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카스 마케팅사례 PPT] 박카스 제품분석과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박카스 새로운 마케팅전략 제안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6.12.02 / 2016.12.02
  • 36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4,2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 박카스 마케팅사례 PPT ] 박카스 제품분석과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박카스 새로운 마케팅전략 제안 파워포인트 발표자료입니다.

충분한 정보들이 많이 있으니 박카스에 관하여 어떤 주제로든 발표를 함에 있어서 귀중한 자료가 될것입니다.

바로 대본짜서 발표하실 수 있게 스토리 라인이 만들어져 있으니 허술한 PPT 받아서 수정하고 시간,돈 쏟지마시고 제대로 된 PPT 받아서 시간아끼시고 점수 잘 받으시길 바랍니다.
목차
1. 박카스 제품소개

2. 박카스의 핵심역량

3. 시장환경분석
(1) 시장환경분석
(2) 5 Forces Model 분석

4. 박카스 SWOT분석

5. 박카스 STP분석
(1) Segmentation
(2) Targeting
(3) Positioning

6. 마케팅믹스 4P전략
(1) Product
(2) Price
(3) Place
(4) Promotion

7. 새로운 마케팅 4P전략 제안
(1) Product
(2) Price
(3) Place
(4) Promotion

8. 박카스 위기와 극복방안 제안
(1) 박카스의 위기
(2) 극복방안 제안

9. 결론
본문내용
사업의 초심으로 돌아가 고객의 욕구를 먼저 파악하고 혁신하는 자세 필요

기업과 제품의 이미지 회복과 시장 1위의 재탈환을 위한 과감한 투자와 연구 필요

여전히 1000억 원대 매출 기록, 기존 고객에 대한 고객관리와 서비스 강화 필요

새로운 고객 형성을 위한 변화되고 차별화된 마케팅이 필요

계속 시도되는 해외 수출보다 국내시장을 다시 확보해야 할 필요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에너지음료 핫식스 마케팅전략분석및 핫식스 새로운 마케팅전략 제안
  • 핫식스 마케팅전략1. 핫식스 제품선정배경식료품 시장에서 소비자들의 웰빙(Well-being) 트렌드가 확산됨에 따라 기존의 대형 청량음료(코카콜라, 펩시, 롯데칠성 등)업체들은 제품에 성분을 천연성분으로 바꾸는 등의 노력을 기울였으나 매출액과 시장점유율은 감소세를 보이고 있다.제품의 성분을 천연 성분으로 바꾸려는 노력뿐만 아니라 여러 음료 회사들은 ‘맛있게 마시는 음료’에서 건강에 좋은 ‘기능성 음료’를 컨셉으로 하는 다양한 음료

  • 레드불 마케팅 전략분석과 레드불 브랜드분석과 레드불 새로운 마케팅전략 제안과 나의의견
  • 마케팅 전략, 특히 Promotion 전략 부족 때문이라고 보고, 한국 시장의 상황조건에 맞는 대안을 제시하고자한다. 새로운 대안의 핵심 포인트는 20-30대의 여성 소비자들에 대한 보다 적극적인 마케팅 활동과 충분한 인지도의 확보와 에너지 드링크와 레드불을 다른 어느 제품보다 가깝게, 빠르게 연상시킬 수 있도록 하는 적극적인 PR과 판촉활동이다.II. 본론1. 레드불 현황 분석1) 국제 및 국내 시장 점유율 비교 전 세계 에너지 음료 시장 규모는 약 15조원

  • 삼양라면 제품분석과 삼양라면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삼양라면 새로운 마케팅전략 제안과 나의의견정리
  • 삼양라면 마케팅전략 연구 및 전략제안 < 목차 >1. 삼양식품 기업소개2. 라면시장의 동향3. 삼양라면 PEST 분석4. 삼양라면 SWOT 분석(1) Strengths (강점)(2) Weaknesses (약점)(3) Opportunities (기회)(4) Threats (위협)5. 삼양라면 STP 전략분석(1) Segmentation (시장세분화)(2) Targeting (목표시장설정)(3) Positioning (포지셔닝)6. 삼양라면 마케팅믹스 4P전략 분석(1) Product (제품전략)(2) Price (가격전략)(3) Place (유통전략)(4) Promotion (촉진전략)7. 삼양라면 새로운 마케팅 4P

  • 박카스 제품분석과 광고전략분석, 박카스 마케팅(SWOT,STP,4P) 전략분석, 박카스 향후 마케팅,광고전략 제안
  • 박카스의 광고,마케팅사례 연구-목차-1. 박카스 소개(1) 박카스 제품소개(2) 박카스의 핵심역량2. 박카스의 발전과정3. 박카스 SWOT 분석(1) Strength(2) Weakness(3) Opportunity(4) Threat4. 박카스 STP분석(1) Segmentation(2) Targeting(3) Positioning5. 박카스 마케팅 4P전략(1) Product(2) Price(3) Place(4) Promotion6. 박카스 광고전략 분석(1) 박카스 광고분석(2) 박카스 광고의 성공요인(3) 박카스의 광고효과 (4) 향후 광고전략제안7. 결론 및 느낀점 (향후 마케팅전략제안)1.

  • [핫식스 마케팅사례연구 PPT] 핫식스 제품분석과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핫식스 중국진출 마케팅전략 제안
  • 및 스포츠 관람객에게 인기 启力(치리) : 힘을 내다 起立(기립)과 발음 같음.기존 자사음료 哇哈哈의 6000개 영업점을 통한 판매루트 확보.맨체스터 유나이티드와의 제휴를 통한 광고효과 극대화.지방을 에너지로 전환시켜주는 카르니티 성분 첨가해 경쟁력 높임. (2) 경쟁제품 전략연구네이밍(Naming)HOT8: 红八 (HOT8ight) 출시红 + 八 = 红八 HOT8 홍빠 붉다. 빨갛다(사업 따위가)순조롭다. 성공적이다. 인기가 있다. 잘 팔리다. 숫자 8은 중국어 발음으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