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에릭슨의 중국시장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5.06.28 / 2019.12.24
- 33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모바일 산업 개요
에릭슨 기업의 개요
에릭슨의 핵심역량
중국 모바일 산업의 특성
에릭슨 차이나의 경쟁력과 시장 포지셔닝
에릭슨과 글로벌 경쟁사와의 관계
에릭슨과 중국 경쟁사와의 관계
에릭슨의 향후 전략
한국 모바일 기업에의 제안
- 본문내용
-
에릭슨의 개요
스웨덴의 대표기업, 스웨덴에서 시장가치가 가장 큼
세계적인 통신회사, 모바일 시스템장비의 세계적 선도기업
1876년 L.M.Ericsson이 전신기 제조를 위해 설립한 회사
세계 140여 국에서 104,000여명의 종업원을 유선 및 모바일 통신장비의 개발, 제조, 마케팅, 설치 및 지원부서에 고용
1998년 229조 달러의 수입, 16조 달러의 순익
유, 무선을 아우른 경쟁력
1990년대, 이동통신기지국 등의 시스템 장비 부문에서의 세계 최대 기업
1990년대, 단말기 부문에서 모토로라,
노키아와 탑 3 기업
1998년 중국이 단일 시장으로는 가장 큰 시장이 됨
1998년, 중국 GSM 단말기 점유율 1위
(에릭슨 : 36%, 모토로라 : 28%, 노키아 : 24%)
2000년, 휴대 전화 세계 3위의 기업
2001년 이후 휴대전화 단말기 부문에서는
탑 3 부문에서 밀려났고, 적자를 양산해 위기를 겪고
있음
그 결과 구조조정을 비롯한 강도 높은 개혁에 착수
현재 소니와 합작하여 소니-에릭슨 운영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Virgin Group 성공요인 CEO 리처드 브랜슨 즐거움을 파는 회사
- 미샤 SWOT, STP전략 분석 및 프로모션 제안
- [에어비앤비 마케팅PPT] 에어비앤비 airbnb 성공비결과 마케팅 SWOT,STP,4P전략과 에어비앤비 경영혁신전략분석및 향후발전방향
- 부동산중개업 창업계획서
- [촉진전략] 제7장 소비자 판매촉진
- [노사관계] 국민건강보험공단
- (프로스펙스 마케팅사례 분석) 프로스펙스 기업분석과 프로스펙스 마케팅 4P,SWOT,STP분석및 프로스펙스 향후전략제안과 느낀점
- 프로스펙스 조직 연혁, 조직원 구성, SWOT 분석, STP분석, 발달, 역사, 배경, 현황, 영향, 관리, 역할, 기법, 시사점
- 신제품 개발 성공 사례
- [경영전략] 홈플러스의 성공요인 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