, 계류시설, 하역시설, 부두
- 신라호텔 호텔경영 마케팅사례 연구와 신라호텔 SWOT분석과 사업분석 및 신라호텔 미래전략방향 수립
- [힐튼호텔 글로벌마케팅전략 사례연구] 힐튼호텔 기업분석과 힐튼호텔 마케팅 SWOT,4P전략,서비스전략,경영전략분석및 나의견해정리 레포트
- 아시아나 항공 기업의 가치사슬 분석
- [여가학개론] 나라별 여가활동 조사
- [서비스마케팅] 금호 아시아나 항공(Asiana Airlines) 성공요인
- [리더쉽] 반지의제왕 리더십
- 카카오 기업분석과 카카오톡 성공요인분석과 카카오톡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카카오톡 향후전망분석
- 유니클로 SCM 전략 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